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쇼챔 백스테이지 695 2014.11.01 13:2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fY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1분57초쯤부터 광쁘나옴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1 13:33 우래기 오빠톤 장착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정햌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니가좋아 ♥ 기광이뿌니얌 ㅠㅠ 0 0 우래기 오빠톤 장착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정햌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니가좋아 ♥ 기광이뿌니얌 ㅠㅠ 파이리2 2014.11.01 13:46 그러게 나도 니가 좋아!!!! 이 목소리 기광이 맞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그러게 나도 니가 좋아!!!! 이 목소리 기광이 맞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1.01 13:51 기광이가 좋아나도좋아 말하는거 후기로만 보고 부러워 죽는줄알았는데 !!!! 히히 방송탔다 ㅠㅠ 쇼탬 진짜 좋음 ㅋㅋㅋ 기광아..♥ 0 0 기광이가 좋아나도좋아 말하는거 후기로만 보고 부러워 죽는줄알았는데 !!!! 히히 방송탔다 ㅠㅠ 쇼탬 진짜 좋음 ㅋㅋㅋ 기광아..♥ 파이리4 2014.11.01 14:00 다정다정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다정다정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1.01 14:23 헐 ㅠㅠㅠ완전 오빠야ㅠ나도 반말듣고시프다ㅠㅠㅠ 0 0 헐 ㅠㅠㅠ완전 오빠야ㅠ나도 반말듣고시프다ㅠㅠㅠ 파이리6 2014.11.01 15:02 좋아 나듀 죠아 0 0 좋아 나듀 죠아
댓글목록
우래기 오빠톤 장착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정햌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니가좋아 ♥ 기광이뿌니얌 ㅠㅠ
그러게 나도 니가 좋아!!!! 이 목소리 기광이 맞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가 좋아나도좋아 말하는거 후기로만 보고 부러워 죽는줄알았는데 !!!! 히히 방송탔다 ㅠㅠ
쇼탬 진짜 좋음 ㅋㅋㅋ 기광아..♥
다정다정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ㅠㅠㅠ완전 오빠야ㅠ나도 반말듣고시프다ㅠㅠㅠ
좋아 나듀 죠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