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심플리 사녹왔는데 정신못차리겠다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ci 주소복사
본문
지금 사녹 두번하고 무대 다시 세팅하는중이야ㅜㅠ
오늘 깐기광임ㅠㅜㅠㅠ 흰셔츠에 검은바지 넥타이에 검은 블루종이라고 해야하나? 암튼 검은점퍼임ㅠㅠㅠ
나 우여곡절 끝에 마지막으로 겨우겨우 들어왔는데 애들 왔다갔다하는곳에 앉아서 정신 못차리겠어ㅠㅠㅠㅠ
기광이가 눈앞에서 왔다갔다하는데ㅠㅠㅠ 소심하게 힘내라고 말했어ㅠㅠㅠ
나 이제 죽어도 여한이없다ㅠㅠㅠㅠ
오늘 깐기광임ㅠㅜㅠㅠ 흰셔츠에 검은바지 넥타이에 검은 블루종이라고 해야하나? 암튼 검은점퍼임ㅠㅠㅠ
나 우여곡절 끝에 마지막으로 겨우겨우 들어왔는데 애들 왔다갔다하는곳에 앉아서 정신 못차리겠어ㅠㅠㅠㅠ
기광이가 눈앞에서 왔다갔다하는데ㅠㅠㅠ 소심하게 힘내라고 말했어ㅠㅠㅠ
나 이제 죽어도 여한이없다ㅠㅠㅠㅠ
1

댓글목록
요새 맨날 까는 그 깐기광이야????
ㅈ.아마 그..그럴..껄?? 그 뮤뱅 느낌이었던거같아~
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끝까지 잘 보고와~
머리예쁘게까줬으면
정신차려!!!!ㅋㅋㅋ 정신차리고 기광이 눈에 많이 담아와!!ㅋㅋ
이런 글 남겨주다니 ^-^ 복받을 거야 파이리~ 후회없이 여한없이 이야기 하고 와~
진짜 정신차리고 기광이 응원 많이해주고와!!!!!!!!!!ㅋㅋ
기광시♥
넘~넘잘했엉ㅠㅠ내가힘이난당ㅠㅠ깐기광ㅠㅠ조앙ㅠㅠㅠㅠㅠㅠㅠㅜ
뭔가...현장직원복장이 연상됨 ㅋㅋㅋ헤어 쪼금 걱정이긴한데 뮤뱅스타일이면 뭐...거기서 쪼금만 아주 쪼금만 더 내리면 완벽한데
2차 사녹은 머리 내리고 코트입었댕
코트광 좋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ㅈ.2차사녹 한번만에 끝났어ㅠㅠㅠ 내린기광에 저번에 입었던 검정 긴 자켓에 흰셔츠 회색타이 검정바지ㅠㅠ
들어올때 안녕하니까 기광이도 안녕하면서 받아줌ㅠㅠ 기분좋은지 시작전에 좋은일이야 불러줌ㅠㅠ 나 기절ㅠ
이쁘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도 잘 불러주고 귀여워죽갔다ㅋㅋㅋ
듣구싶당 ㅠㅠ좋은일이야 음색 개꿀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지방수니는 운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