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비스트 안나오는 거였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오늘 비스트 안나오는 거였어?

518 2014.11.01 16:54

짧은주소

본문

아............
금요일에도 못보고 일요일에도 못보고 저번주 토요일엔 바빠서 못보고
오늘 처음으로 본방본다고 좋아하면서 기다렸는데... 허탈하다ㅠㅠ
스타일로그도 못 챙겨보는데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1 16:55

사녹은 해놨는데 안내보낸것같더라구 담주에 나오려나.. 왜 안나왔는지는 모르겠어 ㅠㅠ

파이리2 2014.11.01 16:55

사녹했는데 왜 안보여주는건지 모르겠당..

파이리3 2014.11.01 16:55

엉엉....슬프다ㅠㅠㅠㅠ사녹2주치떠놨다고하던데..... 왜오늘 안내보내줬는지...참....ㅠㅠ

파이리4 2014.11.01 16:56

사녹 했다던데 왜.. ㅠㅠ
담주는 야구 때문에 결방 가능성 있다는 어마무시한 얘기도 있드아.. ㅠㅠ

파이리5 2014.11.01 16:58

사녹도 생방에 너무 빠지면 안내보내주더라 아마 담주에 틀어줄듯한데 그때도 중국이라 틀어주면 감사힌거지~~

파이리6 2014.11.01 17:03

큐브 지금 뭐하자는거니..ㅋㅋㅋ

Total 39,149건 128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