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저기 늦덕인데 포인트 질문해도돼??????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ew 주소복사
본문
늦덕이라서 ㅠㅠ 궁금한게 있는데
저 위에 닉네임에 옆에 포인트 있는거는 몇 포인트 이상이면 레벨이 바껴??
그니까 330점 되면 레벨 1 3300되면 레벨 10 뭐 이렇게?
그리구 쪽지는 뭐야? 다 익명인데 쪽지를 어떻게 하지....ㅠ.ㅠ.... 쪽지 받으면 기광이 목소리 나와? 궁금궁금.
혹시 이런글 안되면 말해줘 ㅠ 삭제할께..ㅠㅠ..
저 위에 닉네임에 옆에 포인트 있는거는 몇 포인트 이상이면 레벨이 바껴??
그니까 330점 되면 레벨 1 3300되면 레벨 10 뭐 이렇게?
그리구 쪽지는 뭐야? 다 익명인데 쪽지를 어떻게 하지....ㅠ.ㅠ.... 쪽지 받으면 기광이 목소리 나와? 궁금궁금.
혹시 이런글 안되면 말해줘 ㅠ 삭제할께..ㅠㅠ..
5

댓글목록
330점되면 비밀방열려~~
비밀방????헐 뭐야 거기서 뭐해?? 비밀얘기해? 19금?인가....
걍존나웃김ㅇㅇ
너와 나의 history가 열리는 그 곳...
????진짜????나 울기광에 7개월 째 서식중인데 처음알았다ㅋㅋㅋㅋ
.....그냥 지나갈걸...오늘의 희생양이 되어버렸다...ㅋㅋㅋㅋㅋㅋㅋ.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지금 664점인데 비밀방어딨오?
이거진짜 포인트쌓아서 뭐하는거야?
비밀 방 들어갔어? 궁금해 말해줘 ㅡㅡ
포인트 나중에 리자파이리가 엿 바꿔줌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비밀방 모르는 파이리들 많네ㅋㅋ다들 늦덕인가? 신기
ㅈ. 언제??? 포인트 되면 자동 등업이야?????????핫챠 빨리 가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다되가는데 비밀방 첨 듣는다 으씨. ㅠㅠ
훗 ㅋㅋ
아 난 비밀방가서 놀아야겠다~~만렙파이리들아 가자
ㄱㄱㅆ
ㄱ ㄱ
ㅈ. 뭐야ㅠㅠ나도델꼬가ㅠㅠㅠㅠㅠ330점?만 모으면 되는거야?
파이리들 한번씩 조용한건 다 비밀방가서 놀고있는거ㅋㅋㅋ
비밀방 그냥 안열려ㅇㅇ
로긴하면서 열려라 참깨해야지 열림ㄹㅇ
공개홈인데 이런거 막 써도 되나~
2 조심하자~
그러게;;;(땀땀)
ㅈ......노네 나 놀리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없지 없는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열려라참깨는장난이구ㅋㅋㅋㅋㅋㅋ비밀방은진짜!
난 파이리들이 참 좋다ㅋㅋ 비밀방 가서 놀아야지~ㅋㅋ
아무래도 울기광이 공개홈이다 보니까 표현에 제약이있잖아.ㅎㅎ 포인트 부족하거나 비회원 파이리들은 아예 비밀방이 안보여~포인트 채우고 하루정도 기다리면 쪽지로 링크가 오는데 그게 비밀방이야~거기서하는얘긴 절대 외부로 못가지구가ㅋㅋ
ㅈ. 파이리밖에 없다 ㅠㅠㅠㅠㅠㅠ다들 장난쳐 ㅠㅠㅠㅠㅠㅠ 고마워 ㅠㅠㅠㅠㅠ언능 포인트 모아야지!!^-^
우리 꼭 그곳에서 만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꼭만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 형... 다들 안알려줌하고 있는데 혼자 자세히 알려주고 있으면 어떡해.....
ㅈ. 나 곧 갈거야 다들 기다리고있어!!!!!!!!!!!!!!!!!!!!!!!!!!!!!!!나 놀리던 파이리들 꼬리불조심히 단디해!!!!!!!!!
야 포인트 된다고 다 쪽지 오는 거 아니야...기본 조건을 만족한 파이리에게만 쪽지가는 건데 너 이렇게 말해도 되는건지;;;;
ㅈ.??? 기본조건?? 뭐야그게 ㅠㅠㅠㅠ뭐이리 어려워ㅠㅠㅠ
그런 방도 있었어? 일 시작하고 날 마다 안봐서 그런가? 어쨌든 홧팅 !!!
활동 열심히해서 비밀방 어서 들어와~~ 진짜 재미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부지런히 글쓰고 댓글 달아ㅋㅋㅋ나도 첨에 눈팅만 했는데 비밀방 알고나서 완전 후회함
포인트 채울때까지 못기다리겠다!! 하면 얼굴 몸 다 꽁꽁 싸맨 상태로 제일 좋아하는 기광파트 춤 춰서 찍어 올리면 하이패스로 바로 비밀방 주소 쏴줌.
ㅇㅇ비밀방 들어오면 절대 후회안할테니 얼릉 찍어 올려
난 비밀방 얼른 보고 싶어서 숨 춰서 올렸었엉. 다른 춤보다 안무가 간단하고, 잘 못 춰도 있어 보임 ㅇㅇ 숨 추천해! 파이리 얼른 비밀방에서 보자^-^♡
난 픽션ㅇㅇ 리자몽한테 잘춘다고 칭찬도 받았어^^
픽션 그 다리 안무 했어? 난 아무리 춰도 헷갈리던데 ㅜㅜ 너 파이리 대단하다~
어 너 알것 같다ㅋㅋㅋㅋ아 이런말도 하면 안되나?ㅜㅜ 암튼 파이리들 능력자 짱 많던데ㅋㅋㅋㅋ광쁘 닮아서 춤신춤왕들만 모인듯ㅋㅋㅋ
??열려라 참깨라니 뭔소리야 너네;
난 다른건데???;;
자꾸 유출되니까 바뀌는거잖아 나 들어갈때도 다른거였어
나도 다름 요샌 바꼈나봐? 이런식으로 공개되니 리자 파이리가 매번 바꾸지 조심하자ㅠㅠ
ㅈ. 그니까 파이리들 말 정리하면 열려라 참깨는 장난이구 댄스도 장난같고 -_, -... 포인트 330 모으면 쪽지온다는거는 진짜지? 알았어 ^-^!! 나지금 130 모았따!!!!!!!! 언능 200 채워서 갈거야 기달려~_~!!!
Aㅏ.. 파이리형..☆
ㅇㅇ빨리왕
ㅠㅠ
꼭 모아서 비밀방에서 보자ㅋㅋㅋ 진짜 웃겨ㅋㅋㅋ
200을 언제 모으게; 열려라참깨는 장난 맞는데 춤은 진짜야~ 활동중일 때 비밀방 와야 같이 달리는 맛이 나지. 얼른 찍어서 올리고 들어와~
히스토리 추면 330 그냥 주는데!!
ㅈ. 히스토리 무대 했어? 나 몰라 ㅠㅠㅠ나 스타일로그 입덕이라 ㅠㅠㅠ
히스토리 뷰쇼에서 했었어~
직캠 찾아봐. 까리 터짐 ㅇㅇ 전체는 무리라도 후렴구라도 찍어서 올리면 리자몽이 포인트 잘 주지 않을까...?
ㅠㅠㅠㅠㅠㅠㅠ짠하다ㅠㅠㅠㅠㅠ 언능와ㅠㅠㅠㅠ
야 노네 여기서 뭐해 비밀방ㄱㄱㅆ!!
그 비밀방 광이도 들어온 적있어?
광이는포인트적음ㅇㅇ....광이분발해..
ㅈ. 광이도 들어가기 힘든 곳이구나 ㅠㅠ...그냥 나는 포인트나 모아서 갈래 ㅠㅠㅠㅠ...................알려준 파이리들 고마워 ㅠㅠ오늘부터 포인트 계속쌓아야지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밀방 기광이 들어오면 클나ㅜㅜㅜㅜ안된다ㅜㅜㅜㅜ
파이리 전용이라 광이는 안될껄. 광이는 광코리타잖아
이기광 회원님은 포인트 부족해 얄쨜없엉
마자 거긴 파이리전용 ㅋㅋㅋ
광이 들어오는 건 말리고 싶당... 거기 막 보면 우리 천사님 정신 건강에 좋지 않을지도..
말 나온김에..기광이는 문의방 리자몽한테 말해서 특별히 들어오게 해주자ㅠ
기광이랑 같이 놀고싶다ㅠㅠ
그러다 기광이 두 번 다시 안오면 어케해 ㅜㅜ 광쁘 앞에서 다소곳한 우리 파이리들의 진짜 정체를 꼭 알게 할 필요가 있을까?....
나는 조심스럽게 반대.... 거긴 파이리만의 공간이였음 좋겠다ㅠㅠ
기광이는 리자몽이 광코리방 만들어줬으니까 거기서 잘 놀거야...
헐 기광이가 들어왔음 망하는데... 아니라고 해줘ㅠㅠ 우리 귀여운 주황 동물로 알고있을텐데ㅠ
원글러 스타일로그 입덕이면 입덕계기부터 써야해!!!!!!!
ㅈ. 우선 뒷글부터가서 댓글달고 330 채울라고 ㅠㅠㅠ오늘안으로 200 만들어야지. 200 포인트 만들고 와서 쓸게 ㅠㅠ 다들 비밀방에 있구나.. 알았어 ㅠㅠ...
입덕계기부터 먼저 적어야 해 그게 순서얌^-^
그렇게 한꺼번에 몇백점 올리면 악용될 수 있어서 안되는걸로 알고있어...ㅠㅠ
하루에 얼마이상 포인트 안올라갈걸????? 그럼 너도나도 비밀방 들어갈 수 있자나
ㅈ. 아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렵다 ㅠㅠ
파이리형.....눈을 뜨세요...!!!! 어떡해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비밀방 완전 핫해 ㅋㅋㅋㅋㅋㅌ토욜밤이라 뜨끈하구만
이것들잌ㅋㅋㅋㅋㅋㅋㅋ 비밀방에서 나눌 얘기들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글파이리야 언능와~~~~~~~~
입덕계기 안쓰면 330넘어도 쪽지 안와~! 얼른써!!ㅎㅎㅎ
입덕계기 먼저 고고!! ㅎㅎ
토욜밤 비밀방이 젤 꿀잼 여기 남기는 드립글보다 더 큼 ㅎㅎㅎㅎ 얼른 입덕계기쓰고 포인트모아서 커몬커몸
입덕계기는 새글로ㄱㄱ
끅끅끅끅끅끅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밀방 지금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타일로그입덕파이리한테 노네 너무 잔인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쓰예쓰예쓰~~~ 파이리선생님에게 우린 너무ㅊ친절행 ^-^
예쓰예쓰예씈ㅋㅋㅋㅋㅋㅋㅋ씨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순진한 신입 파이리같은데 노네 너무한다 이걸 어째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 파이리들 이렇게 써도 눈치못챌듯;;ㅅ;;
나는 오늘 드디어 336 됐어
쪽지안오는데... 주일은 안오나?
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해ㅋㅋㅋㅋㅋㅋㅋ
리자몽도 주말엔 쉬어야지;;;;;;;;;;;
오 축하해 근데 입덕계기를 안썻자나
입덕계기쓰구 좀 더 기다려바
리자몽이 해쥬는거니까 ㅎㅎ
ㅠㅠ ㅇ ㅏ.. 시닙파이리형들 힘내.. 이쯤되면 눈치챌법한데
입덕계기글 썼었어??
리자 파이리 일요일에 직장 안나가니까, 웬만한 문의 사항 처리는 일요일이 제일 빨라. 그러니 내일 내로 피드백 올거야~
오늘이 최고다 진짜ㅋㅋㅋㅋ
비밀방이 쵝오라구? 나도 그러케 생각햄
오늘존웃진짜...
나 댓글수보고 깜놀해서 들어왔다가 지금 구르면서 웃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 하여튼 파이리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들 신나보인다~ ^-^
다들 너무해~~~신입 파이리들이 너무 착해ㅠㅠ
적당히하자 늦덕들 놀랜다 ㅋㅋㅋㅋㅋ
캬 신입파이리 덕분에 공개방에서도 오랜만에 달리는듯 ㅎㅎㅎㅎㅎㅎ 신입파이리들 많아졌으면 좋겠다~~
오늘 왜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밀방땜에,트래픽 터지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린 마치~ 열두시 삼십분의 시계바늘처럼~ 서로 등돌리거~ 다른 곳을보고~이야기하고이쨔나
예쓰예쓰예쓰
예쓰예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쓰에쓰예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곳을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패턴 식상하다고 비웃으러 들어왔는데 27파이리 완전 약팔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인트를 열심히 쌓겠다 노력하겠다는 그 순수한 댓글을 보는순간.. 죄책감이 들기 시작했었다
- 파이리 회고록, '2014년 11월 1일을 회상하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ㅋ 지금 포인트 쌓느라 이 글도 못 보는 거 아니야? ㅜㅜ
원글파이리 어쩔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글 100개 넘었으면 죄책감들만도 하다 ㅋㅋㅋㅋㅋ
순수의 혁명!!!!!!!!!!
뜬금포인가? 이 프로그램 갑자기 생각나서 올려봐!! 본 파이리들 있지?? 지금봐두감동임 ㅠㅠ
120.그리고 난 또다른 눈을 떠요 프로그램으로 감동을 느끼는 중(사실 울고있다고 한다)
눈을떠!!!!!!!!!! 파이리야!!!!!!!!!!!
ㅋㅋㅋ큐ㅠㅠㅠㅠ원글파이리 지금 열심히 포인트적립중일듯 ㄷㄷ 파이리야 뒤늦게라도 이글보면 눈치채겠지? (..) 모든게 드립이라는걸..
서울은 신발벗고 지하철탄다는 이야기랑 똑가튼거얌 ㅠㅠ
헐ㅠㅠ 완전 놀랬다ㅠㅠ. 난 댓글 쓸 때는 로그인 안 하거등. 아놔.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 나 나이값 못하게 순수했어ㅠㅠ.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ㅈ. 와 나 입덕글 쓰고 왔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노네들 이러기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죗옹..(시선회피)
.....(뒤로가기버튼을누른다
재밌는 곳이라고 소문나서 구경 한번 와봤습니다
아 파이리형....☆
역시................................뭐가 있을거 같긴헀는데 이제서야 알다니 활동열시미해야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