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쟈합니다를 듣다니;;;;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감쟈합니다를 듣다니;;;;

751 2014.11.03 19:35

짧은주소

본문

미친대바규 ㅠ 마지막에 멘트할 때 감쟈합니다해써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감쟈감쟈ㅠㅠㅠㅠㅠㅠㅠ텍스트씹덕이 음성씹덕화되는순간...하.....대바규...
글구 기광이가 싸인회 할 때마다 앉는 자리가 있으니까 퇴근하구 곧바로 가서 사이드 안착해있엌ㅅ는 데 갑자기 여기를 ㅇ0ㅇ 이표정으로 봐두능고햐....하...주변에 팬들 다 쥬금 ........
기광이를 봤는 데 왜 안 본 기분이들지....너무감질맛나 ㅠㅠㅠㅠㅠㅠ천사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3 19:37

ㅠㅠㅠㅠㅠㅠㅠ기광잉ㅠㅠㅠㅠ♡♡

파이리2 2014.11.03 19:38

텍스트만으로 씹덕사...아..

파이리3 2014.11.03 19:39

나듀 들어따~아~~~
감쟈합니다 ㅋㅋㅋㅋㅋ
레알 씹덕
팬섭두 마니하구
기광인 역시 천사여써 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1.03 19:39


기광이가 가려고 옷을 입었다.


기광이가 봐줬는 데 초점도 심쿵해서 맛이 갔다.


어때 현장감넘쳐?ㅋㅋㅋㅋㅋㅋㅋ난비루한폰카니까 ㅠㅠㅠㅜㅜㅜㅜㅜㅜ

파이리5 2014.11.03 19:48

너 누구찍은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1.03 19:51

기광이와 기광이를 바라보는 소녀들 뒷통슠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1.03 20:04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현장감 넘치고 좋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1.03 19:43

ㅋㅋㅋㅋㅋㅅ귀요밐ㅋㅋㅋ

파이리9 2014.11.03 19:48

나도 그거듣고 오우오우 말도 안나옴ㅠㅠㅠ 너무 귀여워 나도 비루한 폰이지만 영상 찍었는데 올릴까?ㅜㅜ

파이리10 2014.11.03 19:49

웅 제바류ㅠㅠ

파이리11 2014.11.03 20:01

나도 들었다 감쟈합니다. 집에 어떻게 가고 있는지 모르겠어! ㅜ.ㅜ 완전 멋지드라

파이리12 2014.11.03 20:03

듣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쟈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27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