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블로그보다가 발견했는데ㅎㅎ끙끙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Ih 주소복사
본문
기광이가 손에 들고 있는 pop손글씨 피켓ㅋㅋ
저런거만드는 선생님이 제자가 기광이짱짱팬이라서
선생님이 직접만들어서 제자한테 선물을 하셨댕
근데 그 제자가 저 피켓을 가지고 기광이보러 공항에 갔었나봐ㅋㅋㅋ
근데 기광이가 저걸 너무마음에 들어해서 그냥 기광이한테 줬대ㅎㅎㅎ
그 제자가 기광이한테 `들 수 있는 손도 없자나여~` 이랬더니 기광이가 손가락 꼼지락거려서 가져갔대 ㅋㅋㅋㅋㅋ
아 이런 졸귀ㅠㅜㅜㅜㅜㅜ기광이 정말 모태귀욤둥이 사랑둥이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블로그 주소 직접 올리긴그래서~혹시 보고싶으면 ㄴㅇㅂ에 이기광만 쳐도 나와~ㅋㅋㅋㅋ
아 광대승천ㅎㅎㅎㅎㅎ
0

댓글목록
우와~ 나도 만들고 싶다
기광이는 정성들어간 거 참 좋아해~ 그림 그린 거 꾸민 거 이쁜 거~ !!!!!
기광이 진짜 귀여워ㅋㅋ저런거 좋아하는거 보면 귀여운거 좋아하고 허세없고 소박해서 조앙ㅋㅋㅋ
ㅋㅋ기여워 블로그 가서 글도보구왔당~
귀여워ㅠ 글만 읽어도 귀엽다
나듀 엊그제읽고 기광이 손뀨락 꼼질꼼질이 상상되더라 ㅋㅋㅋ
아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게 맘에 들었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테리에 관심 많은 우리 인테리광님ㅋㅋㅋ 그거 걸어두실라고 하나보다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