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101 입국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자료]141101 입국

1,185 2014.11.01 18:18

짧은주소

본문

B1WEraMCQAAVvl6.jpg:large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1 18:19

어구.. 졸려보인다
오늘 푹~ 쉬길 ㅠㅠ

파이리2 2014.11.01 18:19

B1WEsE_CMAENDYV.jpg

애기 쌍커풀 더 찐해진거가탕 ㅠㅠ 푹쉬55

파이리3 2014.11.01 18:21

같은 한국아래!!!!!!!!!!!!!!!!!!!!!!!!!!!!!!!!!!!!!!!!!!!!!! 행벅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1.01 18:22

에구 피곤해 보인다ㅠㅠ 집에 가서 우주잠 꽂기!!

파이리5 2014.11.01 18:22

B1WEtT2CYAAN4oR.jpg

파이리6 2014.11.01 18:23

애기가 다 끌고들어오네ㅠㅠ 무겁겠다ㅏㅏ 아가얌 ㅠㅠ 수고해쪄 ㅠㅠ

파이리7 2014.11.01 18:48

이거 예전처럼 무슨내기해서 벌칙받은건가?

파이리8 2014.11.01 19:09

그런거 아닌것 같은데... 매니저들은 다 뭐하고 애가 힘든데 짐까지 끌고 나오냐;;;

파이리9 2014.11.01 19:29

그니까...매니져들 다 뭐하길래;;

파이리10 2014.11.01 20:04

울 오빠한테 이러지마ㅠㅜㅠㅠ

파이리11 2014.11.01 20:14

그냥 맨몸으로 걸어나와도 엄청 피곤할텐데.. 저 무거운걸 혼자 밀고 오네..

파이리12 2014.11.01 21:14

요번에 이상하게 우리기광인 물론 다른 멤버들도 다들 카트 끌고 다니드라. 이상해 최소 인원으로 다녀온건가? 스케줄도 힘든데 카트를 맡기다니 ㅠ.ㅠ

파이리13 2014.11.01 20:39

왜ㅠㅠ무슨일이야ㅠㅠ힘들게왜혼자끄는거야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1.01 18:23

쌍커풀 진해졌어 울애기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1.01 18:28

멋있어...섹시해...얼른 푹 쉬어ㅜㅜ

파이리16 2014.11.01 18:29

다크써클이 진한데~ 엄청 피곤한가봐 ㅠㅠ 얼른 드가~ 우주잠 꽂아 그래도 잘생김은 어디 안가네

파이리17 2014.11.01 18:33

다 가려도 존잘 ㅜㅡ

파이리18 2014.11.01 19:0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멋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9 2014.11.01 19:22

저거 다크서클이야????????

많이 피곤한가 보다ㅠㅠ. 수고했다~~~ 멋지다~

파이리20 2014.11.01 19:24

으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한국와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1.01 20:27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2 2014.11.01 20:48

어서왕~눈이쑥들어갓엉ㅠㅠ눈위에살이빠졋엉ㅠㅠ항상ㅠㅠ얼굴이쁘지만ㅠㅠ피부ㅠㅠ눈썹ㅠㅠ힝ㅠ아이돌팔자야

파이리23 2014.11.01 21:41

이뿌나 ㅠㅠ 푹쉬어

파이리24 2014.11.01 22:41

푹쉬어 애기야 ㅠㅠ

파이리25 2014.11.02 02:22

파이리26 2014.11.02 07:53

어 멋지다ㅠ.ㅠ고생많앗지ㅠ.ㅠ 뭘마니산거야ㅠ.ㅠ아님기본인가ㅠ.ㅠ내가끌엇어야햇는디ㅠ.ㅠ

파이리27 2014.11.02 21:07

진짜 매번 느끼는 거지만 공항 사진 찍어오는 팬분들 짱인듯.............

Total 39,149건 128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