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근데 신입파이리들만오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mZ 주소복사
본문
기광이 자료 하나라도 더 보여주려고
서로 막 댓글에다가 좌표달면서 게시물추천하고 직캠/ 짤 다는거 왤케 웃기고 귀엽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애 이런모습도 있다능ㅇㅇ
우리애 이렇게 잘했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애 원래 예뻤엉 ㅠㅠ모태예쁨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러면서 내새끼 자랑하는 팔불출 랜선맘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니터엄마들이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진짜 뒤늦게라도 기광이를 알아본 파이리들에게 박수..
늦었다고 생각말고 앞으로 계속 함꼐달리면되니까 ㅋㅋㅋㅋㅋㅋㅋ으쌰으쌰해서 더더 기광이서포트해주구
열심히 활동하자!!!!!! 응원댓글도 많이달구!! 투표도!!
기광쁘의 아름다움을 모르는 머글들이 불쌍하당...
우리 안목에 치얼스~☆하쟈
서로 막 댓글에다가 좌표달면서 게시물추천하고 직캠/ 짤 다는거 왤케 웃기고 귀엽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애 이런모습도 있다능ㅇㅇ
우리애 이렇게 잘했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애 원래 예뻤엉 ㅠㅠ모태예쁨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러면서 내새끼 자랑하는 팔불출 랜선맘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니터엄마들이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진짜 뒤늦게라도 기광이를 알아본 파이리들에게 박수..
늦었다고 생각말고 앞으로 계속 함꼐달리면되니까 ㅋㅋㅋㅋㅋㅋㅋ으쌰으쌰해서 더더 기광이서포트해주구
열심히 활동하자!!!!!! 응원댓글도 많이달구!! 투표도!!
기광쁘의 아름다움을 모르는 머글들이 불쌍하당...
우리 안목에 치얼스~☆하쟈
0

댓글목록
치얼스~~ 캬 한잔더하자
올해 입덕이지만 이제라도 알아본 내 안목에 치얼스☆!! 기광이와 함께할 앞날이 더 많을테니까ㅋㅋ
나도 올해입덕이라 파이리들 저런 랜선맘 자세 넘 좋다 히히
랜선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얼스☆
진짜. 완전 동감. 완전 완전 동감. 내 동생도 처음엔 뭐냐? 이랬다가 이제는 지도 으흐흐흐 기광인 뮤지컬 안하냐며 (나이 들어 콘서트는 좀 무리라고 가까이서 보고 싶다며. 뮤지컬 했음 좋겠다고. 사인회 좀 가야겠다면서 회사 때문에 지방 살고 결혼할 남자도 있는 게 ) 내가 기광이 보고 있으면 같이 보자고. 내가 싫다고 하면. 같이 보자면서~~~ 그 땐 싫었는데 동생이 회사 때문에 저 시골 촌 구석으로 가고 나니 공감할 누군가가 없어 조금 쓸쓸 해~~~ 내 친구들은 씨알 도 안 먹혀. 당장 만질 수 없는 남자를 두고 이러는 나를 이해 못하는 그냥 세상에 찌든 아줌마들이야~~~ㅠㅠ 그래서 나에겐 울기광이 없으면 안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