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움-이기광=0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귀여움-이기광=0

533 2014.11.03 20:46

짧은주소

본문

B1gp6nbCYAQfZ5f.jpg:large

이기광은 왜케 귀여울까..
왜케 씹덕터질까..................왜케 사랑스러울까?ㅠㅠ
저건 타고나는 건데 ㅠㅠㅠㅠㅠ안녕만 해줘도 하트해줘도 막 심장을 부여잡게된다ㅠㅠ

난진짜 너무 슬프거나 좋으면 심장이 아프다는소릴 이해못했는데
기광일 좋아하고 나서 알게됐어 ㅠㅠ
기광이만 보면 아 막 심장부여잡음;;너무귀여워 넘나 사랑스러ㅠㅠㅠㅠㅠㅠㅠ
어쩜 이런 생명체가 다아ㅣㅆ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주글 거 같다 진짜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3 20:48

소매 진짜 ㅠㅠㅠㅠ
모태 사랑둥이♡

파이리2 2014.11.03 20:48

타고났어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운게 좋은 줄 몰랐던 나를 다시 태어나게 해준 기광이ㅋㅋㅋ

파이리3 2014.11.03 20:59

저케저케ㅠㅠ하니까ㅠㅠ항상ㅠㅠ내가ㅠㅠ좋아하지(*.*)/

파이리4 2014.11.03 21:02

소매도 한쪽만 나와있고ㅋㅋㅋㅋ 진짜 모태겸둥이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1.03 21:10

아진짜씹덕터져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1.03 21:11

사랑둥ㅇㅣ 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7 2014.11.03 21:35

귀여워 미춰버리겠네 ㅠㅠㅠㅠ

파이리8 2014.11.05 10:25

이게뭐하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귀여우면어쩌자는가ㅓ아ㅣㅓㅑㅐ

Total 39,149건 127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