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음중 1위후보!!★문투중요★#0505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za 주소복사
본문
비스트 ㅇㅍㅎㅇ ㅂㅅ
3팀 1위후보
#0505 비스트 문자투표 좀 있다 방송할때!! 투표해!!
저번주 음중 1위안뽑아서
2주합산이라는말있더라구
그래서 우리 불리하대 ㅠㅠ 문투 중요하니까
가족들 친구들 동원 해..해보자....
기광이 긴비행에서돌아왔는데 기쁘게해주쟈 ㅋㅋ
3팀 1위후보
#0505 비스트 문자투표 좀 있다 방송할때!! 투표해!!
저번주 음중 1위안뽑아서
2주합산이라는말있더라구
그래서 우리 불리하대 ㅠㅠ 문투 중요하니까
가족들 친구들 동원 해..해보자....
기광이 긴비행에서돌아왔는데 기쁘게해주쟈 ㅋㅋ
0

댓글목록
맞어 대기타고있다가 나중에 닥투하자 !!
참
여
설
리
혹시 제목에 문자투표중요하다고 강조해줄수있엉? (고나리해서미안해ㅠㅠ)
닥투닥투!!!!!!!!
ㅈ. 아냥 ㅋㅋ 수정하께 ㅋㅋ
감쟈해♥
하필 이번주에ㅠㅠ 닥투폭투하자 가족 친구폰 다동원하자~~~
방송할때 투표 해야돼!!! 미리하디마!!
근데 우리 오늘 나오는거 맞지?ㅋㅋㅋㅋㅋㅋㅋ
출연자명단에는없는데 사녹은 지난주에 했다는 얘기가 많아서...
근데 팬들도 안나와도 1위는 줄수있으니까 투표하는분위기같아~
투표해서 1위줄꺼지만 나와서 무대보여줫음좋겟다ㅜㅜㅜㅜ
문자투표지금해야하는거야??????? 언제해야할지좀 알려죠~~~~ 밖이라 보지는 못해도 투표는 해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송이 3시50분부터니까 4시15분 넘어서나 그쯤 하면 안전빵으로 반영될듯!!
지금아니야!!! 4시 넘어서 해!!
한참 남았네 잃어버리지 말고 해야지 감사~~~~
얘두라 나올때 얘기좀해줘 바깥이라ㅠㅠ
문자투표 몇시부터해야지 안전한거야???방송시작하자 마자해????
지금부터 해도 될듯~~?난 할려궁!!!!
지금 하면 되는거야??
지금 밖이라...알려주셩
해두될듯싶어!!!방송중이니까!!
감쟈감쟈
가족들도 하라고 문자를 보내는 패기를 부려봄
ㄱㄱ
투표해! 밖에 있는 파이리들!!
제목이랑 글내용 바꿔 줄 수 있어?
아직 음중안하는줄 아는 파이리들 있을까봐!
ㄱㄱ
얼른해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