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포카 랜덤이나 잘 해줬음 좋겠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앨범 포카 랜덤이나 잘 해줬음 좋겠다.

552 2014.11.01 15:47

짧은주소

본문

이번에는 앨범이 굿럭과 달리 버전이 1개다 보니 멤버당 포카 디자인도 1개뿐인데
나는 그거 보면서 아 진짜 나라면 디자인 다르게 두 세개 하겠다 이랬음.
물론 앨범 사야 하는 우리 팬들의 텅장도 마음이 아프지만ㅠㅠㅠ
비스트는 진짜 음원이나 인지도에 비해서 음판이 약하잖아.
어차피 팬들이 열심히 사야하는건데 기왕이면 더 사게 하는게 좋지 않아? 나혼자 악마적 생각인가.

포카도 포카 사진보면 앨범에 든 포토북 사진과 다를바가 없는데
나라면 비컷 아닌 비컷 같은 웃긴? 사진도 넣고 웃고 있는 이쁘니 사진도 넣고 하겠구만
앨범 컨셉에 맞춘 특별할 바 없는 사진 포카 한 장만 넣었어.
그마저도 손에 없는 파이리가  많겠지만ㅠㅠㅠ
다양하게 넣어줘야 그것도 갖고 싶어서 더 사고 싶어지잖아.
앨범은 더 사고 싶게 하는 얕은 수를 아무리 써대도
기광이를 위한거니까 참고 살 수 있단 말이지.

앨범을 더 팔아야 하는거에 집중해서 팬들 구매욕을 당겨야지
굿즈 구매욕을 위해 포토북 랜덤은 싫다 이말이야.
굿즈는 한터차트에 반영도 안된다고 이것들아
니네는 굿즈를 더 팔고 싶겠지만.

뭔가 신박한 아이디어로 진짜 사고 싶게 만들고
정말 너무 잘 샀다 또 사고 싶다 소리 나오게는 안되....려나.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1 15:52

큐브는 너무 일을 모태....

파이리2 2014.11.01 15:54

음반에는 상술좀 부려줘...ㅠㅠ

파이리3 2014.11.01 15:55

근데 저 5주년 포토북... 설마 앨범 컨셉하고 같은 포토..
는 아니겠지?? 샘플 좀 봤음 좋겠다.

파이리4 2014.11.01 15:56

진짜 음반에나 상술 좀 부려라 하여간 일처리하는거보면 명불허전 ㅉㅉ

파이리5 2014.11.01 15:58

타가수들은 멤버수대로 버전다르게 앨범도 나오던데......우리는젤많이낸게 굿럭앨범2장 믿나잇앨범2장....마케팅좀배웠으면ㅠㅠㅠㅠ

파이리6 2014.11.01 15:58

본문 다 동감 굿럭때 두가지버젼으로 그나마 잘나가서 또 할 줄알았더니 .. 원래대로 돌아옴 ㅋ
포카도 진짜 성의엄쪄 큡은 앨범을 정말 안팔고싶나바;;; 덕후들의 맘을 찌를줄 몰라 그냥 있는 사진 보여주긔 그게다야...ㅋ

파이리7 2014.11.01 16:04

나중에 남는건 다 음판기록이지... 다른회사들은 멤버별 음반이 나오던데 큐브는 왜그럼? 답답하다~

파이리8 2014.11.01 20:07

진짜 앨범낼때 머리좀써라 팍씨ㅡㅡ 구매욕땡기게 만들어놔야지 답답하게시리
이번에 아직 활동기간도 더 남았고, 팬싸 한두개 더 잡혔는데도 앨범판매 많이 줄었던데
팬들 돈있을때 앨범사게 해야지, 이와중에 굿즈를 왜팔아 (물론 5주년 기념이란거때문이라면 할말은 없는데 암튼 시기가 좀 지나고 내놔도 괜찮잖아
굿즈는 11월 넷째주에 나오는거지만, 당장 예약은 오늘부터 받던데)
왜 앨범판매에 욕심을 안내냐

Total 39,149건 128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