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섹션에 2014 코리안 뮤직웨이브 인 베이징 소개 아주 잠깐 나옴 567 2014.11.03 12:0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Es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작은 하면으로 잠깐 나오고 광이가 이 ?? 고스란이 가지고? 라고 한거 같어 앉았다 일어난거 같은데 진짜 눈 깜짝한 사이에 지나간다 -_- 광이 못찾겠다 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3 12:08 오른쪽 끝에 손든거 기광이맞는거같아ㅋㅋㅋㅋ으 졸귀 0 0 오른쪽 끝에 손든거 기광이맞는거같아ㅋㅋㅋㅋ으 졸귀 파이리2 2014.11.03 12:12 맞는거 같지? 나 아닐까봐 글 수정했어 소심소심 ^-^ 0 0 맞는거 같지? 나 아닐까봐 글 수정했어 소심소심 ^-^ 파이리3 2014.11.03 12:17 내가봐도 오른쪽 끝에 손 번쩍 든거 기광이 맞는거 같어^^ 근데...저거 기광이 손 맞지??왜이리 길어보이지?ㅋㅋㅋㅋ결론은 귀엽다는거~ㅠㅠㅠㅠ 0 0 내가봐도 오른쪽 끝에 손 번쩍 든거 기광이 맞는거 같어^^ 근데...저거 기광이 손 맞지??왜이리 길어보이지?ㅋㅋㅋㅋ결론은 귀엽다는거~ㅠㅠㅠㅠ 파이리4 2014.11.03 12:29 기광이 맞아 ㅋㅋㅋ 귀여워 ^^ 0 0 기광이 맞아 ㅋㅋㅋ 귀여워 ^^ 파이리5 2014.11.03 13:16 ㅋㅋㅋㅋ 손쭉 든거봐 ㅠㅠ 0 0 ㅋㅋㅋㅋ 손쭉 든거봐 ㅠㅠ 파이리6 2014.11.03 14:07 귀요미ㅠㅠ 0 0 귀요미ㅠㅠ 파이리7 2014.11.03 15:10 기광이 손 쭉 폈네ㅋ 0 0 기광이 손 쭉 폈네ㅋ
댓글목록
오른쪽 끝에 손든거 기광이맞는거같아ㅋㅋㅋㅋ으 졸귀
맞는거 같지? 나 아닐까봐 글 수정했어 소심소심 ^-^
내가봐도 오른쪽 끝에 손 번쩍 든거 기광이 맞는거 같어^^
근데...저거 기광이 손 맞지??왜이리 길어보이지?ㅋㅋㅋㅋ결론은 귀엽다는거~ㅠㅠㅠㅠ
기광이 맞아 ㅋㅋㅋ 귀여워 ^^
ㅋㅋㅋㅋ 손쭉 든거봐 ㅠㅠ
귀요미ㅠㅠ
기광이 손 쭉 폈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