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기광이 옆구리.. 물어봤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아래 기광이 옆구리.. 물어봤어!

970 2014.11.03 23:51

짧은주소

본문

아래 기광이 옆구리 궁금해 하는 것 같아서..
사진 정리하고 후기 같이 쓰려고 했는데
일단 이거부터 말해줄게!!

옆구리 아프냐고 물어보니까..
춤출때 숨차서 그런거라고..
걱정할정도 아니라며..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그 기광이 특유의 말투 있지. .
에이~ 뭘요~ 괜찮아요~ 이 말투!
웃으면서 이렇게 얘기해줬어.. ㅠㅠ

이런 대답 예상 했다.. ㅠㅠㅠㅠㅠㅠ
정말 괜찮은거면 좋겠어 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3 23:53

아프지뭬.. 진짜 아프지마 기광아 ㅠㅠ
물어봐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1.03 23:54

파이리 고마웡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1.03 23:55

그럴줄알았어 ㅠㅠ기광이 성격에 괜찮다 할줄 ㅜㅜ 많이 아프면 병원갔음 좋겠다 참지말구 ㅠㅠ 애기 아푸지마 ㅜㅜㅜㅜ

파이리4 2014.11.03 23:55

파이리 센스쟁이>_< 궁금증 풀어줘서 고마웡ㅠㅠㅠ!!!!

파이리5 2014.11.03 23:56

맨날괜찮다구만해 ㅠㅠㅠㅠ 바부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많이아프면 참지말구 꼭 병원가야해 ㅠㅠ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우래기 아프디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1.03 23:57

맨날 괜찮다고해서 더 걱정이야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1.04 00:01

맥시코에서두 옆구리 아픈것 같았는데 괜찬았으면 좋겠다 ...

파이리8 2014.11.04 00:03

그렇게 말할줄 알긴 했는데ㅠㅠㅠ 숨찬데 왜 옆구리 아픈거여ㅠㅠㅠㅠㅠㅠ 그래두 물어봐줘서 고마워 파이리얌!!!ㅠㅠ

파이리9 2014.11.04 00:05

아프지마 기광아ㅜㅜㅜㅜㅜㅜ진짜 진짜 건강하기만해야해!!!

파이리10 2014.11.04 00:07

기광아 너는 LOVE...........아프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걱정안시킬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엉엉

파이리11 2014.11.04 00:07

글게 멕시코에서두 아파했는데ㅠㅜ진짜 진짜루 그랬으면ㅠㅠ아프지마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1.04 00:13

우리 기광이 아프지마..ㅜㅜ

파이리13 2014.11.04 00:18

광쁘 아프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잉 속상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1.04 01:26

순간 제목때문에 기광이 옆구리를 앙하고 물었다는 줄 알고 깜놀랬내 ;;

파이리15 2014.11.04 01:40

악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머야

파이리16 2014.11.04 02:00

w. 파이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갱장히 당황했어 ㅠㅠ

파이리17 2014.11.04 04: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했쟈나

파이리18 2014.11.04 13:40

나도... 이런 내가
좋다....

Total 39,149건 127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