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는 목선이 예술이라서 니트입으면 넘 좋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Rm 주소복사
본문
뭘입어도 잘생쁨이지만
진짜 니트입는거 넘 좋다
스룩에서 뙇하고 입고왔는데 넘 이쁘더라
요새 왤캐 뽀얗고 이쁘던지 항가항가 그 잡지에 입은 노랑색 니트 진짜좋은데
진짜 니트입는거 넘 좋다
스룩에서 뙇하고 입고왔는데 넘 이쁘더라
요새 왤캐 뽀얗고 이쁘던지 항가항가 그 잡지에 입은 노랑색 니트 진짜좋은데
0

댓글목록
그..그 아레나 심쿵...
나 좀전에 나일론영상봤어서 그얘기하려했더니 이미써있넥ㅋㅋ큐ㅠㅠㅠㅠㅜ암튼 존예임진짜ㅠㅠㅠ니트입었을때 어깨랑 허리선이나 다 짱짱이여ㅠㅠㅠ
난 이번 타임찍을 때 입었던 흰앙고라 가디건ㅠㅠㅠㅠㅠㅠㅠ
목선 예쁘고 거기다가 어깨 넓고 선도 예쁨 ㅜㅜ
가을감자합니다 겨울감쟈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기광이는 화보찍을때나 촬영 말고는 사복으로 니트 잘 안입어ㅠㅠ
니트 이쁜데~~~~~
기광이가다하자나ㅠㅠ
레알천사
앙고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천사님하ㅠㅠㅠㅠㅠ
이거 진짜 방송에서 한번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뒤에서 가져옴
사슴같아 ㅠㅠ
몸 존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예ㅠㅠㅠㅠㅠㅠㅠ 존멋ㅠㅠㅠㅠㅠㅠ
내씹포가 기광이 목긴거야 ㅜㅜ 꽃사슴가태 ㅜㅜ
와이흑백ㅜㅜ노랭이이쁘구만ㅜㅜ
o<-
움짤로도보긔
노랑이 넘 잘어울려 ㅠㅠ
사랑해요 광쁘ㅠㅠㅠㅠㅠㅠ
와 목 진짜 길어ㅜㅜ 사슴같아
진짜 심하게 잘생겼어ㅠㅠㅠ기광아 사랑해ㅠㅠㅠㅠ
내여부 뮤비에서 니트 입은 거 정말 이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뮤비가 되었음 ㅎㅎㅎ
니트 좀 자주자주 입어주길... 특히 약간 늘어지는 스타일이나 목이 보트넥인거 ... 제발 누나 소원 좀 들어주라!!!
맞아 내여부받고 케이윌뮤비에서도 존예ㅜㅜ
니트 너무 좋지. 니트 입었을 때 느껴지는 넓고 예쁜 어께 목 선들. 뭔들 안 예쁘게냐만은. ㅠㅠ.
아레나 화보 진리지.......b 목선 진짜 예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