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광짹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8n 주소복사
본문
GK @B2stGK
우와 도착햇다!!!!!~-~도착하자마자 1위 소식이~~~~~@-@!!!!도와주신 모든 분들 감사하구요
우리 뷰티!!!!고마워요♡-♡~~~~뾰옹~~~
어서와 ㅠㅠㅠㅠ
우와 도착햇다!!!!!~-~도착하자마자 1위 소식이~~~~~@-@!!!!도와주신 모든 분들 감사하구요
우리 뷰티!!!!고마워요♡-♡~~~~뾰옹~~~
어서와 ㅠㅠㅠㅠ
0

댓글목록
드뎌 같은 하늘아래 ㅜㅜ
우리 기광이 드디어 왔구나~_~
왔구나 기광아 보고싶었어ㅠㅠㅠㅠㅠㅠ
고생 많았어 기광아ㅠㅠ 오늘은 기분 좋게 푹 쉬어 ♥
드디어 같은 하늘아래 있구나 ㅠㅠ 어서와 기광아 ㅠㅠ
수고많았어 ㅠㅠ 푹 쉬길~~!!!
고생해써 기광이 푹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새끼 추카햄 ㅠㅠㅠㅠㅠㅠㅠ 사랑둥이얌 이모티콘봐 짱기여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뿅♥♥
ㅠㅠㅠ와따ㅠㅠㅠㅠㅠ
애기 트윗은 항상 음성지원댐 ㅠㅠ 사랑스러워 ㅈ어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같은 곳에 있다는 생각만으로도 안심이 되네~ 좀 쉬었음 좋겠다 기광아 ^_^
기광이 왔구나ㅠㅠㅠㅠㅠㅠ 먼길 오느라 정말 힘들었겠다ㅠㅠㅠㅠ 그래도 좋아하는거 보니까 기분 좋다ㅎㅎㅎ 기광아 사랑해~~~
수고했어ㅜㅜㅜㅜㅢ돌아와서좋아ㅜㅜㅜ
기광이 사랑햄 ㅠㅠ
이모티콘 사랑스럽다 ♡-♡ ~~~~뾰옹~~~ 따라해야지
설렌다 ♥
드디어 왔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와서 너무너무 좋아 ♡-♡
기광이가오니깐절로웃음이나네^.^!
내일부터하이터치에인가에ㅠㅠ스케줄많아ㅠㅠ애기장시간뱅기탸와힘들텐데ㅠㅠ큐ㅂ
울 광쁘 도착했어...기쁜 1위 소식도 들었구나ㅠㅠ
기광아!!!!!!보구싶엇엉♥
뾰옹~뿅뿅~~뽀로롱~~~*^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