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영등포팬싸 623 2014.11.03 15:2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Ia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광쁘한테 물어보고 싶은거 있어?? 나 진짜 뭘 말해야하나 고민이야ㅠㅠ 짧은시간인데ㅠㅠ 1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3 15:25 기광이 옆구리 왜 아프냐고 물어봐줘ㅠㅠㅠㅠ 0 0 기광이 옆구리 왜 아프냐고 물어봐줘ㅠㅠㅠㅠ 파이리2 2014.11.03 15:26 222ㅜㅜ 0 0 222ㅜㅜ 파이리3 2014.11.03 15:29 기광이 이질문만 받는거아냐?ㅋㅋ 내친구도 물아본대 ㅋㅋ 0 0 기광이 이질문만 받는거아냐?ㅋㅋ 내친구도 물아본대 ㅋㅋ 파이리4 2014.11.03 15:30 앜ㅋㅋㅋ파이리들 존귀ㅋㅋㅋㅋㅋㅋ 0 0 앜ㅋㅋㅋ파이리들 존귀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1.03 15:59 나도 궁금한 파이리 정말 ㅎㅎ 0 0 나도 궁금한 파이리 정말 ㅎㅎ 파이리6 2014.11.03 15:30 노래많이불러달라고!!!부탁이야 솔로나 유닛 안나오나(사심) 0 0 노래많이불러달라고!!!부탁이야 솔로나 유닛 안나오나(사심) 파이리7 2014.11.03 15:31 마쟈마쟈 제바류ㅠㅜ 0 0 마쟈마쟈 제바류ㅠㅜ 파이리8 2014.11.03 15:35 노래랑 춤도 ㅠㅠㅠㅠㅠㅠ 0 0 노래랑 춤도 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1.03 15:38 맞아 기광이 목소리 너무 좋다고 사람들도 많이 좋아한다고 더 많이 듣고 싶다고ㅜㅜ 0 0 맞아 기광이 목소리 너무 좋다고 사람들도 많이 좋아한다고 더 많이 듣고 싶다고ㅜㅜ 파이리10 2014.11.03 15:52 아 이거 진짜!!! 노래 좀 많이 불러달라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 이거 진짜!!! 노래 좀 많이 불러달라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1.03 15:35 쏘핫 1절만이라도 불러서 영상찍어 올려주면 안되냐고...ㅜㅜ 이건 내 소망ㅋㅋㅋㅋㅋ 이거 올라오면 스밍 못하고 그것만 들을까봐 포기ㅋㅋㅋㅋ 두 눈에 기광이 가득가득 담아와~ 애정 담긴 예쁜말 많이 해주고~^~^ 0 0 쏘핫 1절만이라도 불러서 영상찍어 올려주면 안되냐고...ㅜㅜ 이건 내 소망ㅋㅋㅋㅋㅋ 이거 올라오면 스밍 못하고 그것만 들을까봐 포기ㅋㅋㅋㅋ 두 눈에 기광이 가득가득 담아와~ 애정 담긴 예쁜말 많이 해주고~^~^ 파이리12 2014.11.03 15:41 쏘핫 노래 너무 좋다구 말해주는것도 좋을꺼같애ㅠㅠ 부럽다 떨지말구 잘하구와ㅠㅠ 0 0 쏘핫 노래 너무 좋다구 말해주는것도 좋을꺼같애ㅠㅠ 부럽다 떨지말구 잘하구와ㅠㅠ 파이리13 2014.11.03 15:43 기광이한테 사랑 많이 표현해줘ㅠㅠㅠㅠ 니가 젤 좋아~ 니가 젤 예뻐~ 광쁘한테 이 노래 불러주자ㅋㅋ 농담이구 잘하구 와! 0 0 기광이한테 사랑 많이 표현해줘ㅠㅠㅠㅠ 니가 젤 좋아~ 니가 젤 예뻐~ 광쁘한테 이 노래 불러주자ㅋㅋ 농담이구 잘하구 와! 파이리14 2014.11.03 15:43 물어보고싶은것보다 기광이 음색 너무 좋아서 노래 많이많이 듣고싶다고 전해줘.. 늦었지만 올옵미 진짜 짱이었다고 ㅋㅋㅋ 쏘핫도 넘 좋다고 해주공ㅠㅠㅠ 0 0 물어보고싶은것보다 기광이 음색 너무 좋아서 노래 많이많이 듣고싶다고 전해줘.. 늦었지만 올옵미 진짜 짱이었다고 ㅋㅋㅋ 쏘핫도 넘 좋다고 해주공ㅠㅠㅠ 파이리15 2014.11.03 15:52 기광이 맛있는거 많이먹으라구행 ㅠㅠㅠㅠ 0 0 기광이 맛있는거 많이먹으라구행 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1.03 15:58 기광이 노래랑 춤 너무너무 좋다고 더더많이 보고싶다구ㅠ쏘핫 너무고맙다구ㅠㅜ기광쁘한테 사랑표현많이많이해주구와줘ㅠㅜ 파이리라고도??ㅋㅋㅋㅋㅋ파밍아웃ㅋㅋ 0 0 기광이 노래랑 춤 너무너무 좋다고 더더많이 보고싶다구ㅠ쏘핫 너무고맙다구ㅠㅜ기광쁘한테 사랑표현많이많이해주구와줘ㅠㅜ 파이리라고도??ㅋㅋㅋㅋㅋ파밍아웃ㅋㅋ 파이리17 2014.11.03 16:00 파밍아웃 하구와 ㅠㅠㅠㅠ 기광이 기분좋게!!!! 아프지말규 밥많이 먹으라구 해줘 ㅠㅠ 0 0 파밍아웃 하구와 ㅠㅠㅠㅠ 기광이 기분좋게!!!! 아프지말규 밥많이 먹으라구 해줘 ㅠㅠ 파이리18 2014.11.03 16:00 나 늦덕인데 기광이를 멀리서 라도 보고파서 영등포가는 파이리~ 고고씽~ 0 0 나 늦덕인데 기광이를 멀리서 라도 보고파서 영등포가는 파이리~ 고고씽~ 파이리19 2014.11.03 16:04 옆구리는 위에 댓글보니까 많이 물어볼 거 같아서...똑같은 질문보단 다양하고 좋은 질문 없나 ㅠㅠ파이리나 울기광 관련해서 재밌는 질문 없을까?ㅋㅋㅋㅋㅋㅋ 0 0 옆구리는 위에 댓글보니까 많이 물어볼 거 같아서...똑같은 질문보단 다양하고 좋은 질문 없나 ㅠㅠ파이리나 울기광 관련해서 재밌는 질문 없을까?ㅋㅋㅋㅋㅋㅋ 파이리20 2014.11.03 16:25 그러다가 아무도 안물어보는거 아녀?ㅋㅋㅋ 0 0 그러다가 아무도 안물어보는거 아녀?ㅋㅋㅋ 파이리21 2014.11.03 16:2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앙대 ㅠㅠ근데 기광이성격에 자세히 말안할거같긴해 ㅎㅎ걍 다쳤다고 하거나..괜찮다고 하지않을까 싶음 ㅋㅋ 0 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앙대 ㅠㅠ근데 기광이성격에 자세히 말안할거같긴해 ㅎㅎ걍 다쳤다고 하거나..괜찮다고 하지않을까 싶음 ㅋㅋ 파이리22 2014.11.03 16:37 큡직원들이선물전달틀림없이하는지ㅠㅠ 0 0 큡직원들이선물전달틀림없이하는지ㅠㅠ 파이리23 2014.11.03 16:47 그때 다 된다고 햇어~~ 이건 걱정안해도됨 0 0 그때 다 된다고 햇어~~ 이건 걱정안해도됨 파이리24 2014.11.03 16:51 기광이꺼라고 포장에다가 적어놔ㅎㅎ 0 0 기광이꺼라고 포장에다가 적어놔ㅎㅎ 파이리25 2014.11.03 17:05 질문은 딱 생각안나고 ㅠㅠ파밍아웃하고 와 파이리ㅠㅠㅠㅠㅠㅠ 0 0 질문은 딱 생각안나고 ㅠㅠ파밍아웃하고 와 파이리ㅠㅠㅠㅠㅠㅠ 파이리26 2014.11.03 17:13 나처럼 어제 파이리~ 파이리~ 하고 와 외계신호 같지 ^-----------------^ 두고 두고 생각날거야 민망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나처럼 어제 파이리~ 파이리~ 하고 와 외계신호 같지 ^-----------------^ 두고 두고 생각날거야 민망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7 2014.11.03 17:15 파이리인거 티내구와!!!ㅋㅋ 글구 여기오면 파이리들이 사랑듬뿍줄거라고...♥ ㅎ 0 0 파이리인거 티내구와!!!ㅋㅋ 글구 여기오면 파이리들이 사랑듬뿍줄거라고...♥ ㅎ 파이리28 2014.11.03 17:16 정말노래신나구너무고맙다구~ 팬들많다구~ 잘생긴사람은많지만머리부터발끝까지초매력인사람은기광이말구거의없다구~ 근데머리바꾸는거누가정하냐구~ 씹덕인거아는지~ 1230 분위기변한거같은데무슨노력한거 잇냐구~ 가장자신잇는스타일은(지금까지앨범중)등등넘많은데ㅠㅠ물어봐주면감자♥ 0 0 정말노래신나구너무고맙다구~ 팬들많다구~ 잘생긴사람은많지만머리부터발끝까지초매력인사람은기광이말구거의없다구~ 근데머리바꾸는거누가정하냐구~ 씹덕인거아는지~ 1230 분위기변한거같은데무슨노력한거 잇냐구~ 가장자신잇는스타일은(지금까지앨범중)등등넘많은데ㅠㅠ물어봐주면감자♥ 파이리29 2014.11.03 20:45 질문은 생각안난다ㅠ 걍 광쁘팬이라는거 잔뜩 티내고 와 0 0 질문은 생각안난다ㅠ 걍 광쁘팬이라는거 잔뜩 티내고 와
댓글목록
기광이 옆구리 왜 아프냐고 물어봐줘ㅠㅠㅠㅠ
222ㅜㅜ
기광이 이질문만 받는거아냐?ㅋㅋ 내친구도 물아본대 ㅋㅋ
앜ㅋㅋㅋ파이리들 존귀ㅋㅋㅋㅋㅋㅋ
나도 궁금한 파이리 정말 ㅎㅎ
노래많이불러달라고!!!부탁이야 솔로나 유닛 안나오나(사심)
마쟈마쟈 제바류ㅠㅜ
노래랑 춤도 ㅠㅠㅠㅠㅠㅠ
맞아 기광이 목소리 너무 좋다고 사람들도 많이 좋아한다고 더 많이 듣고 싶다고ㅜㅜ
아 이거 진짜!!! 노래 좀 많이 불러달라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쏘핫 1절만이라도 불러서 영상찍어 올려주면 안되냐고...ㅜㅜ 이건 내 소망ㅋㅋㅋㅋㅋ 이거 올라오면 스밍 못하고 그것만 들을까봐 포기ㅋㅋㅋㅋ 두 눈에 기광이 가득가득 담아와~ 애정 담긴 예쁜말 많이 해주고~^~^
쏘핫 노래 너무 좋다구 말해주는것도 좋을꺼같애ㅠㅠ 부럽다 떨지말구 잘하구와ㅠㅠ
기광이한테 사랑 많이 표현해줘ㅠㅠㅠㅠ
니가 젤 좋아~ 니가 젤 예뻐~ 광쁘한테 이 노래 불러주자ㅋㅋ
농담이구 잘하구 와!
물어보고싶은것보다 기광이 음색 너무 좋아서 노래 많이많이 듣고싶다고 전해줘.. 늦었지만 올옵미 진짜 짱이었다고 ㅋㅋㅋ 쏘핫도 넘 좋다고 해주공ㅠㅠㅠ
기광이 맛있는거 많이먹으라구행 ㅠㅠㅠㅠ
기광이 노래랑 춤 너무너무 좋다고 더더많이 보고싶다구ㅠ쏘핫 너무고맙다구ㅠㅜ기광쁘한테 사랑표현많이많이해주구와줘ㅠㅜ 파이리라고도??ㅋㅋㅋㅋㅋ파밍아웃ㅋㅋ
파밍아웃 하구와 ㅠㅠㅠㅠ 기광이 기분좋게!!!! 아프지말규 밥많이 먹으라구 해줘 ㅠㅠ
나 늦덕인데 기광이를 멀리서 라도 보고파서 영등포가는 파이리~ 고고씽~
옆구리는 위에 댓글보니까 많이 물어볼 거 같아서...똑같은 질문보단 다양하고 좋은 질문 없나 ㅠㅠ파이리나 울기광 관련해서 재밌는 질문 없을까?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아무도 안물어보는거 아녀?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앙대 ㅠㅠ근데 기광이성격에 자세히 말안할거같긴해 ㅎㅎ걍 다쳤다고 하거나..괜찮다고 하지않을까 싶음 ㅋㅋ
큡직원들이선물전달틀림없이하는지ㅠㅠ
그때 다 된다고 햇어~~ 이건 걱정안해도됨
기광이꺼라고 포장에다가 적어놔ㅎㅎ
질문은 딱 생각안나고 ㅠㅠ파밍아웃하고 와 파이리ㅠㅠㅠㅠㅠㅠ
나처럼 어제 파이리~ 파이리~ 하고 와
외계신호 같지 ^-----------------^ 두고 두고 생각날거야 민망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인거 티내구와!!!ㅋㅋ 글구 여기오면 파이리들이 사랑듬뿍줄거라고...♥ ㅎ
정말노래신나구너무고맙다구~ 팬들많다구~ 잘생긴사람은많지만머리부터발끝까지초매력인사람은기광이말구거의없다구~ 근데머리바꾸는거누가정하냐구~ 씹덕인거아는지~ 1230 분위기변한거같은데무슨노력한거 잇냐구~ 가장자신잇는스타일은(지금까지앨범중)등등넘많은데ㅠㅠ물어봐주면감자♥
질문은 생각안난다ㅠ 걍 광쁘팬이라는거 잔뜩 티내고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