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1위후보!!★문투중요★#0505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음중 1위후보!!★문투중요★#0505

522 2014.11.01 13:50

짧은주소

본문

비스트 ㅇㅍㅎㅇ ㅂㅅ

3팀 1위후보

#0505 비스트 문자투표 좀 있다 방송할때!! 투표해!!

저번주 음중 1위안뽑아서
2주합산이라는말있더라구
그래서 우리 불리하대 ㅠㅠ 문투 중요하니까
가족들 친구들 동원 해..해보자....

기광이 긴비행에서돌아왔는데 기쁘게해주쟈 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1 13:55

맞어 대기타고있다가 나중에 닥투하자 !!

파이리2 2014.11.01 13:55

파이리3 2014.11.01 13:55

파이리4 2014.11.01 13:55

파이리5 2014.11.01 13:55

파이리6 2014.11.01 13:56

혹시 제목에 문자투표중요하다고 강조해줄수있엉? (고나리해서미안해ㅠㅠ)
닥투닥투!!!!!!!!

파이리7 2014.11.01 14:09

ㅈ. 아냥 ㅋㅋ 수정하께 ㅋㅋ

파이리8 2014.11.01 14:13

감쟈해♥

파이리9 2014.11.01 14:02

하필 이번주에ㅠㅠ 닥투폭투하자 가족 친구폰 다동원하자~~~

파이리10 2014.11.01 14:10

방송할때 투표 해야돼!!! 미리하디마!!

파이리11 2014.11.01 14:15

근데 우리 오늘 나오는거 맞지?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1.01 14:20

출연자명단에는없는데 사녹은 지난주에 했다는 얘기가 많아서...
근데 팬들도 안나와도 1위는 줄수있으니까 투표하는분위기같아~

파이리13 2014.11.01 14:36

투표해서 1위줄꺼지만 나와서 무대보여줫음좋겟다ㅜㅜㅜㅜ

파이리14 2014.11.01 14:21

문자투표지금해야하는거야??????? 언제해야할지좀 알려죠~~~~ 밖이라 보지는 못해도 투표는 해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1.01 14:22

방송이 3시50분부터니까 4시15분 넘어서나 그쯤 하면 안전빵으로 반영될듯!!

파이리16 2014.11.01 14:23

지금아니야!!! 4시 넘어서 해!!

파이리17 2014.11.01 14:41

한참 남았네 잃어버리지 말고 해야지 감사~~~~

파이리18 2014.11.01 14:21

얘두라 나올때 얘기좀해줘 바깥이라ㅠㅠ

파이리19 2014.11.01 15:57

문자투표 몇시부터해야지 안전한거야???방송시작하자 마자해????

파이리20 2014.11.01 16:14

지금부터 해도 될듯~~?난 할려궁!!!!

파이리21 2014.11.01 16:13

지금 하면 되는거야??
지금 밖이라...알려주셩

파이리22 2014.11.01 16:14

해두될듯싶어!!!방송중이니까!!

파이리23 2014.11.01 16:24

감쟈감쟈
가족들도 하라고 문자를 보내는 패기를 부려봄

파이리24 2014.11.01 16:17

ㄱㄱ

파이리25 2014.11.01 16:28

투표해! 밖에 있는 파이리들!!
제목이랑 글내용 바꿔 줄 수 있어?
아직 음중안하는줄 아는 파이리들 있을까봐!

파이리26 2014.11.01 16:41

ㄱㄱ

파이리27 2014.11.01 16:43

얼른해 ㄱㄱ

Total 39,149건 128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