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밑에글보니까 기광이가 또..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근데 밑에글보니까 기광이가 또..

608 2014.11.01 22:50

짧은주소

본문

스로그 시작하기전에 이걸로 또 팬 되는 사람들 생기겠다고했는데

스타일로그로도 기광쁘에게 입문 했다니;;ㅅ;;
넘 신기하면서도 좋으다

활동만 하면 이렇게나 팬이 팍팍 늘어나는데
(5년차넘어가는아이돌들에게 쉽지않은일인데 비스트는 버더비/굿럭때 입덕한 팬들도 많고
기광이는 신기하게 스무살 심지어 한번나간 마녀사냥으로도 입덕한 팬이 있으니 말 다 했지)

진짜 아낌없이 기광이 마구마구 마니마니 보여줬음좋겠다
12시30분활동 알차게하고 일본투어도 잘하구와서
기광이 드라마나 영화(스크린 큰화면으로 광쁘보고싶당..울_울)
한작품 꼭 했음 좋겠엉! 물론 솔로나 유닛도 대대환영

큐브가 기광이한테 알맞는 (1회성이나 파일럿프로or홍보셔틀은...더이상은....ㄴㄴ해...)
기광이 이미지 좀 고려해서 ㅠㅠ
똥투척 마니했으니 이젠 액땜한걸로 하고
좋은 떡밥 좀 물어다줬음싶다ㅏㅏㅏㅏㅏㅏㅏ

결론은 기광이가 매력으로 또.. 팬을 만들었다는게 신기하다는거 >.<
보고있어도 또 보고싶은 기광이니까 더더 자주보고싶다능거!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1 22:52

들마나영화..아님 유닛..아님솔로...아님..시에프...

파이리2 2014.11.01 22:52

뒤늦게 ㅅㅁㅅ보고 스록보면서 입덕...ㅎㅎ광쁘는 활동만하면 팬유입이~~ㄷㄷㄷ 일회성시르다 파일럿시르다 ...공중파 미니시리즈정도는 찍어주게해줘~~아님 솔로라도ㅠㅜㅜㅜㅜㅜ

파이리3 2014.11.01 22:56

스록입덕이야?

파이리4 2014.11.01 22:57

정확히는 스무살보고? 스무살을 2014년 9월말에봤어!

파이리5 2014.11.01 23:03

와우

파이리6 2014.11.01 23:06

시간나면 입덕계기 써줘~~~

파이리7 2014.11.01 22:53

우리 스로 서폿할 때 까지만해도 조회수가 200~300이던데 요즘 300~500정도 되더라~ 기광이 팬 늘어서 넘 조아 더 마니 생김 좋겠다
결론은 익익왕은 사랑둥이.. 파이리들 사랑한다

파이리8 2014.11.01 22:55

어제 스로 석유 터진거 보고 깜놀했잖아;;;
눈팅파이리들 부끄러 말고 입덕계기부터 풀어죠- ∂ ▽ ∂

파이리9 2014.11.01 22:53

나는 12시30분 입덕...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섀도로 호감이다가 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1.01 22:54

헐 그렇구나 반가웤ㅋㅋㅋㅋㅋㅋ 진짜 싱기하다 >.<
섀도때부터 호감이었다면 이미 게임끝.. 너는 잠재된 파이리였던것이다

파이리11 2014.11.01 22:54

헐!!!!!!!!완전 따끈따끈한 파이리다

파이리12 2014.11.01 22:59

사랑한다 파이리 와락 ㅋㅋㅋ

파이리13 2014.11.01 23:23

나중에 입덕계기 부탁해~~~^^

파이리14 2014.11.01 22:53

나도 신기~~~어디든 나가기만하면 입덕을 시키니ㅠㅠ정법입덕도 있을까?

파이리15 2014.11.01 22:56

와 진짜...ㅠㅠ 광쁘는 매리ㄱ갱!!!!!!!!!! 활동할때마다 입덕파이리들 생겨나궇ㅎㅎㅎ넘즐겁다

파이리16 2014.11.01 23:03

기광이는 보이기만 하면 터져ㅜㅜㄹㅇ임 이건ㅠㅠㅠ그러니 큐브만 서폿 잘 해주면 돼

파이리17 2014.11.01 23:05

큐브만 잘해주면된다 정답 ㅇㅇ 제발 ㅠㅠ 제대로 된 서포트좀해줘라 소속사가하는일이 그거아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1.02 13:29

기광이는 사랑이다ㅠ

Total 39,149건 127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