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짹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광짹

562 2014.11.01 17:32

짧은주소

본문

GK @B2stGK 
우와 도착햇다!!!!!~-~도착하자마자 1위 소식이~~~~~@-@!!!!도와주신 모든 분들 감사하구요
우리 뷰티!!!!고마워요♡-♡~~~~뾰옹~~~










어서와 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1 17:33

드뎌 같은 하늘아래 ㅜㅜ

파이리2 2014.11.01 17:33

우리 기광이 드디어 왔구나~_~

파이리3 2014.11.01 17:35

왔구나 기광아 보고싶었어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1.01 17:37

고생 많았어 기광아ㅠㅠ 오늘은 기분 좋게 푹 쉬어 ♥

파이리5 2014.11.01 17:39

드디어 같은 하늘아래 있구나 ㅠㅠ 어서와 기광아 ㅠㅠ
수고많았어 ㅠㅠ 푹 쉬길~~!!!

파이리6 2014.11.01 17:39

고생해써 기광이 푹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1.01 17:40

내새끼 추카햄 ㅠㅠㅠㅠㅠㅠㅠ 사랑둥이얌 이모티콘봐 짱기여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1.01 17:43

뿅♥♥

파이리9 2014.11.01 17:47

ㅠㅠㅠ와따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1.01 17:54

애기 트윗은 항상 음성지원댐 ㅠㅠ 사랑스러워 ㅈ어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1.01 17:57

같은 곳에 있다는 생각만으로도 안심이 되네~ 좀 쉬었음 좋겠다 기광아 ^_^

파이리12 2014.11.01 18:04

기광이 왔구나ㅠㅠㅠㅠㅠㅠ 먼길 오느라 정말 힘들었겠다ㅠㅠㅠㅠ 그래도 좋아하는거 보니까 기분 좋다ㅎㅎㅎ 기광아 사랑해~~~

파이리13 2014.11.01 18:05

수고했어ㅜㅜㅜㅜㅢ돌아와서좋아ㅜㅜㅜ

파이리14 2014.11.01 18:13

기광이 사랑햄 ㅠㅠ

파이리15 2014.11.01 18:49

이모티콘 사랑스럽다 ♡-♡ ~~~~뾰옹~~~ 따라해야지
설렌다 ♥

파이리16 2014.11.01 19:02

드디어 왔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와서 너무너무 좋아 ♡-♡

파이리17 2014.11.01 21:26

기광이가오니깐절로웃음이나네^.^!

파이리18 2014.11.01 21:31

내일부터하이터치에인가에ㅠㅠ스케줄많아ㅠㅠ애기장시간뱅기탸와힘들텐데ㅠㅠ큐ㅂ

파이리19 2014.11.01 23:08

울 광쁘 도착했어...기쁜 1위 소식도 들었구나ㅠㅠ

파이리20 2014.11.02 08:07

기광아!!!!!!보구싶엇엉♥
뾰옹~뿅뿅~~뽀로롱~~~*^3^/

Total 39,149건 128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