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박수 한 번 주세요 하↗하하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c2 주소복사
본문
ㅋㅋㅋㅋㅋㅋㅋㅋ어제 스로에서 낭독할려고 마이크들고ㅋㅋㅋㅋㅋㅋㅋ
신곡 12시30분으로 돌아온 비스트 이기광이라고 합니다~~
네 박수한 번 주세요 아하하핳ㅋㅋㅋㅋㅋㅋ이러면서 웃는데 존나 귀여워서ㅠㅠㅠㅠㅠ
난 기광이 저렇게 웃을 때 씹덕이 막 터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귀여어ㅠㅠㅠㅠㅠ
신곡 12시30분으로 돌아온 비스트 이기광이라고 합니다~~
네 박수한 번 주세요 아하하핳ㅋㅋㅋㅋㅋㅋ이러면서 웃는데 존나 귀여워서ㅠㅠㅠㅠㅠ
난 기광이 저렇게 웃을 때 씹덕이 막 터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귀여어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머리부터 발끝까지 씹귀...ㅠㅠㅜㅜ
진짜 귀여웠어ㅠㅠㅠㅠㅠ 아.. 기광이 보고싶다ㅠㅠㅠㅠ
눈휘어지면서 아하하핳 하면 진짜 심댱폭행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