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 백스테이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자료]쇼챔 백스테이지

695 2014.11.01 13:29

짧은주소

본문



1분57초쯤부터 광쁘나옴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1 13:33

우래기 오빠톤 장착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정햌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니가좋아 ♥ 기광이뿌니얌 ㅠㅠ

파이리2 2014.11.01 13:46

그러게 나도 니가 좋아!!!! 이 목소리 기광이 맞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1.01 13:51

기광이가 좋아나도좋아 말하는거 후기로만 보고 부러워 죽는줄알았는데 !!!! 히히 방송탔다 ㅠㅠ
쇼탬 진짜 좋음 ㅋㅋㅋ 기광아..♥

파이리4 2014.11.01 14:00

다정다정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1.01 14:23

헐 ㅠㅠㅠ완전 오빠야ㅠ나도 반말듣고시프다ㅠㅠㅠ

파이리6 2014.11.01 15:02

좋아 나듀 죠아

Total 39,149건 128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