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 비스트 안나오는 거였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lD 주소복사
본문
아............
금요일에도 못보고 일요일에도 못보고 저번주 토요일엔 바빠서 못보고
오늘 처음으로 본방본다고 좋아하면서 기다렸는데... 허탈하다ㅠㅠ
스타일로그도 못 챙겨보는데ㅠㅠㅠㅠㅠ
금요일에도 못보고 일요일에도 못보고 저번주 토요일엔 바빠서 못보고
오늘 처음으로 본방본다고 좋아하면서 기다렸는데... 허탈하다ㅠㅠ
스타일로그도 못 챙겨보는데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사녹은 해놨는데 안내보낸것같더라구 담주에 나오려나.. 왜 안나왔는지는 모르겠어 ㅠㅠ
사녹했는데 왜 안보여주는건지 모르겠당..
엉엉....슬프다ㅠㅠㅠㅠ사녹2주치떠놨다고하던데..... 왜오늘 안내보내줬는지...참....ㅠㅠ
사녹 했다던데 왜.. ㅠㅠ
담주는 야구 때문에 결방 가능성 있다는 어마무시한 얘기도 있드아.. ㅠㅠ
사녹도 생방에 너무 빠지면 안내보내주더라 아마 담주에 틀어줄듯한데 그때도 중국이라 틀어주면 감사힌거지~~
큐브 지금 뭐하자는거니..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