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내 소원이있다면 그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rO 주소복사
본문
기광이가 여행 프로그램하는거 ㅠㅠㅠㅠ
쇼탐복습하다가 다시한번 느낀건지만
기광이가 안해본것들 경험하는거 보는게 너무 기쁘고 나도 벅찬느낌이야 ㅠㅠ
동물원갈때도 그랬고 캔들 구매할때도 제주도 아쿠아리움 갔을때도 기광이가 신기해하고 좋아하는거 보는게 너무 좋음 ㅠㅠ
어릴때때부터 연습실에서 신발밑창이 닳아 없어질때까지
새벽까지 연습하고 연습실문을 마지막으로 닫고나왔을 기광이 생각하면 안쓰러워 ㅠ
지금은 너무 유명해져서 맘 편히 못돌아다니는데
이번에 여행가서 맘 편히 거리를 걷는것만으로도 행복을 느꼈단 기광이한테 촬영을 빌미로라도 여기저기 구경하게해주고 싶당 ㅠ
그걸 나도 보면 기광이도 좋고 나도 좋고 일석이조? ㅋㅋ
풍경좋아하는 기광이 모습도 실컷볼수있겠다 !
암튼 기원해야지 기광이 여행프로하게해달라궁 ㅠㅠ
쇼탐복습하다가 다시한번 느낀건지만
기광이가 안해본것들 경험하는거 보는게 너무 기쁘고 나도 벅찬느낌이야 ㅠㅠ
동물원갈때도 그랬고 캔들 구매할때도 제주도 아쿠아리움 갔을때도 기광이가 신기해하고 좋아하는거 보는게 너무 좋음 ㅠㅠ
어릴때때부터 연습실에서 신발밑창이 닳아 없어질때까지
새벽까지 연습하고 연습실문을 마지막으로 닫고나왔을 기광이 생각하면 안쓰러워 ㅠ
지금은 너무 유명해져서 맘 편히 못돌아다니는데
이번에 여행가서 맘 편히 거리를 걷는것만으로도 행복을 느꼈단 기광이한테 촬영을 빌미로라도 여기저기 구경하게해주고 싶당 ㅠ
그걸 나도 보면 기광이도 좋고 나도 좋고 일석이조? ㅋㅋ
풍경좋아하는 기광이 모습도 실컷볼수있겠다 !
암튼 기원해야지 기광이 여행프로하게해달라궁 ㅠㅠ
0

댓글목록
중3??부터 연습생이었으니까 놀러다니는것보다 연습실에 콕박혀서 춤추고 노래연습했을 기광이 생각하면 짠해ㅠㅜㅜㅜ
나랑 완전 같은 맘 ㅜㅜ 기광이가 많은 경험을 했으면 좋겠어... 기광이로 여행프로 하면 시청률도 감동도 재미도 보장인데 ㅜㅜ 우리 슈스기 좀 비싼 돈주고 써 보세여!!! ㅜㅜ
기광이가 안해본게 많은거 같아서 하나씩 알아 갈 때 신기해하고 알아가는 기쁨을 표현하는게 너무 좋아ㅋㅋㅋ안먹어본것도 많이 먹어보고 새로운 경험도 많이 했으면 좋겠어ㅋㅋㅋ 이쁜 내새끼ㅠㅠㅠㅠㅠㅠ
22222222 댓글 다받는다 ㅠㅠ 내새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기해하는거보면 진짜 ㅠㅠ 기엽구 ㅠㅠ 사랑스럽구 ㅠㅠ 짠하기두하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예뽀 ㅠㅠㅠㅠ
333내새끼♥♥♥
마쟈...스록보면 신기해하는 게 많쟈나... 더 많이 경험했으면 조케써 ㅠㅠ 처음 하는 게 많다보니 그 순간에 대함 감정표현도 잘하고 있ㅇ구 여행기같은 거 찍으면 시청자들에게도 공감대를 많이 받을듯해 ㅎㅎ
나두..... 진짜 얼마전부터 그런 생각했어!!!! 기광이 풍경도 좋아하고 자연좋아하잖아... 여행도 좋아하는데 많이는 못가봤던것 같구ㅠㅠ
새로운거 보면 덤덤한 스타일이 아니라 막 신기해하고 신나하고 좋아하는거 눈에 띄게 보이니까 새로운거 많이 보여주고 싶어ㅠㅠㅠ 풍경사진 찍는거 좋아하니까 다니면서 사진도 많이 찍구~~ 그랬으면 좋겠다! 여행하는거 꼭 우리가 볼수 있는 그런 프로그램하면 진짜 행복할것 같아ㅠㅠㅠㅠ 이글 진짜 성지순례글이 됐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