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103 영등포팬싸 카운트다운index +플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자료]141103 영등포팬싸 카운트다운index +플뷰

1,437 2014.11.03 23:59

짧은주소

본문





countdown-gk.com

플뷰는 댓글에 추가하께 아래 플뷰는 댓글 넘 많아서!
2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4 00:00


파이리2 2014.11.04 00:01


파이리3 2014.11.04 00:02

이뻐ㅠㅜㅠㅠㅠㅠ

파이리4 2014.11.04 00:02


파이리5 2014.11.04 00:03

파이리6 2014.11.04 00:04

파이리7 2014.11.04 00:04

첫짤은 무슨 그림같아 얼굴이ㅠㅠㅠㅠㅠㅠ 아오 이쁘기광땜에 오늘 하루종일 모니터만 보고 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을 뗄수가 없어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1.04 00:05


파이리9 2014.11.04 00:07


파이리10 2014.11.04 00:08


파이리11 2014.11.04 00:09

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좋아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1.04 00:10



파이리13 2014.11.04 00:11


이거 모자에 유령 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1.04 00:12

기광이 저거 쵸코막대과자 그것도 받았네ㅋㅋㅋㅋㅋ 스록에서 흥분해서 말했던거ㅋㅋㅋ

파이리15 2014.11.04 00:12

파이리16 2014.11.04 00:14

파이리17 2014.11.04 00:16

하.....존잘존예존멋존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로도 다 표현못하는 낫닝겐씨...........
진짜 기광이는 실물로 봐도 내가 보고있는건지도 모르겠어...그만큼 현실감떨어지는 미모라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1.04 00:18


파이리19 2014.11.04 00:20

사진보다가 사진스티커에 빵터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0 2014.11.04 01:39

애기 표정도 익살스러워ㅋㅋㅋ

파이리21 2014.11.04 02:14

저 스티커 도촬당한것 같으다ㅋㅋㅋ 근데 모자에 저건 대체 누가 꽂아 준거야? 기광이는 진짜 뭘 해도 어울리는구나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2 2014.11.04 02:49

B1hlMLdCQAINqh4.jpg:large
B1hwu3MCQAEZJxE.jpg:large
B1g99IRCAAE4JIk.jpg
B1hyYLJCEAAg_vT.jpg
B1hyYLJCEAAg_vT.jpg
B1hyFEPCcAAKuq5.jpg
B1hvlcUCAAAq7I6.jpg
B1hwQFrCEAEgcb8.jpg
B1hohteCYAISVSA.jpg킁킁
B1h1NI_CYAAXIlE.jpg악동광
ppSvxtu.jpg
일반글에 이미 있지만 마지막은 왠지 이사진이 있어야할듯

파이리23 2014.11.04 03:39

instagram.com/p/u74Z_hMFdT/ 독특인사
instagram.com/p/u7y_9fsFYS/
http://instagram.com/p/u8NN5mmWbt/ 다정인사

Total 39,149건 127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