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핫트랙스 영등포 팬사인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내일 핫트랙스 영등포 팬사인회

659 2014.11.03 00:44

짧은주소

본문

가는 파이리들이 그냥 부럽네
근데 내일 팬사인회 구경? 보러 가도 되는거야??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3 00:45

거기가 열린 광장이라서 구경만 하러 가도 돼~

파이리2 2014.11.03 00:45

영등포는 공개된곳이라 가서 구경해도됑 ㅋㅋ

파이리3 2014.11.03 00:45

공개 팬싸니까 구경 가도 돼~
헬게 예상;;;;

파이리4 2014.11.03 00:46

영등포는뭐 ㅋㅋㅋㅋㅋㅋ원래 헬게니까 ㅋㅋㅋㅋ얼굴보러 댕겨와~

파이리5 2014.11.03 00:51

만약에 가면 몇시쯤 가야 가까이서 볼 수 있는거야? ㅋㅋㅋ

파이리6 2014.11.03 00:52

ㅈ. 구경가도 좋다니 기분좋다.
근데 다른 곳은 팬사인회를 땡땡홀 이런 홀같은데서 하는데 그런데는 못들어가는거지??

파이리7 2014.11.03 00:55

들어갈 수 있는데도 있고 없는데도 있고....ㅠㅠ웬만하면 공개홀아니곤 힘들다고 봐야할껄..?

파이리8 2014.11.03 00:59

ㅈ. 그렇구나. 고마워 파이리 복받을거야

파이리9 2014.11.03 01:00

비공개 팬싸는 못들어가~

파이리10 2014.11.03 08:06

ㅠㅠ 나도 가고싶다 ㅠㅠ

파이리11 2014.11.03 21:22

ㅠ 난 왜 이글을 이제봤지 ㅠ
바로옆인데. ㅠ ㅠ. 아. .....인연이 아닌가보당. ...저번에도. 신세계 백화점에있었는데. 타임에서. 팬싸하공 ㅠ ㅠ

Total 39,149건 127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