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가 꽝아리를 할수없는 이유.txt 786 2014.11.03 19:2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wi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멤버들 몇명 프사 체인지할거같은데 1. 열삼 스밍 화면 올릴줄 몰라서 ㅠㅠ 2.남자다운거 좋아해서 흑형이라거나ㅋㅋ 꽝아리 졸귀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3 19:26 멤버들이 알려주면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이도 해랏 ㅋㅋㅋ 0 0 멤버들이 알려주면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이도 해랏 ㅋㅋㅋ 파이리2 2014.11.03 19:27 꽝아리의 존재도 모릇듯ㅋㅋㅋㅋㅋ 0 0 꽝아리의 존재도 모릇듯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1.03 19:28 ㅈ. 팬들 멤버들 동향 살피지않고 느긋하게 있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ㅈ. 팬들 멤버들 동향 살피지않고 느긋하게 있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1.03 19:29 2222 0 0 2222 파이리5 2014.11.03 19:28 2번은 아닐듯ㅋㅋㅋㅋ 그동안 귀여운 팬아트 인증도 많이 해줬으니깐ㅋㅋㅋ 0 0 2번은 아닐듯ㅋㅋㅋㅋ 그동안 귀여운 팬아트 인증도 많이 해줬으니깐ㅋㅋㅋ 파이리6 2014.11.03 19:33 ㅈ. 결국 1번은 인정한다는 뜻이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ㅈ. 결국 1번은 인정한다는 뜻이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1.03 19:29 오늘팬싸고 같이 있어서 알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오늘팬싸고 같이 있어서 알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1.03 20:00 왕관 쓴 꽝아리 보고싶어ㅋㅋㅋㅋㅋㅋ 기광아 부탁해~~~~~~~~~ㅠㅠㅠ 94878 0 0 왕관 쓴 꽝아리 보고싶어ㅋㅋㅋㅋㅋㅋ 기광아 부탁해~~~~~~~~~ㅠㅠㅠ 94878 파이리9 2014.11.03 20:01 광이는 프사 자주바꾸는편 아니라 안바꿀듯~~~?? 0 0 광이는 프사 자주바꾸는편 아니라 안바꿀듯~~~?? 파이리10 2014.11.03 20:02 다른 애들이 해주지 않는 이상 기광인 캡쳐본 못 보낼지도...ㅋㅋㅋㅋ 아니면 내일이나 돼서 나도나도!! 이럴지돜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다른 애들이 해주지 않는 이상 기광인 캡쳐본 못 보낼지도...ㅋㅋㅋㅋ 아니면 내일이나 돼서 나도나도!! 이럴지돜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1.03 20:14 나중에 뒤늦게 알고 자기도 하겠다고 그러거나 아니면 맨날 프사는 풍경사진이나 사실주의 팬아트로 하니깐 안바뀔수도 있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나중에 뒤늦게 알고 자기도 하겠다고 그러거나 아니면 맨날 프사는 풍경사진이나 사실주의 팬아트로 하니깐 안바뀔수도 있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1.03 20:16 3. 아직 모른다에 올인ㅋㅋㅋ늦게라도 동참하믄 좋겠다 저 팬아터분 기광이 예전부터 애정해주시는 분 같은데ㅋㅋㅋ저 그림 귀여워 특히 꽝아리 ㅋㅋㅋ 0 0 3. 아직 모른다에 올인ㅋㅋㅋ늦게라도 동참하믄 좋겠다 저 팬아터분 기광이 예전부터 애정해주시는 분 같은데ㅋㅋㅋ저 그림 귀여워 특히 꽝아리 ㅋㅋㅋ 파이리13 2014.11.03 20:22 기광이가 인증 해준적도 있지? 저분 팬아트 0 0 기광이가 인증 해준적도 있지? 저분 팬아트 파이리14 2014.11.03 20:24 인스타 프사로라도 바꾸면 좋겠다ㅋㅋ 0 0 인스타 프사로라도 바꾸면 좋겠다ㅋㅋ 파이리15 2014.11.03 20:32 기광이가 멤버들 팔로우도 해놨는데 모르진 않겠짘ㅋㅋㅋㅋㅋ 0 0 기광이가 멤버들 팔로우도 해놨는데 모르진 않겠짘ㅋㅋㅋㅋㅋ 파이리16 2014.11.03 20:37 22 걍 그렇구나^-^ 이러고 넘긴것같아 ㅋㅋ 0 0 22 걍 그렇구나^-^ 이러고 넘긴것같아 ㅋㅋ
댓글목록
멤버들이 알려주면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이도 해랏 ㅋㅋㅋ
꽝아리의 존재도 모릇듯ㅋㅋㅋㅋㅋ
ㅈ. 팬들 멤버들 동향 살피지않고 느긋하게 있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22
2번은 아닐듯ㅋㅋㅋㅋ 그동안 귀여운 팬아트 인증도 많이 해줬으니깐ㅋㅋㅋ
ㅈ. 결국 1번은 인정한다는 뜻이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팬싸고 같이 있어서 알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관 쓴 꽝아리 보고싶어ㅋㅋㅋㅋㅋㅋ 기광아 부탁해~~~~~~~~~ㅠㅠㅠ 94878
광이는 프사 자주바꾸는편 아니라 안바꿀듯~~~??
다른 애들이 해주지 않는 이상 기광인 캡쳐본 못 보낼지도...ㅋㅋㅋㅋ
아니면 내일이나 돼서 나도나도!! 이럴지돜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뒤늦게 알고 자기도 하겠다고 그러거나 아니면 맨날 프사는 풍경사진이나 사실주의 팬아트로 하니깐 안바뀔수도 있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아직 모른다에 올인ㅋㅋㅋ늦게라도 동참하믄 좋겠다 저 팬아터분 기광이 예전부터 애정해주시는 분 같은데ㅋㅋㅋ저 그림 귀여워 특히 꽝아리 ㅋㅋㅋ
기광이가 인증 해준적도 있지? 저분 팬아트
인스타 프사로라도 바꾸면 좋겠다ㅋㅋ
기광이가 멤버들 팔로우도 해놨는데 모르진 않겠짘ㅋㅋㅋㅋㅋ
22 걍 그렇구나^-^ 이러고 넘긴것같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