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밑에 이번앨범 입덕도 있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야 밑에 이번앨범 입덕도 있어!!!!

649 2014.11.01 23:05

짧은주소

본문

열삼 입덕이라니(눈물)
역시 기광인 어떻게든 튀나봐(감동)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1 23:06

응? 너야????

파이리2 2014.11.01 23:06

아니 저 밑에 있어!!!!!!!

파이리3 2014.11.01 23:07

ㄱ래? 저밑에 글 다 뒤져봐야 되는 거야???

파이리4 2014.11.01 23:09

근데 밑에글 보니까 기광이 또
글 댓글로 달려잇음ㅋㅋ

파이리5 2014.11.01 23:10

오~ 파이리 이 파이리 착한 파이리~

파이리6 2014.11.01 23:07

열삼파이리♥

파이리7 2014.11.01 23:08

나도 입덕일까.. 입덕이겠지.... 이번 안무영상보고 눈이 가서 네이버에 이기광쳤더니 여기 나와서 며칠전부터 여기하고있어... 입덕인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1.01 23:09

너도 언능 써라 나 아래 입덕글 쓴 파이리야 에헴

파이리9 2014.11.01 23:09

자기가 광덕인 줄 모르는 머글들이 의외로 많음 ㅇㅇ 나중에 깊은 깨달음을 갖고 인정할 때가 오지 ㅋ

파이리10 2014.11.01 23:09

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입까지했엉???

파이리11 2014.11.01 23:09

네 입덕입니다ㅋㅋㅋㅋㅋ내가 그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기광은 하고 있지만 나 입덕인가...?아닌가..?

파이리12 2014.11.01 23:10

ㅇㅇ이미글을남기능것부터입덕
그리고이거슨우연일까 입덕파이린데 파이리6을달다니...ㅊㅋ 운명 !

파이리13 2014.11.01 23:10

어 입덕 맞아 ㅋㅋ 울기광에 들어온 순간 입덕 확정이요. 개미지옥에 당도한 것을 환영하오, 파이리여. 자 입덕계기 나노 단위로 새 글 파주시져.

파이리14 2014.11.01 23:11

내가 이래서 울기광 공개홈인게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많은 사람이 와서 기광이에 대해 호감을 가질 수 있어서

파이리15 2014.11.01 23:11

울기광에 왔으면 입덕이지~~~환영해!!!!!

파이리16 2014.11.01 23:14

=7 내가 밖이라 내일쯤에 맘잡고 입덕계기 쓸게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7 2014.11.01 23:21

응~~~기다릴게^^

파이리18 2014.11.01 23:38

아~ 설렌다 ㅋㅋㅋㅋㅋ 입덕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9 2014.11.02 02:49

긴말안한다 격환임
ㅋㅋㅋㄱ

파이리20 2014.11.02 01:12

진짜 얼마안됐네!! 굿굿!!

파이리21 2014.11.02 13:32

기다린다ㅋ 격하게 환영해

Total 39,149건 127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