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밑에영등포팬싸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e3 주소복사
본문
다들 고마워 꼭꼭 파밍아웃하고 좋아하는티 팍팍내고올께
편지쓰고있는데 멜론떳다해서 보고ㅈ허탈해했다가
편지다쓰구 출발하는데 가고있는데 나 늦어서 뛰었더니 이에서 피나는거같음..덜덜
갔다와서후기쓰께!!
편지쓰고있는데 멜론떳다해서 보고ㅈ허탈해했다가
편지다쓰구 출발하는데 가고있는데 나 늦어서 뛰었더니 이에서 피나는거같음..덜덜
갔다와서후기쓰께!!
0

댓글목록
파이리 힘을내!!!!!!파밍아웃 잘하고와!!!!!!!
떨지말고!!!!!!!!!!!!!!!!!!!! 다녀와서 깨알후기 남겨줘>< 파이리 화이팅!!
피;;;ㅠㅠ 그래도 피봤으니 파이리 오늘 팬싸 대박나려나보다ㅎㅎㅎ 편지 꼭 전해주고... 기광이랑 말 많이 하고 오길~~~
떨지말그 하고싶은말 다하구와!!!!!!
그리고 AJ 2집 계획 없냐고 좀 물어봐줘.....ㅠ3ㅜ
222 AJ2집살려구준비중이라구~.~♥
AJ 2집 서폿 준비중이라고!!!ㅋㅋㅋ
추운데 감기조심하구 잘다녀와ㅠㅠ화이팅!!!
기다리구 있을껭~~추운데 조심히잘갔다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