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근데 밑에글보니까 기광이가 또..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H3 주소복사
본문
스로그 시작하기전에 이걸로 또 팬 되는 사람들 생기겠다고했는데
스타일로그로도 기광쁘에게 입문 했다니;;ㅅ;;
넘 신기하면서도 좋으다
활동만 하면 이렇게나 팬이 팍팍 늘어나는데
(5년차넘어가는아이돌들에게 쉽지않은일인데 비스트는 버더비/굿럭때 입덕한 팬들도 많고
기광이는 신기하게 스무살 심지어 한번나간 마녀사냥으로도 입덕한 팬이 있으니 말 다 했지)
진짜 아낌없이 기광이 마구마구 마니마니 보여줬음좋겠다
12시30분활동 알차게하고 일본투어도 잘하구와서
기광이 드라마나 영화(스크린 큰화면으로 광쁘보고싶당..울_울)
한작품 꼭 했음 좋겠엉! 물론 솔로나 유닛도 대대환영
큐브가 기광이한테 알맞는 (1회성이나 파일럿프로or홍보셔틀은...더이상은....ㄴㄴ해...)
기광이 이미지 좀 고려해서 ㅠㅠ
똥투척 마니했으니 이젠 액땜한걸로 하고
좋은 떡밥 좀 물어다줬음싶다ㅏㅏㅏㅏㅏㅏㅏ
결론은 기광이가 매력으로 또.. 팬을 만들었다는게 신기하다는거 >.<
보고있어도 또 보고싶은 기광이니까 더더 자주보고싶다능거!
스타일로그로도 기광쁘에게 입문 했다니;;ㅅ;;
넘 신기하면서도 좋으다
활동만 하면 이렇게나 팬이 팍팍 늘어나는데
(5년차넘어가는아이돌들에게 쉽지않은일인데 비스트는 버더비/굿럭때 입덕한 팬들도 많고
기광이는 신기하게 스무살 심지어 한번나간 마녀사냥으로도 입덕한 팬이 있으니 말 다 했지)
진짜 아낌없이 기광이 마구마구 마니마니 보여줬음좋겠다
12시30분활동 알차게하고 일본투어도 잘하구와서
기광이 드라마나 영화(스크린 큰화면으로 광쁘보고싶당..울_울)
한작품 꼭 했음 좋겠엉! 물론 솔로나 유닛도 대대환영
큐브가 기광이한테 알맞는 (1회성이나 파일럿프로or홍보셔틀은...더이상은....ㄴㄴ해...)
기광이 이미지 좀 고려해서 ㅠㅠ
똥투척 마니했으니 이젠 액땜한걸로 하고
좋은 떡밥 좀 물어다줬음싶다ㅏㅏㅏㅏㅏㅏㅏ
결론은 기광이가 매력으로 또.. 팬을 만들었다는게 신기하다는거 >.<
보고있어도 또 보고싶은 기광이니까 더더 자주보고싶다능거!
0

댓글목록
들마나영화..아님 유닛..아님솔로...아님..시에프...
뒤늦게 ㅅㅁㅅ보고 스록보면서 입덕...ㅎㅎ광쁘는 활동만하면 팬유입이~~ㄷㄷㄷ 일회성시르다 파일럿시르다 ...공중파 미니시리즈정도는 찍어주게해줘~~아님 솔로라도ㅠㅜㅜㅜㅜㅜ
스록입덕이야?
정확히는 스무살보고? 스무살을 2014년 9월말에봤어!
와우
시간나면 입덕계기 써줘~~~
우리 스로 서폿할 때 까지만해도 조회수가 200~300이던데 요즘 300~500정도 되더라~ 기광이 팬 늘어서 넘 조아 더 마니 생김 좋겠다
결론은 익익왕은 사랑둥이.. 파이리들 사랑한다
어제 스로 석유 터진거 보고 깜놀했잖아;;;
눈팅파이리들 부끄러 말고 입덕계기부터 풀어죠- ∂ ▽ ∂
나는 12시30분 입덕...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섀도로 호감이다가 ㅋㅋㅋㅋ
헐 그렇구나 반가웤ㅋㅋㅋㅋㅋㅋ 진짜 싱기하다 >.<
섀도때부터 호감이었다면 이미 게임끝.. 너는 잠재된 파이리였던것이다
헐!!!!!!!!완전 따끈따끈한 파이리다
사랑한다 파이리 와락 ㅋㅋㅋ
나중에 입덕계기 부탁해~~~^^
나도 신기~~~어디든 나가기만하면 입덕을 시키니ㅠㅠ정법입덕도 있을까?
와 진짜...ㅠㅠ 광쁘는 매리ㄱ갱!!!!!!!!!! 활동할때마다 입덕파이리들 생겨나궇ㅎㅎㅎ넘즐겁다
기광이는 보이기만 하면 터져ㅜㅜㄹㅇ임 이건ㅠㅠㅠ그러니 큐브만 서폿 잘 해주면 돼
큐브만 잘해주면된다 정답 ㅇㅇ 제발 ㅠㅠ 제대로 된 서포트좀해줘라 소속사가하는일이 그거아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는 사랑이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