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we up할 때 532 2014.11.03 11:3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vU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준형이 랩 파트 전에 간주부분에 기광이가 춤추잖아 그리고 준형이랩 파트때 뒤로 자기 자리? 찾아가는 기광이 넘 귀여워 우다다 가는 것같아서 넘 귀여움 쉐도우때도 후렴부분에 동운이랑 자리 바꿀 때 폴짝 뛰는것도 완전 귀여우ㅜ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3 11:53 옹^^ 계속돌려봐 0 0 옹^^ 계속돌려봐 파이리2 2014.11.03 12:18 마자ㅠㅠㅠㅠㅠㅠ마자마자 0 0 마자ㅠㅠㅠㅠㅠㅠ마자마자 파이리3 2014.11.03 13:46 나도 거기 한참 돌려봤다지 ㅋㅋㅋ 0 0 나도 거기 한참 돌려봤다지 ㅋㅋㅋ 파이리4 2014.11.03 14:19 ㅋㅋㅋㅋㅋ맞아 그리고 미드나잇때도 양요랑 자리 체인지할 때도 그래 그것도 귀여움 못봤으면 봐봐 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맞아 그리고 미드나잇때도 양요랑 자리 체인지할 때도 그래 그것도 귀여움 못봤으면 봐봐 ㅋㅋㅋㅋ 파이리5 2014.11.03 15:11 다시 봐야겠다ㅋ 0 0 다시 봐야겠다ㅋ
댓글목록
옹^^ 계속돌려봐
마자ㅠㅠㅠㅠㅠㅠ마자마자
나도 거기 한참 돌려봤다지 ㅋㅋㅋ
ㅋㅋㅋㅋㅋ맞아
그리고 미드나잇때도 양요랑 자리 체인지할 때도 그래 그것도 귀여움 못봤으면 봐봐 ㅋㅋㅋㅋ
다시 봐야겠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