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계탔어 ㅠ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나계탔어 ㅠㅜ

633 2014.11.03 19:29

짧은주소

본문

하 팬싸인회강탈하고 카메라들고 일찍갔당 ㅜㅡ

한손에 플랜카드 들고있으니까 처음입장해서
손흔들어주고 나서는 나있는쪽에서 기광이 별로
안보여서 ㅠㅠ 낑기고 힘들어서 현타왔거든 ㅠㅠ

근데 나갈때 손흔들다가 내쪽보더니 어!?이러는거야
사실 이것도 엄청난 계인데
얼마전에 가로수길에서 꽝이 스록촬영할때
기광이 봤거든 ㅜㅜ
그날은 진짜 우연히 압구정갔다가 본건데
그날 팬이 나랑 다른 파이리 한명
밖에 없어서 먼저 말걸어주고
먼저 와서 가기전에 손잡아주고 포옹도해줬어 ㅠㅠ

내가 핑크색 옷입고갔는데
핑크색 너는 첨보는 얼굴인데 ^~^
이러고 웃었거든 ㅠㅠ

근데 오늘 나가기전에 자기옷집으면서
어!? 어쩌고 옷!!  어쩌고 !!이러는거야 ㅋㅋㅋ

첨에 앞에팽한테 해주는줄알고 긴가민가하니까
정확히 옷집고 다시 너왔구나 이런느낌으로 웃어줌 ㅠㅠ


하 그날입었던 옷 다시입고 가길 잘했어 ㅠ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3 19:30

우왕왕왕ㅠㅠㅠ부럽당ㅠㅠㅠ

파이리2 2014.11.03 21:23

하 ㅠㅠ오늘또 설레서잠못잘듯

파이리3 2014.11.03 19:31

흑 심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1.03 21:23

ㅈ. 심쿵이야 진짜 ㅠㅠㅠ

파이리5 2014.11.03 19:31

와...기광이는 역시 닝겐들에게 자비를 베풀어 얼굴하나하나기억해주는구나

파이리6 2014.11.03 19:33

ㅈ.얼굴은 아마기억못했을거야 ㅜㅜ내가 옷색이 완전 핫핑크였거든ㅋㅋㅋㅋㅋㅋㅋ완전튀는ㅋㅋㅋㅋ

파이리7 2014.11.03 19:36

3.오..나 다음에 구경갈때 파이리유니폰입어야게따 그거잇자나 이너로해서입어야할듯

파이리8 2014.11.03 19:32

와!!! 기광이가 팬을 기억해줬구나!!! 파이리 진짜 계탄듯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1.03 21:24

웅 ㅠㅠ 많은팬들있으니까 설마기억할까했는데 진짜 기억할줄이야 ㅠ 감동이다 ㅠㅠ

파이리10 2014.11.03 19:37

대박 그날 후기도 기억나ㅋㅋ밑에 프리뷰에 손가락으로 가르킨 사진 혹시 너야? 진짜 부럽당

파이리11 2014.11.03 19:40

으잉 ㅠㅜ나그날후기 울기광말고 다른곳에 쓰긴했는데 그거봤나 ㅜㅜ 나인지모르겠어 ㅠㅠ 옷가르키는걸봐야 알듯 ㅠㅠ

파이리12 2014.11.03 19:44

헉 ㅋㅋㅋ나랑 같은 커뮤니티 하는듯ㅋㅋㅋ나 니 후기봐써ㅋㅋㅋㅋㅋ진짜 부럽다

파이리13 2014.11.03 19:55

여초카페 맞아? ㅋㅋㅋㅋ2ㅡ3곳정도 팬들노는데올럈는데 ㅋㅋㅋㅋㅋ 완전 홈은 약간조심스러워서 못썼어 ㅠㅠ

파이리14 2014.11.03 19:57

마쟈ㅋㅋㅋ잘했어ㅋㅋㅋ나 거기서도 댓글담ㅋㅋㅋ자연스러워서 여기서 본줄알고 답글 쓴건데 나도 당황ㅋㅋㅋ너 파이리 진짜 부럽다ㅠㅠㅠ

파이리15 2014.11.03 20:13

ㅋㅋㅋㅋ믿기질않는다... 하 처음팬서비스 받은거보다 분홍색옷기억해준게 더감동 ㅋㅋㅋ

파이리16 2014.11.03 19:40

오 기광이가 뭘 가르키나 했더니 너였구나 ㅋㅋㅋㅋ 대박대박 진짜 계탔네~_~!!!

파이리17 2014.11.03 19:45

ㅈ. 첨에 난줄몰랐어 ㅠㅠ 앞에 파이리인지 무튼 팬이 막감동해서 벅차하는거야 ㅠㅠ 그래서 난줄머르고있으니까 꽝이가 옷가르키더라구 ㅠㅠ

파이리18 2014.11.03 19:58

완전 좋겠다 ㅠㅠ

파이리19 2014.11.03 21:25

ㅈ.팬싸끝나고도,얼떨떨해서 ㅠㅠ 손덜덜떨리고 ㅠㅠ 카페가서 쉬다왔어 ㅋㅋㅋㅋ

파이리20 2014.11.03 20:02

헐... 울 광쁘 기억력도 짱이쉬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1.03 21:25

ㅠㅠ그러니까 많는팬들있는데 하나하나신경써주는 광쁘 ㅠㅠ

파이리22 2014.11.03 20:56

기광이 완전 머리 좋음! 부럽다 파이리ㅠㅠ

파이리23 2014.11.03 21:26

ㅋㅋㅋㅋㅋ정말 머리좋은듯ㅊ옷색이 아무리 헛핑크여도 ㅠㅠ세심해 ㅜㅜ

파이리24 2014.11.03 21:06

좋겠다ㅠㅠㅠㅠㅠ엄청 열심히 가르키던데 못알아들어서 그런거구나.. 부러워ㅠㅠㅠㅠㅠㅠ

파이리25 2014.11.03 21:27

웅ㅋㅋㅋㅋ바보같이 못알아먹음ㅋㅋㅋ 옷가르키는데도 나맞는디 헷걸려서 ㅋㅋㅋㅋ좀전에퍼이리가 올려준 영상보고 확신했어 ㅋㅋㅋ

Total 39,149건 127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