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기광이 화관씌운 나란파이리(후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오늘 기광이 화관씌운 나란파이리(후기)

1,159 2014.11.03 23:10

짧은주소

본문

오늘같은 영광스러운날 너흴위해 준비했어
기광: (님이 나를 쳐다보심...아,천사님)
나: 기광아사랑해! (입으로내뱉으며 손으로 기광이싸인할 자리를 펴 대령하고 화관을 꺼내 씌운다 병신같이좀 눈에 뵈주고씌워애하는데 걍씌움..^^.) 기광아 미안~~잠깐만(하며꽃씌움)
기광: (손으로는 아랠쳐다보며 사인하며)어!?이게뭐야??
나:(씌우며) 어 꽃꽃!!
기광:아~~~^-^(힝 넌걍 천사 내사랑)
나:(스파이더맨피규어를 꺼내 책상에놓고 기광이는 흘끗 보더니 또 적는다 싸인을 그래서 하이힐 병따개를 보여주며) 기광아 이거 병따개야 술마실때 따서 마셔
기광:(눈떵그랗게뜨며) 아 나이거 정말 필요했던건데!0-0
나:(쉬방 감격해서 말도 안나와 ㅜㅜ너무좋딩)
기광: 나이거 살려고 했던거야 (하며 웃으심나의 천사님 활짝 웃으심)
나: 기광아 근데 나 한번맘 안아주면안돼..?
기광:(벌떡 일어났지만 뭔가 다가오진않았음)
나:(벌컥 안기며 등에양손을빡! 너에게로 빡!꼭안아줬는데 천사님이 아프신듯함 내 예상 감촉이남다름..)(그리곤 눈치보며 옆으로 이동)


이상...난 너무핸볻...사랑해기광아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3 23:12

아...이런....사랑스러운 파이리를 봤나...아....진짜 ♥

파이리2 2014.11.03 23:12

헐니가그뽀뽀받아야할파이리구나

파이리3 2014.11.03 23:13

W 나 원글 파이리야 ㅜㅜ너희글좀 보고올게 집에오자마자 후기써서...못봣성

파이리4 2014.11.03 23:13

화관선물한 파이리가 너구나 나 절좀할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디로하면되니?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1.03 23:23

ㅜㅜ흑 내가 더감쟈

파이리6 2014.11.03 23:14

오셨습니까 화환파이리님 감사합니다 어느쪽에 계시죠? 절 올리겠습니다

파이리7 2014.11.03 23:23

서울정중앙산당^^

파이리8 2014.11.03 23:14

너가 대박사진 찍게 도와줬다..고마워ㅠㅠ

파이리9 2014.11.03 23:23

아진짜 사진고마으ㅓ 너누구니??나사진 ㅜㅜ힝 고마워

파이리10 2014.11.03 23:14

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1.03 23:15

파이리 병따개는없었니(장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1.03 23:24

하이힐 모양의 병따개야 ㅋ인증해주면좋겟당 ㅜㅜ

파이리13 2014.11.03 23:16

아......앓는다 파이리...죽는다 파이리...파이파이. ㅠㅜㅜㅜㅜ앜앜앜 ㅠㅜㅜㅜㅜㅜㅜㅜㅜ ㅜ

파이리14 2014.11.03 23:25

나잠못자..원글파이린데

파이리15 2014.11.03 23:16

파이리 덕분에 화관쓴 기광이 봤네 넘 예뻐ㅜㅠㅠㅠㅠㅠㅠ꽃도 넘 이쁘더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1.03 23:25

저거진짜 만드는데오래걸렼ㅅ어 아주머니가 근데 매니저형....나니얼굴안다

파이리17 2014.11.03 23:45

직접 만든고? 대단하다~니얼굴 안다니~?

파이리18 2014.11.04 00:34

아닝 나는 돈을 드리고 아주머니가 만들어주셨지 나의 피같은 돈으로 글궁 매니저얼굴 안다구 ㅋㅋ내가 머리에서 뺀 매니저

파이리19 2014.11.04 00:35

아ㅋㅋㅋ매니저 진짲 밉다ㅠㅠ

파이리20 2014.11.03 23:16

너구나~!!!ㅋㅋㅋ나 영상 찍은거 돌려보다가 너파이리가 씌워 주는거 봤어 ㅋㅋㅋㅋㅋ 정말 잘했어 보는데 어찌나 예쁘던지 ㅜㅜㅜㅜㅜ잘했어잘했어 궁디팡팡~!!!!! ^^

파이리21 2014.11.03 23:26

고마워 ㅜㅜㅜㅜㅜ궁금타 나는 돼지일텐데 광코리타품은돼지

파이리22 2014.11.03 23:17

앜ㅋㅋㅋㅋㅋ뭔가 나는 나의말을 너에게 모두 쏟아내겠다s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해써잘해써 ㅋㅋㅋㅋㅋㅋㅋㅋ화관 넘 예쁘더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3 2014.11.03 23:26

ㅜㅜ감사행

파이리24 2014.11.03 23:20

아... 너 파이리 센스를 좀 빌리고 싶구나ㅋㅋㅋ 어떻게 화관 씌울 생각을 했어 겁나 잘 어울리쟈나ㅠㅠㅠㅠ 감쟈감쟈ㅋㅋㅋ
기광이 병따개는 정말 필요했던거니 립서비스니ㅋㅋㅋㅋㅋ 정말 필요했던거면 화관파이리의 선견지명에 또 치얼스~~
근데 광코리 안은 감상은 좀 길게 써봐ㅡㅡ 강도랄까 촉감이랄까 향기랄까 등등

파이리25 2014.11.03 23:24

마쟈 향기나는지 ㅋㅋㅋ변태같이 이게 궁금해ㅋㅋㅋ생각한거랑 뭐가 다른고얌?

파이리26 2014.11.03 23:27

W나 원글 파이린데...촉촉이야 애기가 감기몸살같애 안색도글고 땀이너무나서 옷을 벗은겨 ㅜㅜ힝 촉촉이란 단어를 쓰기뭐해서....나넘변태같쟈낰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7 2014.11.03 23:28

헐ㅠㅠ 몸이 안좋구나ㅠㅠㅠㅠ

파이리28 2014.11.03 23:30

몸 안좋은데도 티하나 안내고 계속 웃어주고 애교 보여준 기광이ㅜㅠ 언능 회복해ㅠㅠ

파이리29 2014.11.03 23:31

헉 식은땀흘린건가 ㅠㅠㅠㅠ 그와중에 생글 웃으먄서 팬서비스 다해주고 ㅍ퓨ㅠㅠㅠㅠ 탁구 못칠만하네 ㅠㅠㅠ 낼 스오활영인디 ㅠㅠㅠ 푹쉬어라 기광아 ㅠㅠ

파이리30 2014.11.03 23:37

W 더웠는지 식은 땀인지 그냥 나는 잠못잠 ㅜㅜㅜ

파이리31 2014.11.03 23:36

몸이 안좋았구나ㅠㅠㅠㅠㅠ 티안내서 전혀 몰랐는데..ㅠㅠㅠ

파이리32 2014.11.03 23:42

촉촉이었구나ㅠㅠㅠㅠㅠㅠㅠ... 안쓰LOVEㅠㅠㅠㅠㅠㅠ 그니까 더... 나도 안아주고 싶다

파이리33 2014.11.04 00:16

어제 인가때도 땀을 평소보다 많이 흘려서 걱정했는데 몸이 안좋은건가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4 2014.11.04 00:23

요새 안색도 그리 좋아보이지 않고 땀도 많이 흘리고 그러더니.. 몸이 안좋은거였나??ㅠㅠㅠㅠㅠ

파이리35 2014.11.03 23:29

역시 여기저기서 찬양받는 화환의 주인공은 파이리였어ㅜㅜ
감사합니다 ㅜㅜ

파이리36 2014.11.03 23:38

W난 파이리니까 우리중 누군가는 씌웠을거야

파이리37 2014.11.03 23:32

오늘 센스터지는 선물은 다 파이리들한테 나온거같네 ㅎㅎㅎ 기분조타~ 기광이도 기분 좋아보이구 ㅎㅎ

파이리38 2014.11.03 23:38

고마워 ㅜㅜ따순 파이리들

파이리39 2014.11.03 23:48

화한 센스 대박!! 기광이 촉감 상세하게 좀 ㅠㅠ

파이리40 2014.11.04 00:15

상세는....안대 말로표현안대 글로도

파이리41 2014.11.03 23:53

너 파이리 잠은 다 잔거갔다. 부럽다 ㅋㅋ

파이리42 2014.11.04 00:15

0-<-

파이리43 2014.11.04 00:54

잠깐이지만 오랜만에 화관쓴 기광이 볼수있었어!!! 정말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4 2014.11.04 00:55

나 보고 울뻔. 너무 고마워 파이리ㅠㅠㅜㅠ 눈으로 보는데 급급한 파이리라 찍진 못했지만, 천사의 현신이었어. 내 척추는 사이드로 서있는동안 아파서 죽었지만 화환기광이 보고 눈물 찔끔

Total 39,149건 127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