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내일 핫트랙스 영등포 팬사인회 659 2014.11.03 00:4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DP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가는 파이리들이 그냥 부럽네 근데 내일 팬사인회 구경? 보러 가도 되는거야??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3 00:45 거기가 열린 광장이라서 구경만 하러 가도 돼~ 0 0 거기가 열린 광장이라서 구경만 하러 가도 돼~ 파이리2 2014.11.03 00:45 영등포는 공개된곳이라 가서 구경해도됑 ㅋㅋ 0 0 영등포는 공개된곳이라 가서 구경해도됑 ㅋㅋ 파이리3 2014.11.03 00:45 공개 팬싸니까 구경 가도 돼~ 헬게 예상;;;; 0 0 공개 팬싸니까 구경 가도 돼~ 헬게 예상;;;; 파이리4 2014.11.03 00:46 영등포는뭐 ㅋㅋㅋㅋㅋㅋ원래 헬게니까 ㅋㅋㅋㅋ얼굴보러 댕겨와~ 0 0 영등포는뭐 ㅋㅋㅋㅋㅋㅋ원래 헬게니까 ㅋㅋㅋㅋ얼굴보러 댕겨와~ 파이리5 2014.11.03 00:51 만약에 가면 몇시쯤 가야 가까이서 볼 수 있는거야? ㅋㅋㅋ 0 0 만약에 가면 몇시쯤 가야 가까이서 볼 수 있는거야? ㅋㅋㅋ 파이리6 2014.11.03 00:52 ㅈ. 구경가도 좋다니 기분좋다. 근데 다른 곳은 팬사인회를 땡땡홀 이런 홀같은데서 하는데 그런데는 못들어가는거지?? 0 0 ㅈ. 구경가도 좋다니 기분좋다. 근데 다른 곳은 팬사인회를 땡땡홀 이런 홀같은데서 하는데 그런데는 못들어가는거지?? 파이리7 2014.11.03 00:55 들어갈 수 있는데도 있고 없는데도 있고....ㅠㅠ웬만하면 공개홀아니곤 힘들다고 봐야할껄..? 0 0 들어갈 수 있는데도 있고 없는데도 있고....ㅠㅠ웬만하면 공개홀아니곤 힘들다고 봐야할껄..? 파이리8 2014.11.03 00:59 ㅈ. 그렇구나. 고마워 파이리 복받을거야 0 0 ㅈ. 그렇구나. 고마워 파이리 복받을거야 파이리9 2014.11.03 01:00 비공개 팬싸는 못들어가~ 0 0 비공개 팬싸는 못들어가~ 파이리10 2014.11.03 08:06 ㅠㅠ 나도 가고싶다 ㅠㅠ 0 0 ㅠㅠ 나도 가고싶다 ㅠㅠ 파이리11 2014.11.03 21:22 ㅠ 난 왜 이글을 이제봤지 ㅠ 바로옆인데. ㅠ ㅠ. 아. .....인연이 아닌가보당. ...저번에도. 신세계 백화점에있었는데. 타임에서. 팬싸하공 ㅠ ㅠ 0 0 ㅠ 난 왜 이글을 이제봤지 ㅠ 바로옆인데. ㅠ ㅠ. 아. .....인연이 아닌가보당. ...저번에도. 신세계 백화점에있었는데. 타임에서. 팬싸하공 ㅠ ㅠ
댓글목록
거기가 열린 광장이라서 구경만 하러 가도 돼~
영등포는 공개된곳이라 가서 구경해도됑 ㅋㅋ
공개 팬싸니까 구경 가도 돼~
헬게 예상;;;;
영등포는뭐 ㅋㅋㅋㅋㅋㅋ원래 헬게니까 ㅋㅋㅋㅋ얼굴보러 댕겨와~
만약에 가면 몇시쯤 가야 가까이서 볼 수 있는거야? ㅋㅋㅋ
ㅈ. 구경가도 좋다니 기분좋다.
근데 다른 곳은 팬사인회를 땡땡홀 이런 홀같은데서 하는데 그런데는 못들어가는거지??
들어갈 수 있는데도 있고 없는데도 있고....ㅠㅠ웬만하면 공개홀아니곤 힘들다고 봐야할껄..?
ㅈ. 그렇구나. 고마워 파이리 복받을거야
비공개 팬싸는 못들어가~
ㅠㅠ 나도 가고싶다 ㅠㅠ
ㅠ 난 왜 이글을 이제봤지 ㅠ
바로옆인데. ㅠ ㅠ. 아. .....인연이 아닌가보당. ...저번에도. 신세계 백화점에있었는데. 타임에서. 팬싸하공 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