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 기광이 화관씌운 나란파이리(후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6O 주소복사
본문
오늘같은 영광스러운날 너흴위해 준비했어
기광: (님이 나를 쳐다보심...아,천사님)
나: 기광아사랑해! (입으로내뱉으며 손으로 기광이싸인할 자리를 펴 대령하고 화관을 꺼내 씌운다 병신같이좀 눈에 뵈주고씌워애하는데 걍씌움..^^.) 기광아 미안~~잠깐만(하며꽃씌움)
기광: (손으로는 아랠쳐다보며 사인하며)어!?이게뭐야??
나:(씌우며) 어 꽃꽃!!
기광:아~~~^-^(힝 넌걍 천사 내사랑)
나:(스파이더맨피규어를 꺼내 책상에놓고 기광이는 흘끗 보더니 또 적는다 싸인을 그래서 하이힐 병따개를 보여주며) 기광아 이거 병따개야 술마실때 따서 마셔
기광:(눈떵그랗게뜨며) 아 나이거 정말 필요했던건데!0-0
나:(쉬방 감격해서 말도 안나와 ㅜㅜ너무좋딩)
기광: 나이거 살려고 했던거야 (하며 웃으심나의 천사님 활짝 웃으심)
나: 기광아 근데 나 한번맘 안아주면안돼..?
기광:(벌떡 일어났지만 뭔가 다가오진않았음)
나:(벌컥 안기며 등에양손을빡! 너에게로 빡!꼭안아줬는데 천사님이 아프신듯함 내 예상 감촉이남다름..)(그리곤 눈치보며 옆으로 이동)
이상...난 너무핸볻...사랑해기광아
기광: (님이 나를 쳐다보심...아,천사님)
나: 기광아사랑해! (입으로내뱉으며 손으로 기광이싸인할 자리를 펴 대령하고 화관을 꺼내 씌운다 병신같이좀 눈에 뵈주고씌워애하는데 걍씌움..^^.) 기광아 미안~~잠깐만(하며꽃씌움)
기광: (손으로는 아랠쳐다보며 사인하며)어!?이게뭐야??
나:(씌우며) 어 꽃꽃!!
기광:아~~~^-^(힝 넌걍 천사 내사랑)
나:(스파이더맨피규어를 꺼내 책상에놓고 기광이는 흘끗 보더니 또 적는다 싸인을 그래서 하이힐 병따개를 보여주며) 기광아 이거 병따개야 술마실때 따서 마셔
기광:(눈떵그랗게뜨며) 아 나이거 정말 필요했던건데!0-0
나:(쉬방 감격해서 말도 안나와 ㅜㅜ너무좋딩)
기광: 나이거 살려고 했던거야 (하며 웃으심나의 천사님 활짝 웃으심)
나: 기광아 근데 나 한번맘 안아주면안돼..?
기광:(벌떡 일어났지만 뭔가 다가오진않았음)
나:(벌컥 안기며 등에양손을빡! 너에게로 빡!꼭안아줬는데 천사님이 아프신듯함 내 예상 감촉이남다름..)(그리곤 눈치보며 옆으로 이동)
이상...난 너무핸볻...사랑해기광아
1

댓글목록
아...이런....사랑스러운 파이리를 봤나...아....진짜 ♥
헐니가그뽀뽀받아야할파이리구나
W 나 원글 파이리야 ㅜㅜ너희글좀 보고올게 집에오자마자 후기써서...못봣성
화관선물한 파이리가 너구나 나 절좀할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디로하면되니? ㅠㅠㅠㅠㅠㅠㅠ
ㅜㅜ흑 내가 더감쟈
오셨습니까 화환파이리님 감사합니다 어느쪽에 계시죠? 절 올리겠습니다
서울정중앙산당^^
너가 대박사진 찍게 도와줬다..고마워ㅠㅠ
아진짜 사진고마으ㅓ 너누구니??나사진 ㅜㅜ힝 고마워
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 병따개는없었니(장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힐 모양의 병따개야 ㅋ인증해주면좋겟당 ㅜㅜ
아......앓는다 파이리...죽는다 파이리...파이파이. ㅠㅜㅜㅜㅜ앜앜앜 ㅠㅜㅜㅜㅜㅜㅜㅜㅜ ㅜ
나잠못자..원글파이린데
파이리 덕분에 화관쓴 기광이 봤네 넘 예뻐ㅜㅠㅠㅠㅠㅠㅠ꽃도 넘 이쁘더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거진짜 만드는데오래걸렼ㅅ어 아주머니가 근데 매니저형....나니얼굴안다
직접 만든고? 대단하다~니얼굴 안다니~?
아닝 나는 돈을 드리고 아주머니가 만들어주셨지 나의 피같은 돈으로 글궁 매니저얼굴 안다구 ㅋㅋ내가 머리에서 뺀 매니저
아ㅋㅋㅋ매니저 진짲 밉다ㅠㅠ
너구나~!!!ㅋㅋㅋ나 영상 찍은거 돌려보다가 너파이리가 씌워 주는거 봤어 ㅋㅋㅋㅋㅋ 정말 잘했어 보는데 어찌나 예쁘던지 ㅜㅜㅜㅜㅜ잘했어잘했어 궁디팡팡~!!!!! ^^
고마워 ㅜㅜㅜㅜㅜ궁금타 나는 돼지일텐데 광코리타품은돼지
앜ㅋㅋㅋㅋㅋ뭔가 나는 나의말을 너에게 모두 쏟아내겠다s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해써잘해써 ㅋㅋㅋㅋㅋㅋㅋㅋ화관 넘 예쁘더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ㅜㅜ감사행
아... 너 파이리 센스를 좀 빌리고 싶구나ㅋㅋㅋ 어떻게 화관 씌울 생각을 했어 겁나 잘 어울리쟈나ㅠㅠㅠㅠ 감쟈감쟈ㅋㅋㅋ
기광이 병따개는 정말 필요했던거니 립서비스니ㅋㅋㅋㅋㅋ 정말 필요했던거면 화관파이리의 선견지명에 또 치얼스~~
근데 광코리 안은 감상은 좀 길게 써봐ㅡㅡ 강도랄까 촉감이랄까 향기랄까 등등
마쟈 향기나는지 ㅋㅋㅋ변태같이 이게 궁금해ㅋㅋㅋ생각한거랑 뭐가 다른고얌?
W나 원글 파이린데...촉촉이야 애기가 감기몸살같애 안색도글고 땀이너무나서 옷을 벗은겨 ㅜㅜ힝 촉촉이란 단어를 쓰기뭐해서....나넘변태같쟈낰ㅋㅋㅋㅋㅋㅋㅋ
헐ㅠㅠ 몸이 안좋구나ㅠㅠㅠㅠ
몸 안좋은데도 티하나 안내고 계속 웃어주고 애교 보여준 기광이ㅜㅠ 언능 회복해ㅠㅠ
헉 식은땀흘린건가 ㅠㅠㅠㅠ 그와중에 생글 웃으먄서 팬서비스 다해주고 ㅍ퓨ㅠㅠㅠㅠ 탁구 못칠만하네 ㅠㅠㅠ 낼 스오활영인디 ㅠㅠㅠ 푹쉬어라 기광아 ㅠㅠ
W 더웠는지 식은 땀인지 그냥 나는 잠못잠 ㅜㅜㅜ
몸이 안좋았구나ㅠㅠㅠㅠㅠ 티안내서 전혀 몰랐는데..ㅠㅠㅠ
촉촉이었구나ㅠㅠㅠㅠㅠㅠㅠ... 안쓰LOVEㅠㅠㅠㅠㅠㅠ 그니까 더... 나도 안아주고 싶다
어제 인가때도 땀을 평소보다 많이 흘려서 걱정했는데 몸이 안좋은건가 ㅠㅠㅠㅠㅠㅠㅠ
요새 안색도 그리 좋아보이지 않고 땀도 많이 흘리고 그러더니.. 몸이 안좋은거였나??ㅠㅠㅠㅠㅠ
역시 여기저기서 찬양받는 화환의 주인공은 파이리였어ㅜㅜ
감사합니다 ㅜㅜ
W난 파이리니까 우리중 누군가는 씌웠을거야
오늘 센스터지는 선물은 다 파이리들한테 나온거같네 ㅎㅎㅎ 기분조타~ 기광이도 기분 좋아보이구 ㅎㅎ
고마워 ㅜㅜ따순 파이리들
화한 센스 대박!! 기광이 촉감 상세하게 좀 ㅠㅠ
상세는....안대 말로표현안대 글로도
너 파이리 잠은 다 잔거갔다. 부럽다 ㅋㅋ
0-<-
잠깐이지만 오랜만에 화관쓴 기광이 볼수있었어!!! 정말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보고 울뻔. 너무 고마워 파이리ㅠㅠㅜㅠ 눈으로 보는데 급급한 파이리라 찍진 못했지만, 천사의 현신이었어. 내 척추는 사이드로 서있는동안 아파서 죽었지만 화환기광이 보고 눈물 찔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