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리 사녹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심플리 사녹

579 2014.11.03 15:09

짧은주소

본문

기광이 검은색 점퍼에 흰셔츠 타이도 어두운색
머리는 깐기광

글궁 탁구 시합하기로했대.기광이랑망내랑리다랑
결과는 에센에스로 알려주갰다고했나바 망내가ㅋㅋ

트윗검색하다 봐썽~~
기광이 컨디션은 좋아보였댕 잘웃고~~
글궁 기광이 오늘도 옆구리 만졌다나바 왜 아프까 옆구리가 자꾸 ㅠㅠ

참 글궁 쏘핫 스밍돌리쟈 파이리들아 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3 15:18

어제도 아파했다던데 많이 아픈가ㅠㅠ 기광이 아푸면안돼ㅠ

파이리2 2014.11.03 15:18

왜아픈거지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3 2014.11.03 15:18

옆구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 아프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탁구 결과 기대된다,

파이리4 2014.11.03 15:20

멕시코에서 다쳤다는데 그것때문인가ㅠ

파이리5 2014.11.03 15:21

???????어디???

파이리6 2014.11.03 15:24

공카 글에서 누가 물봤더라고 멕시코서 갈비뼈 다친거냐고ㅠㅠ확실한건 아닌거 같아ㅠ 이글 문제된담 얘기해줭 지울게

파이리7 2014.11.03 15:32

큰홈에 멕시코 직캠보면 노래 다 끝나고 본무대 돌아와서 인상쓰던데 아픈것 처럼 ㅠㅠ 힘들어서 그런것 같기도 하고 .. ㅜㅜ 멕시코에서 다쳤었어????? ㅠㅠㅠ

파이리8 2014.11.03 15:21

어뜨케ㅠㅠ 기광아 아프지마ㅠㅠㅠㅠ글구 탁구 이겨라!!

파이리9 2014.11.03 15:22

나가면서ㅠ 옆구리만지고 그러긴했어ㅠㅠㅠ 몸이 덜풀린거였으면 좋겠는데ㅠㅠㅠ

파이리10 2014.11.03 15:24

뭐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프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1.03 15:54

내새끼 아프지마라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1.03 16:01

아프지마ㅜㅜㅜ어제도 옆구리잡고 찡그렸다던데ㅜㅜㅜ

파이리13 2014.11.03 18:26

맞이 멕시코 영상 마지막에 옆구리 잡고 ㅠㅠㅠㅠ너무 아퍼하길래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1.03 20:41

아프지마ㅠ

Total 39,149건 127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