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BEAST 5주년 기념 패키지 GOODS 안내 ]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g2 주소복사
본문
BEAST 데뷔 5주년을 기념하여 패키지 GOODS가 출시됩니다.
A/B/C 총 3가지 패키지로 멤버 개인포토북을 비롯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 GOODS는 11월 넷째주 출시 예정으로 금일 부터 예약이 가능합니다.
예약판매 : 2014년11월1일 PM 06:00
예약 사이트 : 큐비몰 www.cubee.co.kr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포토북랜덤잼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퍼즐갖고싶다 캔들이랑ㅠ
A/B/C 총 3가지 패키지로 멤버 개인포토북을 비롯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 GOODS는 11월 넷째주 출시 예정으로 금일 부터 예약이 가능합니다.
예약판매 : 2014년11월1일 PM 06:00
예약 사이트 : 큐비몰 www.cubee.co.kr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포토북랜덤잼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퍼즐갖고싶다 캔들이랑ㅠ
0

댓글목록
포토북 랜덤.... 그렇구나..
랜덤 zz...
포토북만 팔아...
그넘의 랜덤은~ ㅉ
램덤 염병 지랄ㅠㅠㅠㅠㅠ기광포카도 없단 말이야ㅠㅠㅠ
진짜 이러면 사고싶은 맘이 없어져ㅠㅠ그래도 사야겠지ㅠ
3번 괜찮네ㅋㅋㅋ랜덤만 아니면..ㅠㅠ why 랜덤
w.앨범판매량이나 높아지게 앨범구성좀 머리써서 알차게하지...난 매번 비스트레벨에비해 앨범판매량 적은것같다고 느끼는데ㅠ
랜덤포토북에 4만원돈을 쓰게만들다니..ㅠ항상 큡 생각은 너무 모자라..ㅠ
학생이라 가격 부담.....비싸긴 엄청 비싼데.......랜덤이라 더 슬프다 ㅠㅠㅠ 기광오빠 나와야할텐데.......
랜덤이라니........왜구래ㅠㅜㅜㅜㅜ
군데 큐브는 진짜 왜 맨날 랜덤이야??? 짜증ㅜㅜ오히려 사고싶다가도 안사게되지 않아?? 가격이 싼것도 아니라..
음 난 갑자기 일본 넌 어때 씨디가 생각날까? 거긴 2015년 달력주던데 휘레쉬 버젼의 비스트 원츄 ㅋ
엠병...랜덤진짜좋아하네..기광이 나올때까디 사게하려는 ㄱ수작인건가....진짜 사려다가도 사기싫게많드네..
퍼즐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D도 그놈의 랜덤때문에 몇장을(멤버들 다나왔다 기광이만 없어) 지르고도 아직도 기광이를 못가졌는데ㅠㅠㅠㅠㅠㅠㅠ 저것도 랜덤
찐자 큐브야 그러지 말자 퍼즐사고 싶어도 기분상해서 사겠냐
2222....... 밉다...큐브
아니 cd야 음판판매량에 도움되니까 랜덤포카 상관없는데
포토북은 진짜 와이..? 굳이 왜 ㅠㅠ 랜덤포토북에 진짜 4만원돈을 쓰게하다니 2222222
2222222222222222음반을 멤버별랜덤으로하면 모를까....이상한데다가 마케팅함....게다가 스냅백은 좀아니지않아????디자인도별로고.,.....
우리가수랑 뷰티들에겐 5주년이 정말 가슴벅차게 기쁘면서도 또, 멤버들에겐 잔잔한 파도처럼 꾸준히 활동해주어서&팬들에겐 변함없는 응원을 보내주어 그저 서로에게 고마운 마음을 어떻게 표현해야하나 하고 고민하고 이번 스페셜앨범 활동을 풍성하게 채우고 싶은 마음뿐인데
콘서트부터도 조급하게 얼렁뚱땅, 스페셜앨범 교정도 제대로 못해, 5주년기념품마저 랜덤으로..
왜 큐브는 우리의 5주년을 순수하게 축하해주지 못하고 장삿속만 내보여서 찬물을 끼얹고 싶을까...정말ㅠㅜ
우리가수랑 팬들을 위해서 큐브가 "데뷔 5주년을 기념하여"라는 이름하게 할 수 있는게 진정 이것밖에 없는거냐?
이익창출이 목적인 회사인 건 알겠는데 팬들의 마음을 좀 헤알려주면서 했음 좋겠네
그럴싸하게 포장 좀 하시지 자꾸 더러운 속내를 들추시는 건 프로답지 못하다~ 고 생각!!!!
아 근데 진짜 랜덤은 좀 ㅠㅠㅠㅠ 기광이 나오길 바래야 하는 건가 ㅠㅠ 갖고싶긴 한데 ㅜㅠ
학생이라 여러장사긴 부담이고ㅠㅜ근데 광쁘포토북은 갖고싶고ㅜㅜㅜ샀는데 광쁘안나오면 울거같애ㅜㅜㅜㅜㅜ
무슨 랜덤들이야 이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