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뎌 멜론 이벤트(비스트와 함께하는 Club99) 당청자 확인 가능하넹~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드뎌 멜론 이벤트(비스트와 함께하는 Club99) 당청자 확인 가능하넹~

673 2014.11.03 16:41

짧은주소

본문

난 떨어졌다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3 16:43

나도 ㅎㅎㅎ 안될 것 같긴 했는데 ㅠㅠㅠㅠ

파이리2 2014.11.03 16:44

폰으론못보지?ㅜ

파이리3 2014.11.03 16:45

볼수있어ㅜㅜ
이벤트누르고 당첨발표보면

파이리4 2014.11.03 16:45

잉?어디서?

파이리5 2014.11.03 16:44

기대는안했지만
그래두 눙물난다ㅜㅜ

파이리6 2014.11.03 16:44

안좋은소식이겟지만검색ㄱ

파이리7 2014.11.03 16:45

역시 안됐다고 한다..ㅠㅠ

파이리8 2014.11.03 16:46

ㅜㅜ안됐어..

파이리9 2014.11.03 16:46

ㅇㅏ..ㅜ

파이리10 2014.11.03 16:47

된사람 누가있긴하냐 ㅠㅠ

파이리11 2014.11.03 16:47

내가 멜론에 그리 돈을 퍼주었구만 너무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1.03 16:48

안됐어ㅜㅠ

파이리13 2014.11.03 16:48

되면대박이게ㅉ다

파이리14 2014.11.03 16:50

떨어졌....................................

파이리15 2014.11.03 16:51

안됬넹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파이리16 2014.11.03 16:52

파이리들~ 다 안된거야? 헐~~~~~~~~~~~~~~

파이리17 2014.11.03 16:55

안될건 알았지만.... 씁쓸...ㅠㅠ

파이리18 2014.11.03 16:56

나도안됨ㅜㅜㅜㅜㅜㅠ

파이리19 2014.11.03 17:02

도대체 누가된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된사람있긴해?ㅋㅋ

파이리20 2014.11.03 17:06

내점수론안되는거니까ㅠㅠ아무러치도안구ㅠㅠ수긍되ㅠㅠ

파이리21 2014.11.03 17:12

역시.... 내이름따위.............

파이리22 2014.11.03 17:14

그럼그렇지ㅋㅋㅋ 나도없음ㅋㅋㅋㅋㅋ

파이리23 2014.11.03 17:15

나도 안됨ㅋㅋㅋㅋ 눈물이모티콘? 눈물 줄줄흘리네 ㅋㅋㅋㅋㅋ 파이리 아무도 안된거야???

파이리24 2014.11.03 17:27

나도 역시....ㅠㅠ친한언니는 붙었던데.....

파이리25 2014.11.03 18:09

나도안됨....후

파이리26 2014.11.03 18:09

헐근데 파이리들 진짜하나도안된거야??!!! 된사람은누구야도대체ㅣ...

파이리27 2014.11.03 18:20

ㅠㅠㅠ내이름 없어ㅠㅠㅠ

파이리28 2014.11.03 18:21

될리가업찌....

파이리29 2014.11.03 18:50

대체 누가된거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0 2014.11.03 19:08

진짜기준이뭐야 ???????????????ㅠㅠㅠㅠ어제밤22번째였는데ㅠㅠ명단에없다!!!!!

파이리31 2014.11.03 19:09

멜론장사속에속았어ㅠㅠ

파이리32 2014.11.03 19:28

문자왔다능.. 됐다고...............!!!!!!!!!!!!!!!! 신난다 빙글빙글

Total 39,149건 127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