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 마카롱아이스크림!!! 570 2014.11.01 20:1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W1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오늘 명동가서 처음 먹어봤는데 짱이지???? 너무 달아서 맛 없더라......그냥 따로따로 먹는 게 맛있는듯........ 마카롱은 녹차마카롱이 짱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1 20:18 우왕...지긍배고픈데ㅠㅠ 0 0 우왕...지긍배고픈데ㅠㅠ 파이리2 2014.11.01 20:19 ㅈ.나두 비쥬얼때문에 처음 먹어봤는 데 진짜 달더라.....녹차가 덜 단맛인데듀..달아...다른 마카롱 먹었으면 ㄷㄷ일듯 단 거 좋아하는 파이리들은 맛있을듯ㅎㅎ 0 0 ㅈ.나두 비쥬얼때문에 처음 먹어봤는 데 진짜 달더라.....녹차가 덜 단맛인데듀..달아...다른 마카롱 먹었으면 ㄷㄷ일듯 단 거 좋아하는 파이리들은 맛있을듯ㅎㅎ 파이리3 2014.11.01 20:24 으왕..... 나 이거 완전 먹어보고시픈대...ㅠㅜㅠㅠ 0 0 으왕..... 나 이거 완전 먹어보고시픈대...ㅠㅜㅠㅠ 파이리4 2014.11.01 20:30 비주얼만 짱인거구만? ㅋㅋㅋㅋ 생긴건 정말 맛있어 보이는데 ㅋㅋㅋ 0 0 비주얼만 짱인거구만? ㅋㅋㅋㅋ 생긴건 정말 맛있어 보이는데 ㅋㅋㅋ 파이리5 2014.11.01 21:12 ㅋㅋ 0 0 ㅋㅋ 파이리6 2014.11.01 21:13 헐퀴 비쥬얼은 끝장인데??? 0 0 헐퀴 비쥬얼은 끝장인데??? 파이리7 2014.11.01 21:17 ㅈ.웅 비쥬얼은 침 꼴깍이야~ 먹으면서 돌아다니는 데 사람들이 다 쳐다보더라구 ㅋㅋㅋㅋ 근데 마카롱도 달고 아이스크림도 달아서... 따로 노는 느낌 ㅠㅠㅠ ㅎㅎ 0 0 ㅈ.웅 비쥬얼은 침 꼴깍이야~ 먹으면서 돌아다니는 데 사람들이 다 쳐다보더라구 ㅋㅋㅋㅋ 근데 마카롱도 달고 아이스크림도 달아서... 따로 노는 느낌 ㅠㅠㅠ ㅎㅎ 파이리8 2014.11.01 21:47 헐 이거뭐야 내스타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헐 이거뭐야 내스타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우왕...지긍배고픈데ㅠㅠ
ㅈ.나두 비쥬얼때문에 처음 먹어봤는 데 진짜 달더라.....녹차가 덜 단맛인데듀..달아...다른 마카롱 먹었으면 ㄷㄷ일듯
단 거 좋아하는 파이리들은 맛있을듯ㅎㅎ
으왕..... 나 이거 완전 먹어보고시픈대...ㅠㅜㅠㅠ
비주얼만 짱인거구만? ㅋㅋㅋㅋ 생긴건 정말 맛있어 보이는데 ㅋㅋㅋ
ㅋㅋ
헐퀴
비쥬얼은 끝장인데???
ㅈ.웅 비쥬얼은 침 꼴깍이야~ 먹으면서 돌아다니는 데 사람들이 다 쳐다보더라구 ㅋㅋㅋㅋ
근데 마카롱도 달고 아이스크림도 달아서... 따로 노는 느낌 ㅠㅠㅠ ㅎㅎ
헐 이거뭐야 내스타일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