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up할 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we up할 때

532 2014.11.03 11:39

짧은주소

본문

준형이 랩 파트 전에 간주부분에 기광이가 춤추잖아 그리고 준형이랩 파트때 뒤로 자기 자리? 찾아가는 기광이 넘 귀여워 우다다 가는 것같아서 넘 귀여움

쉐도우때도 후렴부분에 동운이랑 자리 바꿀 때 폴짝 뛰는것도 완전 귀여우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3 11:53

옹^^ 계속돌려봐

파이리2 2014.11.03 12:18

마자ㅠㅠㅠㅠㅠㅠ마자마자

파이리3 2014.11.03 13:46

나도 거기 한참 돌려봤다지 ㅋㅋㅋ

파이리4 2014.11.03 14:19

ㅋㅋㅋㅋㅋ맞아
그리고 미드나잇때도 양요랑 자리 체인지할 때도 그래 그것도 귀여움 못봤으면 봐봐 ㅋㅋㅋㅋ

파이리5 2014.11.03 15:11

다시 봐야겠다ㅋ

Total 39,149건 127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