[일반]저번주 스로는 진짜 꿀이구나..........+나만의씹포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mc 주소복사
본문
저번주 스로는 내 기준 역대급이라 자주 돌려보는데
돌려보면 돌려볼수록 새로운 부분이 자꾸 나타나......기광이 부분은 다 슬로우 걸고 싶을 정도...☆
그중 진짜 내가 앓아 눕는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 말하기전부터 눈물터지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있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거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상우혀어어엉(말늘리기) 왜이렇게 오래걸려요오오오오 (1차 어택)
2. 침대에 벌러덩 (2차어택)
3. 벌러덩 눕고나서 다시 일어날때 ㅅㅇ횽이 잡아서 '응@-@?' 이러는거 (여기 끝나ㅠㅠㅠ두리번거리는 여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브이텍 파이널ㅠㅠㅠㅠㅠㅠㅠ)
4. 그후에 부끄러워서 ㅅㅇ횽 눈 못마주치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부분인데 특히 3버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파이리들 들었어?
나 저기만따서 내 카톡 알림음해놨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변태같지만 이해해줘ㅠㅠㅠ아니 다들그러는거맞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애기야ㅠㅠㅠ부끄럽고ㅠㅠㅠ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3번 캐치못한 파이리들 가서 꼭 들어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한김에 나 또보고올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꽁꽁싸매놔야지 저렇게 매력을 뿜고 다니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사람 다반하겠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돌려보면 돌려볼수록 새로운 부분이 자꾸 나타나......기광이 부분은 다 슬로우 걸고 싶을 정도...☆
그중 진짜 내가 앓아 눕는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 말하기전부터 눈물터지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있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거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상우혀어어엉(말늘리기) 왜이렇게 오래걸려요오오오오 (1차 어택)
2. 침대에 벌러덩 (2차어택)
3. 벌러덩 눕고나서 다시 일어날때 ㅅㅇ횽이 잡아서 '응@-@?' 이러는거 (여기 끝나ㅠㅠㅠ두리번거리는 여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브이텍 파이널ㅠㅠㅠㅠㅠㅠㅠ)
4. 그후에 부끄러워서 ㅅㅇ횽 눈 못마주치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부분인데 특히 3버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파이리들 들었어?
나 저기만따서 내 카톡 알림음해놨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변태같지만 이해해줘ㅠㅠㅠ아니 다들그러는거맞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애기야ㅠㅠㅠ부끄럽고ㅠㅠㅠ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3번 캐치못한 파이리들 가서 꼭 들어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한김에 나 또보고올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꽁꽁싸매놔야지 저렇게 매력을 뿜고 다니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사람 다반하겠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번 찾으러 갑니다..
야 나 왜 3번몰라 기다려
카톡 알림음 공유해야하는거아님니까??
3번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찾고 올게
ㅈ. 여기 몰랐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9분 23-30초 사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침대 눕히기전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기서 응^-^? 이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으니까 스피커 키워서 이어폰꼽고봐라ㅠㅠㅠ
듣고옴 ㅎ미;ㅏㅓㄹㅇㅈ댜ㅐ러;ㅁ절;마ㅓㅇ;라ㅓㅈ;다러ㅐㅑ
찾았다...ㅜㅡㅜㅡㅠㅡㅠㅠㅜㅡㅠ
플짤 쪄왔엉 ㅠㅠㅠ
맨 마지막에 싫다면서 ㅅㅇ횽 다리 만지는..ㅋㅋㅋㅋ
근데 접기태그 어케 쓰는거얌? ㅠㅠa
ㅈ.헐 대박 파이리ㅠㅠㅠ절할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접기태그는 나도 모르겠는데 우선 절 (--) (__)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여기서 3번은 44-46초야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