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뭐니뭐니해도 신입파이리한텐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Ia 주소복사
본문
http://youtu.be/iKDfl2IyoWE
천사야 사람이야?????ㅠㅠ (이건 330번 넘게본듯..)
http://youtu.be/7kbfjdY-OQw
감기걸리니까 집에가라는 광쁘ㅠㅠ(설렌당...)
http://youtu.be/yiy_GHNqGFY
소세지요정~^-^
http://youtu.be/UA6AD04mlMc
눈코입으로 목풀기~ (음색빠는 이거보고 솔로 열렬히 기다리구잇당ㅠㅜㅜ)
천사야 사람이야?????ㅠㅠ (이건 330번 넘게본듯..)
http://youtu.be/7kbfjdY-OQw
감기걸리니까 집에가라는 광쁘ㅠㅠ(설렌당...)
http://youtu.be/yiy_GHNqGFY
소세지요정~^-^
http://youtu.be/UA6AD04mlMc
눈코입으로 목풀기~ (음색빠는 이거보고 솔로 열렬히 기다리구잇당ㅠㅜㅜ)
0

댓글목록
천사광 봐야징~~ 힐링힐링ㅎㅎ
천사야 사람이야는 진심 ㄹㅇ 내 입덕 영상ㅋㅋ쇼타임 보고 입질 오는데 울기광에서 저거보고 파이리가 되버림
그냥 난 쇼타임에서 뿅이었는데 ㅋㅋㅋㅋㅋ 눈웃음과 예능감최고자나 백치미는 덤이구 ㅠㅠㅠㅠㅠㅠ
나랑 동기구나 ㅎㅎ 나도 쇼탐입덕이야~~ 방가방가 ㅎㅇㅎ
진짜 그 시절이 조아써 돌아온버더비 원해요~~~~ ㅠㅠ
천사야 사람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끄덕끄덕)(날개짓 퍼덕퍼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레전드다ㅠㅠㅠㅜㅠㅠㅠ
이거 다 받고 작년 마마 오빠라고 불러다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천사ㅋ이거 내 입덕계기에 한부분
Shadow ㄹ때 맴버들도 다 아련하게 팬들 잘챙겨서 인성도좋은것같은데 수록곡듣고 좋다..했다가 기광오빠 mc보는 자리에서 팬들춥다고하니까 감기걸린다고 가도된다고 하는거랑 으르렁 춘거랑 먹을거나눠준거랑 다 좋았어
그중 천사는 레전드
천사야 사람이야는 정말 레전드야ㅜ
저 영상들 진자 소장하고 싶다~~~ 천사야 사람이야~~~ 당연 천사지~~~
천사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