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141103 영등포팬싸 카운트다운index +플뷰 1,437 2014.11.03 23:5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O2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countdown-gk.com 플뷰는 댓글에 추가하께 아래 플뷰는 댓글 넘 많아서! 2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4 00:00 0 0 <img src='http://i.imgur.com/oxNEkI3.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 <img src='http://i.imgur.com/ZzA7T3c.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 파이리2 2014.11.04 00:01 0 0 <img src='http://i.imgur.com/ySQd9ud.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 <img src='http://i.imgur.com/VkZtwxM.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 파이리3 2014.11.04 00:02 이뻐ㅠㅜㅠㅠㅠㅠ 0 0 이뻐ㅠㅜㅠㅠㅠㅠ 파이리4 2014.11.04 00:02 0 0 <img src='http://i.imgur.com/0fEEig3.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 <img src='http://i.imgur.com/gjWqqq2.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 파이리5 2014.11.04 00:03 0 0 <img src='http://i.imgur.com/MvgW0SV.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 파이리6 2014.11.04 00:04 0 0 <img src='http://i.imgur.com/xzwcoeU.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 파이리7 2014.11.04 00:04 첫짤은 무슨 그림같아 얼굴이ㅠㅠㅠㅠㅠㅠ 아오 이쁘기광땜에 오늘 하루종일 모니터만 보고 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을 뗄수가 없어ㅠㅠㅠㅠㅠ 0 0 첫짤은 무슨 그림같아 얼굴이ㅠㅠㅠㅠㅠㅠ 아오 이쁘기광땜에 오늘 하루종일 모니터만 보고 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을 뗄수가 없어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1.04 00:05 0 0 <img src='http://i.imgur.com/1lglGuB.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 <img src='http://i.imgur.com/CntXEsc.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 파이리9 2014.11.04 00:07 0 0 <img src='http://i.imgur.com/FoE3JVS.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 <img src='http://i.imgur.com/kd06abg.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 파이리10 2014.11.04 00:08 0 0 <img src='http://i.imgur.com/8uL3Nok.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 <img src='http://i.imgur.com/ExMN2UD.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 파이리11 2014.11.04 00:09 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좋아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좋아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1.04 00:10 0 0 <img src='http://i.imgur.com/XqNbPdS.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 <img src='http://i.imgur.com/knKDSzs.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 <img src='http://i.imgur.com/m0JJSId.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 파이리13 2014.11.04 00:11 이거 모자에 유령 ㅋㅋㅋㅋ 0 0 <img src='http://i.imgur.com/QVWY06U.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 이거 모자에 유령 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1.04 00:12 기광이 저거 쵸코막대과자 그것도 받았네ㅋㅋㅋㅋㅋ 스록에서 흥분해서 말했던거ㅋㅋㅋ 0 0 기광이 저거 쵸코막대과자 그것도 받았네ㅋㅋㅋㅋㅋ 스록에서 흥분해서 말했던거ㅋㅋㅋ 파이리15 2014.11.04 00:12 0 0 <img src='http://i.imgur.com/wlT4Aj0.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 파이리16 2014.11.04 00:14 0 0 <img src='http://i.imgur.com/uiELgeE.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 파이리17 2014.11.04 00:16 하.....존잘존예존멋존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로도 다 표현못하는 낫닝겐씨........... 진짜 기광이는 실물로 봐도 내가 보고있는건지도 모르겠어...그만큼 현실감떨어지는 미모라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하.....존잘존예존멋존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로도 다 표현못하는 낫닝겐씨........... 진짜 기광이는 실물로 봐도 내가 보고있는건지도 모르겠어...그만큼 현실감떨어지는 미모라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1.04 00:18 0 0 <img src='http://i.imgur.com/YeKoJwH.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 <img src='http://i.imgur.com/isjOKMw.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 파이리19 2014.11.04 00:20 사진보다가 사진스티커에 빵터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사진보다가 사진스티커에 빵터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0 2014.11.04 01:39 애기 표정도 익살스러워ㅋㅋㅋ 0 0 애기 표정도 익살스러워ㅋㅋㅋ 파이리21 2014.11.04 02:14 저 스티커 도촬당한것 같으다ㅋㅋㅋ 근데 모자에 저건 대체 누가 꽂아 준거야? 기광이는 진짜 뭘 해도 어울리는구나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저 스티커 도촬당한것 같으다ㅋㅋㅋ 근데 모자에 저건 대체 누가 꽂아 준거야? 기광이는 진짜 뭘 해도 어울리는구나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2 2014.11.04 02:49 킁킁 악동광 일반글에 이미 있지만 마지막은 왠지 이사진이 있어야할듯 0 0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1hlMLdCQAINqh4.jpg:large>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1hwu3MCQAEZJxE.jpg:large>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1g99IRCAAE4JIk.jpg>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1hyYLJCEAAg_vT.jpg>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1hyYLJCEAAg_vT.jpg>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1hyFEPCcAAKuq5.jpg>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1hvlcUCAAAq7I6.jpg>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1hwQFrCEAEgcb8.jpg>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1hohteCYAISVSA.jpg>킁킁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1h1NI_CYAAXIlE.jpg>악동광 <img src=http://i.imgur.com/ppSvxtu.jpg> 일반글에 이미 있지만 마지막은 왠지 이사진이 있어야할듯 파이리23 2014.11.04 03:39 instagram.com/p/u74Z_hMFdT/ 독특인사 instagram.com/p/u7y_9fsFYS/ http://instagram.com/p/u8NN5mmWbt/ 다정인사 0 0 instagram.com/p/u74Z_hMFdT/ 독특인사 instagram.com/p/u7y_9fsFYS/ http://instagram.com/p/u8NN5mmWbt/ 다정인사
댓글목록
이뻐ㅠㅜㅠㅠㅠㅠ
첫짤은 무슨 그림같아 얼굴이ㅠㅠㅠㅠㅠㅠ 아오 이쁘기광땜에 오늘 하루종일 모니터만 보고 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을 뗄수가 없어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좋아ㅠㅠㅠㅠ
이거 모자에 유령 ㅋㅋㅋㅋ
기광이 저거 쵸코막대과자 그것도 받았네ㅋㅋㅋㅋㅋ 스록에서 흥분해서 말했던거ㅋㅋㅋ
하.....존잘존예존멋존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로도 다 표현못하는 낫닝겐씨...........
진짜 기광이는 실물로 봐도 내가 보고있는건지도 모르겠어...그만큼 현실감떨어지는 미모라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보다가 사진스티커에 빵터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 표정도 익살스러워ㅋㅋㅋ
저 스티커 도촬당한것 같으다ㅋㅋㅋ 근데 모자에 저건 대체 누가 꽂아 준거야? 기광이는 진짜 뭘 해도 어울리는구나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
일반글에 이미 있지만 마지막은 왠지 이사진이 있어야할듯
instagram.com/p/u74Z_hMFdT/ 독특인사
instagram.com/p/u7y_9fsFYS/
http://instagram.com/p/u8NN5mmWbt/ 다정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