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영등포팬싸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밑에영등포팬싸

482 2014.11.03 17:25

짧은주소

본문

다들 고마워 꼭꼭 파밍아웃하고 좋아하는티 팍팍내고올께
편지쓰고있는데 멜론떳다해서 보고ㅈ허탈해했다가
편지다쓰구 출발하는데 가고있는데 나 늦어서 뛰었더니 이에서 피나는거같음..덜덜
갔다와서후기쓰께!!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3 17:26

파이리 힘을내!!!!!!파밍아웃 잘하고와!!!!!!!

파이리2 2014.11.03 17:33

떨지말고!!!!!!!!!!!!!!!!!!!! 다녀와서 깨알후기 남겨줘>< 파이리 화이팅!!

파이리3 2014.11.03 17:42

피;;;ㅠㅠ 그래도 피봤으니 파이리 오늘 팬싸 대박나려나보다ㅎㅎㅎ 편지 꼭 전해주고... 기광이랑 말 많이 하고 오길~~~

파이리4 2014.11.03 17:44

떨지말그 하고싶은말 다하구와!!!!!!
그리고 AJ 2집 계획 없냐고 좀 물어봐줘.....ㅠ3ㅜ

파이리5 2014.11.03 17:50

222 AJ2집살려구준비중이라구~.~♥

파이리6 2014.11.03 18:22

AJ 2집 서폿 준비중이라고!!!ㅋㅋㅋ

파이리7 2014.11.03 17:56

추운데 감기조심하구 잘다녀와ㅠㅠ화이팅!!!

파이리8 2014.11.03 18:08

기다리구 있을껭~~추운데 조심히잘갔다와~

Total 39,149건 127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