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 마카롱아이스크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 마카롱아이스크림!!!

570 2014.11.01 20:17

짧은주소

본문



오늘 명동가서 처음 먹어봤는데 짱이지????


너무 달아서 맛 없더라......그냥 따로따로 먹는 게 맛있는듯........

마카롱은 녹차마카롱이 짱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1 20:18

우왕...지긍배고픈데ㅠㅠ

파이리2 2014.11.01 20:19

ㅈ.나두 비쥬얼때문에 처음 먹어봤는 데 진짜 달더라.....녹차가 덜 단맛인데듀..달아...다른 마카롱 먹었으면 ㄷㄷ일듯
단 거 좋아하는 파이리들은 맛있을듯ㅎㅎ

파이리3 2014.11.01 20:24

으왕..... 나 이거 완전 먹어보고시픈대...ㅠㅜㅠㅠ

파이리4 2014.11.01 20:30

비주얼만 짱인거구만? ㅋㅋㅋㅋ 생긴건 정말 맛있어 보이는데 ㅋㅋㅋ

파이리5 2014.11.01 21:12

ㅋㅋ

파이리6 2014.11.01 21:13

헐퀴
비쥬얼은 끝장인데???

파이리7 2014.11.01 21:17

ㅈ.웅 비쥬얼은 침 꼴깍이야~ 먹으면서 돌아다니는 데 사람들이 다 쳐다보더라구 ㅋㅋㅋㅋ
근데 마카롱도 달고 아이스크림도 달아서... 따로 노는 느낌 ㅠㅠㅠ ㅎㅎ

파이리8 2014.11.01 21:47

헐 이거뭐야 내스타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28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