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팬싸인회+팬싸 후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자료]영등포 팬싸인회+팬싸 후기

1,265 2014.11.03 23:19

짧은주소

본문

LLNMByY.jpg

안냥!!! 저번에 캘린더 만들어서 준다고 했던 파이리야
오늘 내 옆 번호에 앉았던 파이리도 잘있지?ㅋㅋㅋ

처음으로 팬싸에 당첨되어 기광이를 볼 수 있다는 흥분에 한시간 전부터 타임스케어를 방황하고 있었다.
사실 고딩인 큰 딸도 있는데 ㅋㅋㅋ울 딸도 엄마 떨지 말라고 같이 와있었거든
기다리고 있는데 어떤 외국인이 처음 팬싸 됐는데 어떻게 할줄 몰라서 울 딸이 통역해서 무사히 싸인회를 같이 할 수 있었어...

싸인회는 시작했고 내 차례가 됐는데 기광이를 보는 순간 아무 말도 못했다ㅠㅠㅠ(오구오구 우래기)
내 앞 번호 파이리는 기광이한테 안아달라고도 하는데....
그냥 캘린더만 주고 저도 파이리에요. 행복하세요. 하고 양손 악수하고 터벅터벅 내려왔다능ㅠㅠㅠ 너무 허무한 순간이였다

그나마도 사진이라도 몇 장 건졌으니 다행이지 안그랬으면 나 좌절했을거야 ㅠㅠㅠ

기광이는 무얼 먹어서 저렇게 이쁠까? ㅋㅋㅋ
어느 늙은 파이리의 넋두리였음니다 ㅠㅠㅠ
모두 굿~~밤
3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3 23:20

존예ㅠㅠ
파이리야 이거 보정한거야?? 사진느낌 넘 좋다♥

파이리2 2014.11.03 23:21

Ogn0tM7.jpg
1zliXAB.jpg
PClGEcx.jpg
ABje9hv.jpg
fGMrute.jpg

파이리3 2014.11.03 23:23

이쁘자나

파이리4 2014.11.03 23:31

나년손으로 얼굴가려서미아내..ㅜㅜㅜㅜ

파이리5 2014.11.03 23:33

ㅋㅋㅋ 파이리 손 등장ㅋㅋㅋ

파이리6 2014.11.03 23:23

사진 예뿐데 로고안박아두되남 ;ㅅ;?? 걱정되서말이얌 ㅋ큐ㅠ 애기 코 진짜 예쁘당 예술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천사쉬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1.03 23:23

사진잘찍었당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1.03 23:24

파이리가 찍은거야? 로고 안박아두되나~ 완전 고퀄인데 ㅜㅜㅜ

파이리9 2014.11.03 23:28

ㅈ. 로고 박아서 다시 올릴까? 그냥 빨리 파이리들과 울고 싶어서...

파이리10 2014.11.03 23:27

잘찍음...아 진짜 죽고시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1.03 23:57

잘 찍었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화관 벗겨간 매니저님이 저 분이신가??? 매의 눈으로 쳐다보고 있는거 같은데ㅡㅡ;
기광이 턱선 목선 소매걷은 팔... 나 왜 이렇게 좋냐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1.04 00:03

w. 기광이의 웃는 모습을 찍고 싶었는데....웃을때마다 나의 심장이 심쿵해서 사진들이 다 흔들렸다.
다음에는 팔에다가 석고를 바르고 가던가 해야지....

파이리13 2014.11.04 00:14

ㅋㅋㅋㅋㅋㅋ석고ㅋㅋㅋ

파이리14 2014.11.04 00:14

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진 감쟈 감쟈
존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1.04 12:39

그안아달라고한파이리가접니다!!
아까볼때 사진만봤었나봐ㅋㅋㅋㅋㅋ
사진진짜잘찍었다!!!!!

파이리16 2014.11.04 13:19

w. 고마워 파이리 ^^

Total 39,149건 127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