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비스트 1위!!!!!! 466 2014.11.01 16:50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nZ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그라췌!! 우래기 축하햄 ♥ㅅ♥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1 16:51 오우 축하축하 ~♡ 0 0 오우 축하축하 ~♡ 파이리2 2014.11.01 16:52 ㅊㅋㅊㅋ~~~ ㅎㅇㅎ 근데 생각보다 부분별점수가 낮은듯?! 0 0 ㅊㅋㅊㅋ~~~ ㅎㅇㅎ 근데 생각보다 부분별점수가 낮은듯?! 파이리3 2014.11.01 16:53 2주 합산이라 그런듯~~~ 0 0 2주 합산이라 그런듯~~~ 파이리4 2014.11.01 16:53 축하해 기광아♡♡♡ 0 0 축하해 기광아♡♡♡ 파이리5 2014.11.01 16:53 추카추카추~~~♥ 0 0 추카추카추~~~♥ 파이리6 2014.11.01 16:54 기광아 추카추카추~♥ 0 0 기광아 추카추카추~♥ 파이리7 2014.11.01 16:55 기광아 축하햄>_ 0 0 기광아 축하햄>_< 파이리8 2014.11.01 16:58 1위 축하축하~_~ !!! 동영상 점수는 유튭 조회수 아니야? 조회수로 보면 2등팀은 60만이 안되던데 우리보다 점수가 높더라고 왜 그런거야?^^;; 0 0 1위 축하축하~_~ !!! 동영상 점수는 유튭 조회수 아니야? 조회수로 보면 2등팀은 60만이 안되던데 우리보다 점수가 높더라고 왜 그런거야?^^;; 파이리9 2014.11.01 16:59 2등팀 공식유툽이 2개인걸로 알고있어~ 2개합치면 200만 넘어~ 0 0 2등팀 공식유툽이 2개인걸로 알고있어~ 2개합치면 200만 넘어~ 파이리10 2014.11.01 17:01 아 그렇구나 감쟈ㅎㅎ 0 0 아 그렇구나 감쟈ㅎㅎ 파이리11 2014.11.01 17:07 원래대로 일주면 우리가 높은데 이주 합산한거라~~~ 0 0 원래대로 일주면 우리가 높은데 이주 합산한거라~~~ 파이리12 2014.11.01 17:04 2주 합산이라 그래서 불안했는데 디게 압도적으로 일위했어ㅋㅋㅋ 신난다!!! 0 0 2주 합산이라 그래서 불안했는데 디게 압도적으로 일위했어ㅋㅋㅋ 신난다!!! 파이리13 2014.11.01 17:05 광쁘 축하축하 !!! 기쁘다 ㅋㅋ 0 0 광쁘 축하축하 !!! 기쁘다 ㅋㅋ 파이리14 2014.11.01 19:01 축하축하햄>ㅁ < 연말에도 상주고파~ 0 0 축하축하햄>ㅁ < 연말에도 상주고파~
댓글목록
오우 축하축하 ~♡
ㅊㅋㅊㅋ~~~ ㅎㅇㅎ
근데 생각보다 부분별점수가 낮은듯?!
2주 합산이라 그런듯~~~
축하해 기광아♡♡♡
추카추카추~~~♥
기광아 추카추카추~♥
기광아 축하햄>_
1위 축하축하~_~ !!! 동영상 점수는 유튭 조회수 아니야? 조회수로 보면 2등팀은 60만이 안되던데 우리보다 점수가 높더라고 왜 그런거야?^^;;
2등팀 공식유툽이 2개인걸로 알고있어~ 2개합치면 200만 넘어~
아 그렇구나 감쟈ㅎㅎ
원래대로 일주면 우리가 높은데 이주 합산한거라~~~
2주 합산이라 그래서 불안했는데 디게 압도적으로 일위했어ㅋㅋㅋ 신난다!!!
광쁘 축하축하 !!! 기쁘다 ㅋㅋ
축하축하햄>ㅁ < 연말에도 상주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