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리 사녹왔는데 정신못차리겠다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심플리 사녹왔는데 정신못차리겠다ㅠㅠ

594 2014.11.03 15:15

짧은주소

본문

지금 사녹 두번하고 무대 다시 세팅하는중이야ㅜㅠ
오늘 깐기광임ㅠㅜㅠㅠ 흰셔츠에 검은바지 넥타이에 검은 블루종이라고 해야하나? 암튼 검은점퍼임ㅠㅠㅠ

나 우여곡절 끝에 마지막으로 겨우겨우 들어왔는데 애들 왔다갔다하는곳에 앉아서 정신 못차리겠어ㅠㅠㅠㅠ
기광이가 눈앞에서 왔다갔다하는데ㅠㅠㅠ 소심하게 힘내라고 말했어ㅠㅠㅠ
나 이제 죽어도 여한이없다ㅠㅠㅠㅠ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3 15:16

요새 맨날 까는 그 깐기광이야????

파이리2 2014.11.03 15:20

ㅈ.아마 그..그럴..껄?? 그 뮤뱅 느낌이었던거같아~

파이리3 2014.11.03 15:17

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끝까지 잘 보고와~

파이리4 2014.11.03 15:18

머리예쁘게까줬으면

파이리5 2014.11.03 15:21

정신차려!!!!ㅋㅋㅋ 정신차리고 기광이 눈에 많이 담아와!!ㅋㅋ

파이리6 2014.11.03 15:21

이런 글 남겨주다니 ^-^ 복받을 거야 파이리~ 후회없이 여한없이 이야기 하고 와~

파이리7 2014.11.03 15:22

진짜 정신차리고 기광이 응원 많이해주고와!!!!!!!!!!ㅋㅋ

파이리8 2014.11.03 15:30

기광시♥

파이리9 2014.11.03 15:32

넘~넘잘했엉ㅠㅠ내가힘이난당ㅠㅠ깐기광ㅠㅠ조앙ㅠㅠㅠㅠㅠㅠㅠㅜ

파이리10 2014.11.03 15:42

뭔가...현장직원복장이 연상됨 ㅋㅋㅋ헤어 쪼금 걱정이긴한데 뮤뱅스타일이면 뭐...거기서 쪼금만 아주 쪼금만 더 내리면 완벽한데

파이리11 2014.11.03 15:48

2차 사녹은 머리 내리고 코트입었댕

파이리12 2014.11.03 15:55

코트광 좋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1.03 15:55

ㅈ.2차사녹 한번만에 끝났어ㅠㅠㅠ 내린기광에 저번에 입었던 검정 긴 자켓에 흰셔츠 회색타이 검정바지ㅠㅠ
들어올때 안녕하니까 기광이도 안녕하면서 받아줌ㅠㅠ 기분좋은지 시작전에 좋은일이야 불러줌ㅠㅠ 나 기절ㅠ

파이리14 2014.11.03 15:57

이쁘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도 잘 불러주고 귀여워죽갔다ㅋㅋㅋ

파이리15 2014.11.03 16:02

듣구싶당 ㅠㅠ좋은일이야 음색 개꿀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1.03 20:42

아ㅠ지방수니는 운다ㅠ

Total 39,149건 127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