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함) 떡볶이+튀김 vs 떡볶이+순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진지함) 떡볶이+튀김 vs 떡볶이+순대

681 2014.11.01 21:33

짧은주소

본문

매우 진지하다
파이리들ㅇㅏ 선택곶아에게 힘으류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1 21:34

턱볶이오뎅

파이리2 2014.11.01 21:34

왜 고민하지..? 떡+순+튀는 한 세트 아님??? ㅋㅋㅋ

파이리3 2014.11.01 21:35

진리의 떡튀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1.01 21:35

1번!!!!!!!!!!!! 세개 다 먹으면 더 좋겟지만 고르라면 1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1.01 21:35

222

파이리6 2014.11.01 21:35

당연1이지; 튀느님은 진리셔

파이리7 2014.11.01 21:35

떡볶이 궁물에 순대+튀김ㅋㅋ ㅋ

파이리8 2014.11.01 21:35

뭘고민해 떡튀순이지 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1.01 21:35

2222222
순대 떡볶이 궁물에 찍어먹음 끝

파이리10 2014.11.01 21:36

순대덕훈데 지금은 1

그치만 떡순튀가진리2222

파이리11 2014.11.01 21:36

파이리들 식탐 장난아니다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1.01 21:37

w. 미친.. 떡튀순을 생각을 못했다니 나레기 야식러의 자격이 없구나^^...
고맙다 파이리들아.. 떡튀순으로 갈게(행복)

파이리13 2014.11.01 21:37

너만먹냐ㅡㅡ
그래서 우리집주소는 경기도.....

파이리14 2014.11.01 21:38

우리집은 대구시....

파이리15 2014.11.01 21:45

w. 죄송하지만 저혼자 다 호로록 먹겠습니다^.^

파이리16 2014.11.01 21:37

떡볶이국물에순대튀김다들어잇구먹구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1.01 21:37

진정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8 2014.11.01 21:37

노네 김밥은 무시하니? 김떡순이 진리 아니야? 실망이다 파이리...

파이리19 2014.11.01 21:38

김밥형 어따들이대;;

파이리20 2014.11.01 21:38

ㄹㅇ;;

파이리21 2014.11.01 21: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2 2014.11.01 21: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단호빅

파이리23 2014.11.01 21:41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4 2014.11.01 21: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5 2014.11.01 22:04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6 2014.11.01 21:39

튀김에 김밥튀김 있잖어ㅋㅋ

파이리27 2014.11.01 21:40

김밥 무시 ㄴㄴ해!!!!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존맛인데ㅜㅜㅜㅜ감히 튀순보다 낫다고 주장해본다...

파이리28 2014.11.01 21:37

1111111111

파이리29 2014.11.01 21:39

너 파이리 늦었어 ㅋㅋㅋ...

파이리30 2014.11.01 21:39

떡튀순으로 끝났다ㅋㅋㅋㅋ

파이리31 2014.11.01 21:39

댓글 터진다ㅋㅋㅋㅋㅋ

파이리32 2014.11.01 21: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굿쟙

파이리33 2014.11.01 21:44

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 빵터지네 이 파이리들 떡튀순 얘기에 다 튀어나왔냐ㅋㅋㅋㅋㅋ
지갑들고 나가다가 신발장앞에서 낄낄ㅋㅋㅋㅋㅋ

파이리34 2014.11.01 21:45

떡튀순사면서 올때 오뎅은 기본 옵션으로 사오는거 알지?

파이리35 2014.11.01 21:46

w. 이런 디테일까지..(감동)
그 충고 잊지않겠습기광(감동)

파이리36 2014.11.01 22:34

맛있게 먹고있아?? 파이리 덕분에 낼 떡볶이 먹어야겟다 ㅋㅋ

Total 39,149건 127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