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입덕 계...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JS 주소복사
본문
나 포인트 물어본 파이린데 입덕계기 먼저 써야지 된다구해서 ^-^!!!!!!!!!
나 글주변이 없어서 미아뉴ㅠ
원래 아이돌엔 관심이 없는데, 내가 헬스장에 다니는데 맨날 같은 노래가 나오는거야..
좋기도하고 앞에 둥둥둥둥 울리는것도 좋고 그래서 그 카운터 언니한테 이 노래 가수 누구냐고 했더니
비스트라고 해서 아 그런가부다..했어...
그러고 여느때처럼 런닝머신에서 티비를 돌리는데
그래피티 전시관에 간거야!!! 나 그래피티 좋아하거든 진짜로...... 동아리도 그래피티 하는거 하고 그랬었어
그래서 보다가 보니...어?....저기 머리 노란애가 말도 잘하고 그러네 해서 보는데
진짜 스타일 너무 좋은거야... 그날 체인에 블랙 맨투맨에 ㅠㅠㅠㅠㅠㅠㅠ그냥 음음 좋네.. 이러고 있는데
그 마지막에 비보잉 거기가서 춤추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입덕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넣어둬 넣어둬 하면서 춤추는데 진짜 엄 ㅁ ㅏ............................................너무 잘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웃는것도 여자보다 더 이뻐 세상에... 그래서 그때부터 이름 검색하고 해서 입덕했어..
이렇게 쓰면 되지?ㅠㅠ 별로 거창하지 않아서
그후로 입덕해서 지금은 쇼타임 다 복습하고 영상 넣어갖고 다녀 ㅠㅠㅠ 너무좋아 ㅠㅠㅠㅠ
앨범도 샀고 난생처음 멜론? 그거 다운받아서 스트리밍 그것도 함..
이렇게 입덕계기 쓰면 되는거지?
나 글주변이 없어서 미아뉴ㅠ
원래 아이돌엔 관심이 없는데, 내가 헬스장에 다니는데 맨날 같은 노래가 나오는거야..
좋기도하고 앞에 둥둥둥둥 울리는것도 좋고 그래서 그 카운터 언니한테 이 노래 가수 누구냐고 했더니
비스트라고 해서 아 그런가부다..했어...
그러고 여느때처럼 런닝머신에서 티비를 돌리는데
그래피티 전시관에 간거야!!! 나 그래피티 좋아하거든 진짜로...... 동아리도 그래피티 하는거 하고 그랬었어
그래서 보다가 보니...어?....저기 머리 노란애가 말도 잘하고 그러네 해서 보는데
진짜 스타일 너무 좋은거야... 그날 체인에 블랙 맨투맨에 ㅠㅠㅠㅠㅠㅠㅠ그냥 음음 좋네.. 이러고 있는데
그 마지막에 비보잉 거기가서 춤추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입덕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넣어둬 넣어둬 하면서 춤추는데 진짜 엄 ㅁ ㅏ............................................너무 잘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웃는것도 여자보다 더 이뻐 세상에... 그래서 그때부터 이름 검색하고 해서 입덕했어..
이렇게 쓰면 되지?ㅠㅠ 별로 거창하지 않아서
그후로 입덕해서 지금은 쇼타임 다 복습하고 영상 넣어갖고 다녀 ㅠㅠㅠ 너무좋아 ㅠㅠㅠㅠ
앨범도 샀고 난생처음 멜론? 그거 다운받아서 스트리밍 그것도 함..
이렇게 입덕계기 쓰면 되는거지?
13

댓글목록
파이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가 미아뉴ㅠㅠㅠㅠㅠㅠㅠ
밑에 원글파이리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입덕계기글이다
기광이 과거같은거 보면 더 못헤어나올꺼야 기광인 개미지옥이라능 ㅠㅠ 앞으로도 기광기광 울면서 달리자
그리고 밑에 너파이리가 쓴 글 댓글들 꼭 확인하렴
웅 그르케하능거임!! ㅎㅎ 환영햐
광쁘는 그 날두 리즈갱신이지 ㅠㅠㅠㅠㅠㅠ 열심히 달리자~~~~^0^
이 파이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ㅈ. 나 지금 아래 보고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노네들 미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밀방 없는거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ㅇㅇ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
ㅇㅅㅇ 쀼
비밀방은 없구ㅠㅠ 미안하니까 추천 눌러주고갈게ㅠㅠ
추천 330개 받으면 레벨1 올라가~~
밑에 추천3개에 여기 4개니까 벌써 7개 모았네~~ 파이리 화이팅!!!!!!
ㅈ. 추천도 거짓말이지...............? 포인트도 가짜니까?................나 이제 다 의심한다......
가짜면 추천 버튼이 왜있겠어ㅋㅋㅋㅋㅋ 눈뜨고 잘봐봐ㅋㅋㅋ
ㅈ. 어 진짜 추천있네? 그럼 레벨 올라가는거 진짠가보네 ㅋㅋㅋㅋㅋㅋ고마웡 ㅋㅋㅋ
너 파이리 추천 많이ㅡ머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카추카추ㅋㅋㅋㅋㅋ
화이팅~!! 나도 추천눌렀당 ㅎㅎㅎ!!
나도 추천올렷어 미안~~
ㅈ.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단합력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래서 댓글이 그랬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나중에 신입파이리 오면 똑같이 해줄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ㄱ 귀여운 파이리 ㅋㅋㅋㅋㅋㅋㅋㄱ 미안! 덕분에 잘 달렸어 (찡긋) 늦덕이지만 같이 달리면서, 내 정체성을 확인했찌! 고마웡♡
이파이리귀엽다.......두둠칫
미안하다...ㅠㅜㅜㅜㅜㅜ스록 입덕이구나!!!!!!!
광쁘 5년동안 진짜 열심히살았당~~볼거많으니까 꼭꼭 봐~~
엉 ㅋㅋㅋ없어 ㅋㅋ
우와 파이리 그면 기광이를 아예 몰랐던거야??? 그날 진짜 춤 완전 멋있었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환영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밀방에서 꼭!! 만나자!!언젠가 생긴다면....!
ㅈ. 웅... 기광이도 모르고 비스트도 몰랐어......................ㅠㅠㅠ..그날 진짜 짱이었어 ㅠㅠㅠㅠㅠㅠ 비밀방없다며!!!!!!!!!!!!!!!!!!!!!!!주글래진짜!!!!!!!!!!!!!!!!!!!1
스록은 사랑이지ㅋㅋㅋㅋ
그리고.. 미안하닼!!
미안하니까 사과의 의미로 추천드림☆
파이리 격환!!☆☆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웡
파이리들의 단합력을 또다시 보았닼ㅋㅋㅋㅋㅋㅋ
이제 다음 신입파이리오면 원글파이리도 이렇ㄱ 하면 되는거야^-------------^(사악)
ㅋㅋㅋㅋ열심히광쁘앓자~~♥
입덕계기 쓰느라 밑에 반성하는 거 못봤나보다 ㅋㅋㅋㅋㅋ 입덕계기는 잘봤는데 파이리가 아까 쓴글 달글 마지막 쯔음 가볼래? 나도 미안해진다 적당히들 할 줄 알았더니만... ㅋㅋㅋㅋㅋ
파이리야 ㅜㅜ 미안하다 사랑한다 ㅜㅜㅜㅜ 그라피티라니!! 이름을 검색해보고 알았다니!!!!! 나도 늦덕이지만 원글 파이리는 진짜진짜 풋풋한 광덕이구나 ㅜㅜ
http://b2stgk.com/bbs/board.php?bo_table=ourgk&wr_id=101207&sca=&sfl=wr_subject%7C%7Cwr_content&stx=%EB%91%90%EB%B2%88+%EC%84%B8%EB%B2%88&page=3
미안해서올리는 내가조아하는 기광이 직캠모음이야
꼭봐!!두번봐!! 세번봐!!
ㅈ. 우아 파이리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이걸로 오늘 밤새야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괜차나괜차나 ㅋㅋㅋ
울기광위에 깃발모음보면 기광이홈들 쫙 있어 aj공식팬카페는 꼭 가입하고 등업해 기광이가 쓴글 / 또 팬들이 궁금해하는 질문에 답한것들 볼수있다능 ㅠㅠ 십더기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홀리데이라고 기광이 직찍캠홈있는데 전체공개라 회원가입안해도볼수있어 거기 기광이 씹덕캠들 진짜 많다능 ㅠㅠ 꼭 가서 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j공식팬카페는 진짜 추천!!!팬들질문에 광쁘가 직접 답변달아주는데 나 우울할때 답변들보면서 힐링하고 광쁘에대한 사소한것도알수있어서 좋아ㅎ
Aj 때것도 꼭 봐!!
2222222 영상보다보면 댄싱슈즈얘기 많이나옴ㅋㅋㅋㅋㅋㅋㅋ 미리 복습하고 챙겨봐~~
http://b2stgk.com/bbs/board.php?bo_table=ourgk&wr_id=82486&sca=&sfl=wr_subject%7C%7Cwr_content&stx=%EC%8B%A0%EC%9E%85%ED%8C%8C%EC%9D%B4%EB%A6%AC+%EA%BC%AD+%EB%B4%90%EC%A4%98
ㅈ. 파이리야 고마웡 ㅠㅠㅠㅠ
시닙파이리야~ 나 오늘 뒤늦게 울기광 들어와 읽은 첫글이 아래 포인트 질문글이었는데 배 째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힐링 제대로 했어 ㅋㅋ ㅋㅋㅋㅋㅋ 정말 고맙다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쁘 춤실력 알아봤어? 너 파이리 안목 대단한 걸??? 광쁘 다른 점들도 파고 들면 들수록 양파같은 매력에 너의 눈시울이 붉어질 것이다 ㅋㅋ
아마 감동해서 ㅋ 같이 신나게 달려 파이리이~!! 환영~~~~~ 격~하게~~~!!!!!!!!!!!
스록 파이리 어서 와~~~ ㅋㅋ 기광이 그래피티도 잘 하지않냐? 첨인데도 퐈이팅 넘치구ㅋㅋㅋ 멋져!!
좀전에 왔는데 밑에글 비밀방땜에 달렸나보네ㅋㅋ 비밀방은 뭐 우리 맘속에~~~♡ㅋㅋㅋ
파이리 방가워~ ㅋㅋㅋㅋㅋㅋ
http://b2stgk.com/bbs/board.php?bo_table=ourgk&wr_id=1588
기광이 노래플레이어 요것도 챙겨봐랏!!
http://b2stgk.com/bbs/board.php?bo_table=ourgk&wr_id=74528&sca=&sfl=wr_subject%7C%7Cwr_content&stx=%EA%B8%B0%EA%B4%91+%EA%B3%BC%EC%82%AC
이것두봐라 기광쁘 과사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귀존예얌 모태예뿌니 ♥
http://b2stgk.com/bbs/board.php?bo_table=ourgk&wr_id=170007&sca=&sfl=wr_subject%7C%7Cwr_content&stx=%EC%B6%A4+%ED%94%8C%EB%A0%88%EC%9D%B4%EC%96%B4
기광이 댄스플레이어~♥
원글파이리야..나는 저~기 아래글에 참여안했다? 나는 그냥 댓글들 읽고 즐거워하기만 했어~먄~
기광인 알아갈수록 어떻게 이런 생명체가 있을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하게 될거야
자주 놀러와서 우리랑 놀자^^
여기 댓글 후눈터짐ㅠㅠㅠ 역시 파이리들ㅠㅠ
그럼 그전에는 기광이를 몰랐던거야? 신기하다~~~나도 그래피티때 기광이 의상 좋아 얇은 티셔츠 한장으로도 멋쁨이 ㄷㄷ
이렇게 순수한 신입 파이리에게 못할짓 한거 같고 근데 또 귀엽고 재밌고.. 그러네ㅋㅋㅋ너 파이리도 이제 여기서 기광이 같이 앓으면서 다음 신입 파이리 같이 낚아보자ㅋㅋㅋㅋㅋㅋ
사죄의 의미로 이번 뷰쇼 섹시기광올린닼ㅋㅋㅋㅋㅋㅋ코피터뜨려라 펑펑~~
http://b2stgk.com/bbs/board.php?bo_table=ourgk&wr_id=30803&sca=&sfl=wr_subject%7C%7Cwr_content&stx=%EB%B0%B1%EC%97%AD%EC%82%AC
기광이 백역사
천사님한테 흑역사따위는없다능 >_
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떠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파이리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안해..그치만..그치만..!!너가..너가 댓글 50개즘에는 눈치챌줄 알았어!! (좌절) 흑흑.. 그 이후는 더이상 나도 감당할수 없었다구.. 재밌는걸 어떡해..멈출수..그럴수 없었어.. 미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원래 눈치가 좀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차나괜차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 왜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스록입덕ㅇ파이리네!!!
난 밑에서 안그랬다~~~
으흐흐흐 알면서도 몰아가니 속을 뻔.~~~ 귀여워 귀여워~~~
기광이 멘탈,인성 알게되면 더 푹~~~~빠질걸? 광쁘 조용하고 낯가리는편이야 근데 ㄹㅇ진국인남자ㅇㅇ 잠도못자고 스케줄뛰면서 시간이없다는건핑계라면서 자기탓하는사람이고 프로그램게스트들한테 한결같이 90도로인사하는사람ㅠㅠ 연습생때는 정말 열심히하고 회사내에서 기대주여서 제왑에서 에이스라고 불렸었어ㅠㅜ정말 성실한남자ㅠㅜㅜㄹㅇ천사야 천사...
ㅈ. 광쁘 조용해? 티비에서 보여지는게 정 반대인가보네 ㅠㅠㅠ...하...ㅠㅠㅠ진중한 남자 멋있다..ㅠㅠ
마쟈 인성도 천사지..
정글의법칙봤어? 아직안봤다면추천~ 묵묵히해나가는 기광이 볼수잇다
http://b2stgk.com/m/bbs/board.php?bo_table=ourgk&wr_id=296742&sca=&sfl=wr_subject%7C%7Cwr_content&stx=%EC%84%B1%EA%B2%A9&sop=or
이건 내가 기광이멘탈에대해 썼던건데 시간 남으면 읽어봐줭~ㅎㅎ
그리고 아레나옴므 인터뷰 읽어봐 꼭!! 그럼기광이 성격 알수있을거야~~ 울기광에 검색하면 나와~ㅎㅎ기광이 워낙프로라서 방송에서 일부러 기분업시키는것도 있어 진짜 멋있는남자야ㅠㅜㅠ
ㅈ.파이리들 진짜 고마워 ㅠㅠㅠ하나하나 다 정독해야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야 글구 울기광에 기광이가 올려준글 잊지마 ㅠㅠ 광쁘방가서 꼭 다 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운 파이리ㅋ ㅋ 환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