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드뎌 멜론 이벤트(비스트와 함께하는 Club99) 당청자 확인 가능하넹~ 673 2014.11.03 16:4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Va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난 떨어졌다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3 16:43 나도 ㅎㅎㅎ 안될 것 같긴 했는데 ㅠㅠㅠㅠ 0 0 나도 ㅎㅎㅎ 안될 것 같긴 했는데 ㅠㅠㅠㅠ 파이리2 2014.11.03 16:44 폰으론못보지?ㅜ 0 0 폰으론못보지?ㅜ 파이리3 2014.11.03 16:45 볼수있어ㅜㅜ 이벤트누르고 당첨발표보면 0 0 볼수있어ㅜㅜ 이벤트누르고 당첨발표보면 파이리4 2014.11.03 16:45 잉?어디서? 0 0 잉?어디서? 파이리5 2014.11.03 16:44 기대는안했지만 그래두 눙물난다ㅜㅜ 0 0 기대는안했지만 그래두 눙물난다ㅜㅜ 파이리6 2014.11.03 16:44 안좋은소식이겟지만검색ㄱ 0 0 안좋은소식이겟지만검색ㄱ 파이리7 2014.11.03 16:45 역시 안됐다고 한다..ㅠㅠ 0 0 역시 안됐다고 한다..ㅠㅠ 파이리8 2014.11.03 16:46 ㅜㅜ안됐어.. 0 0 ㅜㅜ안됐어.. 파이리9 2014.11.03 16:46 ㅇㅏ..ㅜ 0 0 ㅇㅏ..ㅜ 파이리10 2014.11.03 16:47 된사람 누가있긴하냐 ㅠㅠ 0 0 된사람 누가있긴하냐 ㅠㅠ 파이리11 2014.11.03 16:47 내가 멜론에 그리 돈을 퍼주었구만 너무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내가 멜론에 그리 돈을 퍼주었구만 너무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1.03 16:48 안됐어ㅜㅠ 0 0 안됐어ㅜㅠ 파이리13 2014.11.03 16:48 되면대박이게ㅉ다 0 0 되면대박이게ㅉ다 파이리14 2014.11.03 16:50 떨어졌.................................... 0 0 떨어졌.................................... 파이리15 2014.11.03 16:51 안됬넹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0 0 안됬넹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파이리16 2014.11.03 16:52 파이리들~ 다 안된거야? 헐~~~~~~~~~~~~~~ 0 0 파이리들~ 다 안된거야? 헐~~~~~~~~~~~~~~ 파이리17 2014.11.03 16:55 안될건 알았지만.... 씁쓸...ㅠㅠ 0 0 안될건 알았지만.... 씁쓸...ㅠㅠ 파이리18 2014.11.03 16:56 나도안됨ㅜㅜㅜㅜㅜㅠ 0 0 나도안됨ㅜㅜㅜㅜㅜㅠ 파이리19 2014.11.03 17:02 도대체 누가된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된사람있긴해?ㅋㅋ 0 0 도대체 누가된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된사람있긴해?ㅋㅋ 파이리20 2014.11.03 17:06 내점수론안되는거니까ㅠㅠ아무러치도안구ㅠㅠ수긍되ㅠㅠ 0 0 내점수론안되는거니까ㅠㅠ아무러치도안구ㅠㅠ수긍되ㅠㅠ 파이리21 2014.11.03 17:12 역시.... 내이름따위............. 0 0 역시.... 내이름따위............. 파이리22 2014.11.03 17:14 그럼그렇지ㅋㅋㅋ 나도없음ㅋㅋㅋㅋㅋ 0 0 그럼그렇지ㅋㅋㅋ 나도없음ㅋㅋㅋㅋㅋ 파이리23 2014.11.03 17:15 나도 안됨ㅋㅋㅋㅋ 눈물이모티콘? 눈물 줄줄흘리네 ㅋㅋㅋㅋㅋ 파이리 아무도 안된거야??? 0 0 나도 안됨ㅋㅋㅋㅋ 눈물이모티콘? 눈물 줄줄흘리네 ㅋㅋㅋㅋㅋ 파이리 아무도 안된거야??? 파이리24 2014.11.03 17:27 나도 역시....ㅠㅠ친한언니는 붙었던데..... 0 0 나도 역시....ㅠㅠ친한언니는 붙었던데..... 파이리25 2014.11.03 18:09 나도안됨....후 0 0 나도안됨....후 파이리26 2014.11.03 18:09 헐근데 파이리들 진짜하나도안된거야??!!! 된사람은누구야도대체ㅣ... 0 0 헐근데 파이리들 진짜하나도안된거야??!!! 된사람은누구야도대체ㅣ... 파이리27 2014.11.03 18:20 ㅠㅠㅠ내이름 없어ㅠㅠㅠ 0 0 ㅠㅠㅠ내이름 없어ㅠㅠㅠ 파이리28 2014.11.03 18:21 될리가업찌.... 0 0 될리가업찌.... 파이리29 2014.11.03 18:50 대체 누가된거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대체 누가된거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0 2014.11.03 19:08 진짜기준이뭐야 ???????????????ㅠㅠㅠㅠ어제밤22번째였는데ㅠㅠ명단에없다!!!!! 0 0 진짜기준이뭐야 ???????????????ㅠㅠㅠㅠ어제밤22번째였는데ㅠㅠ명단에없다!!!!! 파이리31 2014.11.03 19:09 멜론장사속에속았어ㅠㅠ 0 0 멜론장사속에속았어ㅠㅠ 파이리32 2014.11.03 19:28 문자왔다능.. 됐다고...............!!!!!!!!!!!!!!!! 신난다 빙글빙글 0 0 문자왔다능.. 됐다고...............!!!!!!!!!!!!!!!! 신난다 빙글빙글
댓글목록
나도 ㅎㅎㅎ 안될 것 같긴 했는데 ㅠㅠㅠㅠ
폰으론못보지?ㅜ
볼수있어ㅜㅜ
이벤트누르고 당첨발표보면
잉?어디서?
기대는안했지만
그래두 눙물난다ㅜㅜ
안좋은소식이겟지만검색ㄱ
역시 안됐다고 한다..ㅠㅠ
ㅜㅜ안됐어..
ㅇㅏ..ㅜ
된사람 누가있긴하냐 ㅠㅠ
내가 멜론에 그리 돈을 퍼주었구만 너무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됐어ㅜㅠ
되면대박이게ㅉ다
떨어졌....................................
안됬넹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파이리들~ 다 안된거야? 헐~~~~~~~~~~~~~~
안될건 알았지만.... 씁쓸...ㅠㅠ
나도안됨ㅜㅜㅜㅜㅜㅠ
도대체 누가된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된사람있긴해?ㅋㅋ
내점수론안되는거니까ㅠㅠ아무러치도안구ㅠㅠ수긍되ㅠㅠ
역시.... 내이름따위.............
그럼그렇지ㅋㅋㅋ 나도없음ㅋㅋㅋㅋㅋ
나도 안됨ㅋㅋㅋㅋ 눈물이모티콘? 눈물 줄줄흘리네 ㅋㅋㅋㅋㅋ 파이리 아무도 안된거야???
나도 역시....ㅠㅠ친한언니는 붙었던데.....
나도안됨....후
헐근데 파이리들 진짜하나도안된거야??!!! 된사람은누구야도대체ㅣ...
ㅠㅠㅠ내이름 없어ㅠㅠㅠ
될리가업찌....
대체 누가된거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기준이뭐야 ???????????????ㅠㅠㅠㅠ어제밤22번째였는데ㅠㅠ명단에없다!!!!!
멜론장사속에속았어ㅠㅠ
문자왔다능.. 됐다고...............!!!!!!!!!!!!!!!! 신난다 빙글빙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