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는 목선이 예술이라서 니트입으면 넘 좋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는 목선이 예술이라서 니트입으면 넘 좋다

1,012 2014.11.01 21:27

짧은주소

본문

뭘입어도 잘생쁨이지만
진짜 니트입는거 넘 좋다
스룩에서 뙇하고 입고왔는데 넘 이쁘더라
요새 왤캐 뽀얗고 이쁘던지 항가항가 그 잡지에 입은 노랑색 니트 진짜좋은데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1 21:29

그..그 아레나 심쿵...

파이리2 2014.11.01 21:29

나 좀전에 나일론영상봤어서 그얘기하려했더니 이미써있넥ㅋㅋ큐ㅠㅠㅠㅠㅜ암튼 존예임진짜ㅠㅠㅠ니트입었을때 어깨랑 허리선이나 다 짱짱이여ㅠㅠㅠ

파이리3 2014.11.01 21:30

난 이번 타임찍을 때 입었던 흰앙고라 가디건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1.01 21:30

목선 예쁘고 거기다가 어깨 넓고 선도 예쁨 ㅜㅜ

파이리5 2014.11.01 21:31

가을감자합니다 겨울감쟈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1.01 21:31

근데 기광이는 화보찍을때나 촬영 말고는 사복으로 니트 잘 안입어ㅠㅠ
니트 이쁜데~~~~~

파이리7 2014.11.01 21:31

기광이가다하자나ㅠㅠ

파이리8 2014.11.01 21:32


레알천사

파이리9 2014.11.01 21:32

앙고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천사님하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1.02 00:43

이거 진짜 방송에서 한번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1.01 21:35

nylon9.png
뒤에서 가져옴
사슴같아 ㅠㅠ

파이리12 2014.11.01 21:37

몸 존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예ㅠㅠㅠㅠㅠㅠㅠ 존멋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1.01 21:37

내씹포가 기광이 목긴거야 ㅜㅜ 꽃사슴가태 ㅜㅜ

파이리14 2014.11.01 21:37


와이흑백ㅜㅜ노랭이이쁘구만ㅜㅜ

파이리15 2014.11.01 21:38


o<-

파이리16 2014.11.01 21:39


움짤로도보긔
노랑이 넘 잘어울려 ㅠㅠ

파이리17 2014.11.01 21:41

사랑해요 광쁘ㅠㅠ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1.01 21:42

와 목 진짜 길어ㅜㅜ 사슴같아

파이리19 2014.11.01 21:48

진짜 심하게 잘생겼어ㅠㅠㅠ기광아 사랑해ㅠㅠㅠㅠ

파이리20 2014.11.01 22:18

내여부 뮤비에서 니트 입은 거 정말 이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뮤비가 되었음 ㅎㅎㅎ
니트 좀 자주자주 입어주길... 특히 약간 늘어지는 스타일이나 목이 보트넥인거 ... 제발 누나 소원 좀 들어주라!!!

파이리21 2014.11.01 22:19

맞아 내여부받고 케이윌뮤비에서도 존예ㅜㅜ

파이리22 2014.11.01 23:10

니트 너무 좋지. 니트 입었을 때 느껴지는 넓고 예쁜 어께 목 선들. 뭔들 안 예쁘게냐만은. ㅠㅠ.

파이리23 2014.11.02 21:06

아레나 화보 진리지.......b 목선 진짜 예술

Total 39,149건 127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