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니뭐니해도 신입파이리한텐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뭐니뭐니해도 신입파이리한텐

705 2014.11.01 23:59

짧은주소

본문

http://youtu.be/iKDfl2IyoWE
천사야 사람이야?????ㅠㅠ (이건 330번 넘게본듯..)

http://youtu.be/7kbfjdY-OQw
감기걸리니까 집에가라는 광쁘ㅠㅠ(설렌당...)
 
http://youtu.be/yiy_GHNqGFY
소세지요정~^-^

 http://youtu.be/UA6AD04mlMc
눈코입으로 목풀기~ (음색빠는 이거보고 솔로 열렬히 기다리구잇당ㅠㅜ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2 00:01

천사광 봐야징~~ 힐링힐링ㅎㅎ

파이리2 2014.11.02 00:01

천사야 사람이야는 진심 ㄹㅇ 내 입덕 영상ㅋㅋ쇼타임 보고 입질 오는데 울기광에서 저거보고 파이리가 되버림

파이리3 2014.11.02 00:33

그냥 난 쇼타임에서 뿅이었는데 ㅋㅋㅋㅋㅋ 눈웃음과 예능감최고자나 백치미는 덤이구 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1.02 01:29

나랑 동기구나 ㅎㅎ 나도 쇼탐입덕이야~~ 방가방가 ㅎㅇㅎ
진짜 그 시절이 조아써 돌아온버더비 원해요~~~~ ㅠㅠ

파이리5 2014.11.02 00:01

천사야 사람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1.02 00:32

(끄덕끄덕)(날개짓 퍼덕퍼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1.02 00:05

레전드다ㅠㅠㅠㅜㅠㅠㅠ

파이리8 2014.11.02 00:38

이거 다 받고 작년 마마 오빠라고 불러다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1.02 00:59

천사ㅋ이거 내 입덕계기에 한부분
Shadow ㄹ때 맴버들도 다 아련하게 팬들 잘챙겨서 인성도좋은것같은데 수록곡듣고 좋다..했다가 기광오빠 mc보는 자리에서 팬들춥다고하니까 감기걸린다고 가도된다고 하는거랑 으르렁 춘거랑 먹을거나눠준거랑 다 좋았어

그중 천사는 레전드

파이리10 2014.11.02 13:35

천사야 사람이야는 정말 레전드야ㅜ

파이리11 2014.11.02 16:06

저 영상들 진자 소장하고 싶다~~~ 천사야 사람이야~~~ 당연 천사지~~~

파이리12 2014.11.02 16:08

천사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27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