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 한 번 주세요 하↗하하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박수 한 번 주세요 하↗하하

545 2014.11.01 21:55

짧은주소

본문

ㅋㅋㅋㅋㅋㅋㅋㅋ어제 스로에서 낭독할려고 마이크들고ㅋㅋㅋㅋㅋㅋㅋ
신곡 12시30분으로 돌아온 비스트 이기광이라고 합니다~~
네 박수한 번 주세요  아하하핳ㅋㅋㅋㅋㅋㅋ이러면서 웃는데 존나 귀여워서ㅠㅠㅠㅠㅠ
난 기광이 저렇게 웃을 때 씹덕이 막 터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귀여어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1 21:56

머리부터 발끝까지 씹귀...ㅠㅠㅜㅜ

파이리2 2014.11.01 21:59

진짜 귀여웠어ㅠㅠㅠㅠㅠ 아.. 기광이 보고싶다ㅠㅠㅠㅠ

파이리3 2014.11.01 21:59

눈휘어지면서 아하하핳 하면 진짜 심댱폭행 ㅠㅠㅠ

Total 39,149건 127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