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스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광스타

758 2014.11.01 18:14

짧은주소

본문

10693534_733088736777099_2137763949_n.jp
GK ‏@B2stGK
Happy halloween~~~^-^ http://instagram.com/p/u2gbluITZo/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1 18:16

할로윈언젠데 기광앜ㅋㅋㅋㅋㅋㅋ졸귀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카 이쁘다 오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1.01 18: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할로윈 지났는데 십더기 셀카선물고마웡 ㅠ3ㅠ ♥

파이리3 2014.11.01 18:17

애기같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아카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1.01 18:17

아 진짜 이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생겨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1.01 18:18

시차적응이 아직안됐낰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1.01 18:20

뒷북 둥둥 ㅋㅋㅋㅋㅋㅋ기광이 답달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1.01 18:20

눈 진짜 크다@-@♥♥♥

파이리8 2014.11.01 18:21

진짜 기광이스러워서 더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선물이다 선물 셀카선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끙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1.01 18:30

나도 순간 할로윈인가? 생각했다는 ...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파이리10 2014.11.01 18:33

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1.01 18:44

내눈에 하트가 ~ ♥.♥ 빛이난다 빛나~

파이리12 2014.11.01 18:45

이뽀이뿌 ㅎㅎㅎ
한국음식 배터지게 먹고 우주잠 꽂아!!
시차적응힘들텐데ㅠㅠ 낼스케쥴많더라ㅜ

파이리13 2014.11.01 18:59

잘생겨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1.01 19:04

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생겼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고해써 울 기광이~~~ ♡-♡

파이리15 2014.11.01 19:06

피곤할텐데 저정도 잘생김이라니~~~보고싶었는데 셀카 고마워!!!!!!!!!!!!♥

파이리16 2014.11.01 19:27

푹쉬어~

파이리17 2014.11.01 19:31

♥_♥

파이리18 2014.11.01 19: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잘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9 2014.11.01 20:10

ㅋㅋㅋㅋ아..방심하구들옴....ㅠ심쿵

파이리20 2014.11.01 20:17

ㅠㅠㅠㅠㅠ귀요미ㅠㅠ

파이리21 2014.11.01 20:51

입쯀어딧쪄ㅠㅠ안보여ㅠㅠ대신눈이커졋엉♥

파이리22 2014.11.01 20:53

오랜만에셀카선물감자♥

파이리23 2014.11.01 20:59

빨간비니ㅋㅋ나도따라써야겟엉ㅋㅋ마스크도깜장으로바꿔야겟엉ㅋㅋ대체멋짐의끝은없는거얌ㅠㅠ

파이리24 2014.11.01 22:28

애기ㅜㅜㅜㅜㅜ

파이리25 2014.11.02 08:00

짝눈이 섹시해~333

파이리26 2014.11.02 09:56

진짜 셀카도 분위기 있음 ㅠㅠㅠㅠ

Total 39,149건 128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