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심플리 후기 ㅋㅋㅋㅋ졸귀 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Nn 주소복사
본문
@dreamboys1016: 141103 #비스트 심플리 사녹 - 카메라 리허설 하다가 순간 기광오빠랑 동운오빠가 서로 눈이 마주치더니 씩 미소 지으면서 둘다 웃음 터짐 ㅋㅋㅋㅋ 겸둥이 오빠들 ㅠㅠ #이기광 #손동운 #12시30분
@dreamboys1016: 141103 #비스트 심플리 사녹 - 무대 세트 보면서 기광오빠 시계를 보더니 "어..? 이거 시곗바늘이 잘 못된 것 같은데.." 하면서 움직일려고 하니까 다른 멤버들이 ㅋㅋㅋㅋ "야야야 만지지마-! 고장내지마-!" 이럼ㅋㅋㅋ #12시30분
@dreamboys1016: 141103 #비스트 심플리 사녹 - 무대 시작 전에 준형오빠가 크게 목을 풀더니 뷰티 & 멤버들 다 웃음 터지다가 기광오빠는 "그래, 그래 준형아" 이랬나? ㅋㅋㅋㅋ #용준형 #이기광 #12시30분
@belovedyys: 141103 심플리1사녹
븉: 오빠 여기좀 봐주세요!
기광: 오빠아? 어디어디 누구야 어디어디 어어~ 그래그래~ 공부 열심히하구 가정이 행복해야한다~
(ㅋㅋㅋㅋㅋㅋ) 두준 빵터져서 동운 찰싹찰싹
@SSUN_NUNA: 오늘 스케줄 끝나고 두준,동운,기광 셋이서 탁구대결하기로 했대요~ 결과는 SNS에 올려준대요~~ 라고 동운이가 말 했어요~
트위터에서 보고 귀여워서 몇개 가져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reamboys1016: 141103 #비스트 심플리 사녹 - 무대 세트 보면서 기광오빠 시계를 보더니 "어..? 이거 시곗바늘이 잘 못된 것 같은데.." 하면서 움직일려고 하니까 다른 멤버들이 ㅋㅋㅋㅋ "야야야 만지지마-! 고장내지마-!" 이럼ㅋㅋㅋ #12시30분
@dreamboys1016: 141103 #비스트 심플리 사녹 - 무대 시작 전에 준형오빠가 크게 목을 풀더니 뷰티 & 멤버들 다 웃음 터지다가 기광오빠는 "그래, 그래 준형아" 이랬나? ㅋㅋㅋㅋ #용준형 #이기광 #12시30분
@belovedyys: 141103 심플리1사녹
븉: 오빠 여기좀 봐주세요!
기광: 오빠아? 어디어디 누구야 어디어디 어어~ 그래그래~ 공부 열심히하구 가정이 행복해야한다~
(ㅋㅋㅋㅋㅋㅋ) 두준 빵터져서 동운 찰싹찰싹
@SSUN_NUNA: 오늘 스케줄 끝나고 두준,동운,기광 셋이서 탁구대결하기로 했대요~ 결과는 SNS에 올려준대요~~ 라고 동운이가 말 했어요~
트위터에서 보고 귀여워서 몇개 가져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댓글목록
가정이 행복해야한다ㅋㅋㅋㅋㅋㅋㅋ행복전도사얌ㅎㅎㅎㅎㅎ
저기서도 행복전도사네 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
가정이 행복해야된다ㅋㅋㅋㅋㅋㅋ역시 행복전도사야ㅋㅋㅋㅋㅋ후기 모음 재밌다 퍼와줘서 진짜 감쟈행
자동음성지원된다 ㅋㅋㅋ 행복전도사 기광님 ㅎㅎㅎㅎㅎㅎ
가정이 행복해야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ll4urs_imzzing
141103 심플리케이팝 #비스트 사전녹화 #열두시삼십분 2주차 녹화
기광오빠 들어오니까
븉들 : 기광오빠!!!! 오빠!!!! 잘생겼어요!!!!
기광 : 어~ 그래~ 어어~ 그래그래~ 나도 알아~~ 그만 말해도 돼~
광쁘의 손남신화 ㅇ0ㅇ
그만말해도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존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가 "그래 드디어 내가 오늘 코트를 입었다" 라며 ㅋㅋㅋ 귀여워
코트입었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 ㅋㅋ
응 코트 멋있다니까 저렇게 말했대 ㅋㅋ 졸귀
ㅋㅋㅋㅋ귀여워 증말ㅠㅠㅠㅠㅠ 코트광 멋있어 기광아!!^^
아 귀여워 죽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1103 #비스트 심플리 사녹 - 기광오빠 "어~ 어~ 나도 알아~ 그만 얘기해도되~ 잘생긴거 나도 알아~ 나도 롱코트 입었지~" 이러면서 입장 ㅋㅋㅋㅋ
그러다가 또 뷰티한테 "잘 생겼어요-?" 물어봄 ㅎㅎ #이기광 #12시30분
뭐야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한태가정행복의필요성을배웡ㅠㅠ
행복전도사 사랑해❤❤❤
행복전도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my DREAM boys BEAST @dreamboys1016 4분4분 전
141103 #비스트 심플리 사녹 - 기광오빠가 Justin Bieber - Boyfriend 노래 부르는데 목소리 쨩 ㅠㅜ 그리고는 계속 흥얼흥얼~ #이기광 #12시30분
나도 듣구싶다 ㅜㅜ
222나도 듣고싶다
안방수니는 유툽으로 일본콘만 돌려본다 ㅠㅠ
사녹간사람은운이좋아ㅠㅠ좋겟다ㅠㅠ
기광이보다오래살앗는데,난행복레벨이낮아ㅠㅠ행복하지를못해ㅠㅠ광렐루야ㅠㅠ
마지막 사녹때 들어와서 보이프렌드 부르고! 이어서 좋은일이야 후렴불러주고ㅠ 음색 완전꿀ㅠㅠㅠㅠ 그 아르르르르 하는것도 하고 동운이가 안들어오니까 하이톤으로 동운아~~ 부르고ㅠㅠㅠㅠ 기광이 진짜ㅠㅠㅜ
사녹을 몇번한겨? 방송 2회분 했엉??
2회분을 2번 /1번 나눠서 총 3번 했어~
오 그러쿠나1! 고마워어어어어엉 ㅠㅠㅠㅠㅠ
ㅠㅠ나도 보이프렌드 듣고싶다ㅜㅜㅜㅜ유툽으로말고 쌩으로ㅜㅜ
기광이 머리 내려서 팬들이 좋아했대ㅋㅋㅋㅋㅋ
기광 아 ㅠ 아 귀염둥이야 ㅠ
그래~그래~ 음성지원되는것같다~ 난 언제 사녹한번 가볼려나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