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하이터치 당첨자발표 466 2014.11.01 16:24 관련링크 - 관련링크: http://m.cafe.daum.net/playb2st/GoFE/747? 113회 연결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7e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된 파이리 있어? 난 지방이라 애초에 포기했지만 당첨된파이리등 잘갔다왕 ㅋㅋ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1 16:42 응 잘다녀올게^-^~! 0 0 응 잘다녀올게^-^~! 파이리2 2014.11.01 16:43 나.. 이틀 연속 기광이 본다.. 헐.. ㅠㅠㅠㅠ 0 0 나.. 이틀 연속 기광이 본다.. 헐.. ㅠㅠㅠㅠ 파이리3 2014.11.01 20:18 부럽다............................또르르..ㅠㅠㅠㅠㅠㅠ 0 0 부럽다............................또르르..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1.01 16:49 응? 언제 이런 이벤트를 ㄷㄷ 0 0 응? 언제 이런 이벤트를 ㄷㄷ 파이리5 2014.11.01 16:57 나도 애초에 시간없어서 포기했는뎀ㅠㅠ당첨된 광덕들 기광이한테 표현많이해주구와~~~ㅎㅎ 0 0 나도 애초에 시간없어서 포기했는뎀ㅠㅠ당첨된 광덕들 기광이한테 표현많이해주구와~~~ㅎㅎ 파이리6 2014.11.01 17:00 별기대 안하고 마지막 날에 가서 응모했는데 됐더라 감동이다 내일 기광이 본다 설레여 ㅠㅠ 0 0 별기대 안하고 마지막 날에 가서 응모했는데 됐더라 감동이다 내일 기광이 본다 설레여 ㅠㅠ 파이리7 2014.11.01 17:04 당첨된 파이리들 축하해ㅠㅠㅠㅠ 부럽당 ㅠㅠㅠㅠ 기광이 눈에 많이 담아오구ㅠㅠ 표현도 많이 해주고 와 ~~~ 갔다와서 후기도 부탁해ㅠㅠㅠㅠ 0 0 당첨된 파이리들 축하해ㅠㅠㅠㅠ 부럽당 ㅠㅠㅠㅠ 기광이 눈에 많이 담아오구ㅠㅠ 표현도 많이 해주고 와 ~~~ 갔다와서 후기도 부탁해ㅠㅠㅠㅠ
댓글목록
응 잘다녀올게^-^~!
나.. 이틀 연속 기광이 본다.. 헐.. ㅠㅠㅠㅠ
부럽다............................또르르..ㅠㅠㅠㅠㅠㅠ
응? 언제 이런 이벤트를 ㄷㄷ
나도 애초에 시간없어서 포기했는뎀ㅠㅠ당첨된 광덕들 기광이한테 표현많이해주구와~~~ㅎㅎ
별기대 안하고 마지막 날에 가서 응모했는데 됐더라 감동이다 내일 기광이 본다 설레여 ㅠㅠ
당첨된 파이리들 축하해ㅠㅠㅠㅠ 부럽당 ㅠㅠㅠㅠ 기광이 눈에 많이 담아오구ㅠㅠ 표현도 많이 해주고 와 ~~~ 갔다와서 후기도 부탁해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