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EAST 5주년 기념 패키지 GOODS 안내 ]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 BEAST 5주년 기념 패키지 GOODS 안내 ]

822 2014.11.01 14:14

짧은주소

본문

BEAST 데뷔 5주년을 기념하여 패키지 GOODS가 출시됩니다.



A/B/C 총 3가지 패키지로 멤버 개인포토북을 비롯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 GOODS는 11월 넷째주 출시 예정으로 금일 부터 예약이 가능합니다.


예약판매 : 2014년11월1일 PM 06:00
예약 사이트 : 큐비몰 www.cubee.co.kr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qsAhZ4x.jpg


포토북랜덤잼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퍼즐갖고싶다 캔들이랑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1 14:17

포토북 랜덤.... 그렇구나..

파이리2 2014.11.01 14:22

랜덤 zz...

파이리3 2014.11.01 14:23

포토북만 팔아...

파이리4 2014.11.01 14:23

그넘의 랜덤은~ ㅉ

파이리5 2014.11.01 14:26

램덤 염병 지랄ㅠㅠㅠㅠㅠ기광포카도 없단 말이야ㅠㅠㅠ

파이리6 2014.11.01 14:53

진짜 이러면 사고싶은 맘이 없어져ㅠㅠ그래도 사야겠지ㅠ

파이리7 2014.11.01 14:28

3번 괜찮네ㅋㅋㅋ랜덤만 아니면..ㅠㅠ why 랜덤

파이리8 2014.11.01 14:28

w.앨범판매량이나 높아지게 앨범구성좀 머리써서 알차게하지...난 매번 비스트레벨에비해 앨범판매량 적은것같다고 느끼는데ㅠ
랜덤포토북에 4만원돈을 쓰게만들다니..ㅠ항상 큡 생각은 너무 모자라..ㅠ

파이리9 2014.11.01 14:29

학생이라 가격 부담.....비싸긴 엄청 비싼데.......랜덤이라 더 슬프다 ㅠㅠㅠ 기광오빠 나와야할텐데.......

파이리10 2014.11.01 14:32

랜덤이라니........왜구래ㅠㅜㅜㅜㅜ

파이리11 2014.11.01 14:35

군데 큐브는 진짜 왜 맨날 랜덤이야??? 짜증ㅜㅜ오히려 사고싶다가도 안사게되지 않아?? 가격이 싼것도 아니라..

파이리12 2014.11.01 14:36

음 난 갑자기 일본 넌 어때 씨디가 생각날까? 거긴 2015년 달력주던데 휘레쉬 버젼의 비스트 원츄 ㅋ

파이리13 2014.11.01 14:38

엠병...랜덤진짜좋아하네..기광이 나올때까디 사게하려는 ㄱ수작인건가....진짜 사려다가도 사기싫게많드네..

파이리14 2014.11.01 14:43

퍼즐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5 2014.11.01 14:51

CD도 그놈의 랜덤때문에 몇장을(멤버들 다나왔다 기광이만 없어) 지르고도 아직도 기광이를 못가졌는데ㅠㅠㅠㅠㅠㅠㅠ 저것도 랜덤
찐자 큐브야 그러지 말자 퍼즐사고 싶어도 기분상해서 사겠냐

파이리16 2014.11.01 14:57

2222....... 밉다...큐브

파이리17 2014.11.01 14:57

아니 cd야 음판판매량에 도움되니까 랜덤포카 상관없는데
포토북은 진짜 와이..? 굳이 왜 ㅠㅠ 랜덤포토북에 진짜 4만원돈을 쓰게하다니 2222222

파이리18 2014.11.01 16:07

2222222222222222음반을 멤버별랜덤으로하면 모를까....이상한데다가 마케팅함....게다가 스냅백은 좀아니지않아????디자인도별로고.,.....

파이리19 2014.11.01 14:59

우리가수랑 뷰티들에겐 5주년이 정말 가슴벅차게 기쁘면서도 또, 멤버들에겐 잔잔한 파도처럼 꾸준히 활동해주어서&팬들에겐 변함없는 응원을 보내주어 그저 서로에게 고마운 마음을 어떻게 표현해야하나 하고 고민하고 이번 스페셜앨범 활동을 풍성하게 채우고 싶은 마음뿐인데
콘서트부터도 조급하게 얼렁뚱땅, 스페셜앨범 교정도 제대로 못해, 5주년기념품마저 랜덤으로..
왜 큐브는 우리의 5주년을 순수하게 축하해주지 못하고 장삿속만 내보여서 찬물을 끼얹고 싶을까...정말ㅠㅜ
우리가수랑 팬들을 위해서 큐브가 "데뷔 5주년을 기념하여"라는 이름하게 할 수 있는게 진정 이것밖에 없는거냐?

파이리20 2014.11.01 15:13

이익창출이 목적인 회사인 건 알겠는데 팬들의 마음을 좀 헤알려주면서 했음 좋겠네
그럴싸하게 포장 좀 하시지 자꾸 더러운 속내를 들추시는 건 프로답지 못하다~ 고 생각!!!!

파이리21 2014.11.01 15:24

아 근데 진짜 랜덤은 좀 ㅠㅠㅠㅠ 기광이 나오길 바래야 하는 건가 ㅠㅠ 갖고싶긴 한데 ㅜㅠ

파이리22 2014.11.01 15:26

학생이라 여러장사긴 부담이고ㅠㅜ근데 광쁘포토북은 갖고싶고ㅜㅜㅜ샀는데 광쁘안나오면 울거같애ㅜㅜㅜㅜㅜ

파이리23 2014.11.02 00:46

무슨 랜덤들이야 이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28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