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가 꽝아리를 할수없는 이유.txt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가 꽝아리를 할수없는 이유.txt

786 2014.11.03 19:25

짧은주소

본문

멤버들 몇명 프사 체인지할거같은데

1. 열삼 스밍 화면 올릴줄 몰라서 ㅠㅠ

2.남자다운거 좋아해서 흑형이라거나ㅋㅋ


꽝아리 졸귀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3 19:26

멤버들이 알려주면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이도 해랏 ㅋㅋㅋ

파이리2 2014.11.03 19:27

꽝아리의 존재도 모릇듯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1.03 19:28

ㅈ. 팬들 멤버들 동향 살피지않고 느긋하게 있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1.03 19:29

2222

파이리5 2014.11.03 19:28

2번은 아닐듯ㅋㅋㅋㅋ 그동안 귀여운 팬아트 인증도 많이 해줬으니깐ㅋㅋㅋ

파이리6 2014.11.03 19:33

ㅈ. 결국 1번은 인정한다는 뜻이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1.03 19:29

오늘팬싸고 같이 있어서 알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1.03 20:00

왕관 쓴 꽝아리 보고싶어ㅋㅋㅋㅋㅋㅋ 기광아 부탁해~~~~~~~~~ㅠㅠㅠ 94878

파이리9 2014.11.03 20:01

광이는 프사 자주바꾸는편 아니라 안바꿀듯~~~??

파이리10 2014.11.03 20:02

다른 애들이 해주지 않는 이상 기광인 캡쳐본 못 보낼지도...ㅋㅋㅋㅋ
아니면 내일이나 돼서 나도나도!! 이럴지돜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1.03 20:14

나중에 뒤늦게 알고 자기도 하겠다고 그러거나 아니면 맨날 프사는 풍경사진이나 사실주의 팬아트로 하니깐 안바뀔수도 있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1.03 20:16

3. 아직 모른다에 올인ㅋㅋㅋ늦게라도 동참하믄 좋겠다 저 팬아터분 기광이 예전부터 애정해주시는 분 같은데ㅋㅋㅋ저 그림 귀여워 특히 꽝아리 ㅋㅋㅋ

파이리13 2014.11.03 20:22

기광이가 인증 해준적도 있지? 저분 팬아트

파이리14 2014.11.03 20:24

인스타 프사로라도 바꾸면 좋겠다ㅋㅋ

파이리15 2014.11.03 20:32

기광이가 멤버들 팔로우도 해놨는데 모르진 않겠짘ㅋㅋㅋㅋㅋ

파이리16 2014.11.03 20:37

22 걍 그렇구나^-^ 이러고 넘긴것같아 ㅋㅋ

Total 39,149건 127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