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ㅎㅍ투게더에서 물총맞은거 말이야~
관련링크
-
- 관련링크: http://youtu.be/wKYctTjxAzU388회 연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f7 주소복사
본문
11분 40초 부터 !!!!!!!!!!!!!!!!!!
징짜 애기같아서 끙끙 피부너무좋아ㅋㅋ
늦덕인데ㅋㅋㅋ난 기광이 얼굴 붓고 볼살 있는게 귀여워 미치겠엉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지금은 살빠져있으니까 남자답고 더 멋있공~♥
징짜 화장품 씨엪 원츄ㅠㅠㅠㅜㅜ
징짜 애기같아서 끙끙 피부너무좋아ㅋㅋ
늦덕인데ㅋㅋㅋ난 기광이 얼굴 붓고 볼살 있는게 귀여워 미치겠엉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지금은 살빠져있으니까 남자답고 더 멋있공~♥
징짜 화장품 씨엪 원츄ㅠㅠㅠㅜㅜ
0

댓글목록
기광이통통한거또보고싶당
둘다 멋있는데 요즘 말라서 카리스마+섹시한 모습 보다가 과거 조금 통통한영상 보면 귀여워 미치겠어 ㅠㅠㅠㅠㅠㅠ
눈두덩이 붓는거 내 씹포 ㅜㅜ
나두ㅠㅠㅠㅠ 요즘 눈 부은거 잘 못봐서 아쉽ㅠㅠ
헐......... 무슨수분크림 씨엪인줄;;;;;;;;;;
벌칙받는건데 왜 스킨씨엪인거죠?

@onthemove_gk
화장품 씨엪 하나 갑시다ㅠㅠ
진짜레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광고주선생님????
레알 물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애기애기하다ㅋㅋㅋㅋㅋ볼살 귀여워ㅠㅠ
씹덕사라는게 있을리가 업ㅅ
그런게 있을리ㄱ
에이 그럴리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