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이 끝이 아니지...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pH 주소복사
본문
내일 스록촬영하면 프리뷰 또 뜰테고
수욜은 목동팬싸 프리뷰가 뜨겠지
금욜은 심플리,스록,용산팬싸....
토,일은 음방녹화분
...........심장이 벌써 쥬글거 가튼데 어쩌죠 ㅜ_ㅜ..........
DDP상인기광을 이번주에...보는건가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때 찍은 사진 울기광박고 올려...............다소 발카여도..........이프니 보고 용서를........../ㅁ/....................디디피도 장난아닌미모.........


0

댓글목록
헐울기광로고귀여워ㅕ기광이도귀여워
기광아 사랑해♡
사진 고마워 파이리 ^^
이번주 금욜에 장사하는 기광이 볼 수 있는거냐ㅠㅠㅠ 빨랑 보고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는 왜케 착하게 잘 생겼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 감쟈해 ㅠ
기광이 이뻐이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기광아 사랑한다ㅠㅠㅠ사진두 잘찍었네 파이리난 기광이만보면 손이 떨려서ㅠ망하는데ㅠㅠㅠㅠ
ㅈ.고마오..파이리들두 다 천사얌
초점 나간 것두 있오... 기광이가 카메라 쳐다본겈ㅋㅋㅋㅋㅋㅋㅋ카메라두 심쿵했나봥...뀨..ㅜ0ㅜ
카메라는 사심을 버리고 본분에 충실해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번째 사진ㅠㅠ 넘 기욤 입쯀 3
파이리들 다 능력자였어 사진 다 이뻫
멋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