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내가 진짜 누구빠인지 모르겠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난 내가 진짜 누구빠인지 모르겠어

639 2014.11.01 22:49

짧은주소

본문

이기광 음색빠인거같다다도
춤추는 기광이빠같다가도
기광이사진보면서 모지리같이 나도 모르게 웃고있는걸 보면 얼빠인거 같기도하고
파이리들 댓글보면 음색빠도 있고 연기빠도 있고 다양하던데
난 잡빤가봐 ㅠㅠㅠㅠㅠ
다 좋아....
 니넨 어떤기광이 수니야??

혹시나해서 말하는데 내 글에서 댓글로
각자 취향 존중해주고 같은빠기리 뭐가 최고다로 싸우지 않았음 좋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1 22:50

난 파이리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밀방가야짘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1.01 22:50

난 그냥 기광빠 고를수없다
기광이 노래 춤 연기 예능 멘탈까지 고를수없ㅋ엌

파이리3 2014.11.01 22:52

22222 나도 못고름ㅋㅋ 얼빠 음색빠 춤빠 연기빠 멘탈빠 다 기광이라서 가능한거ㅋㅋ

파이리4 2014.11.01 22:51

시작은 다 달라도 우리 모두 그냥 이기광 자체 빠인 듯.. 나도 기광이 음색빠였는데.. 알면 알수록 기광이 관련된 모든 분야에서 빠가 되더라 ㅜ

파이리5 2014.11.01 22:52

시작은 다 달라도 우리 모두 기광빠 2222222233333333333
공감
진짜 근데 그만큼 기광이매력이다양해서 입덕계기도 다양한게 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1.01 22:59

진짜 입덕 계기 되게 다양 한것 같아. 난 웃는 얼굴~ 그 웃음 소리와. 눈과. 입과 코와. 얼굴과 꼬물거리는 손. 몸 동작을 보고 있자면 세상 모든 문제가 심플해 질 것 같은 착각이 들만큼 좋더라고. 그래서 내 폴더에는 대부분이 가장 많은 게 웃는 사진, 내가 내 친구한테 일코 해지하던 날 그 폴도를 보여 주니 그 예쁜 미소를 보고도 감흥이 없다가 드림걸 의상 셔츠 입는 걸 보더니 스톱을 외치더라고. 그러면서 오~~~ 어깨. 가슴 죽인다고 저렇게 셔츠 입었을 때 꽉 끼는 저 태가 참 예쁘다고 칭찬을 하는 거야. 그러고보니. 셔츠 입은 모습이 참 태가 예쁘더라고~~~
난 근육남 별로 내 취양 아니거든. 그런데 기광인 나의 그런 거에서도 예외가 되었지. ㅠㅠ.

파이리7 2014.11.01 23:08

으 한마디 한마디 기광이가 어떤 모습인지 상상이 된다 ㅜㅜ

파이리8 2014.11.01 22:55

시작은 달라도 우린다 기광이빠 이 말 되게 좋다..드립이 난무하는 가운데 감성이 촉촉해 져써 파부심 든다 오늘 정말♥

파이리9 2014.11.01 22:54

다 잘하고 어울리니까 순위를 두기조차 힘든데 뭔빠인지 어케 고름ㅋㅋ 난 걍 기광빠!!ㅋㅋ

파이리10 2014.11.01 23:08

ㅠ나 어제 말했는데 기광빠야ㅠ기광이 자체가 좋아ㅠ울애기 보고프다ㅠㅠㅠ

파이리11 2014.11.02 00:44

하......고를수가 없어 나도 걍 기광빠ㅠㅠㅠ 원앤온리럽 원럽 기광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1.02 02:18

나는 쇼타임때 작가누나한테 노래불러줄때 그얼굴하고 목소리에 반해서 팬됐는데 지금은 그냥 이기광 자체가 정말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1.02 02:20

입덕은 정말 다양하당 !

파이리14 2014.11.02 09:12

나도 그녕 기광이빠 ㅠㅠ 너무 좋아 ㅠㅠ

Total 39,149건 127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