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쁘가 했으면하는 광고있엉?ㅎㅎ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광쁘가 했으면하는 광고있엉?ㅎㅎ

768 2014.11.01 20:24

짧은주소

본문

나는 갠적으로
화장품ㅎㅎ피부미남이쟈나~
아님 이온음료? 축구하고나서 캬~ㅋㅋㅋㅋ
먹을거해주면 맨날맨날 사먹을거같애ㅋㅋ
베ㅅㅋ라빈스도~ 겨울철에 하얀색 북극곰 모자쓰고 광고하면 얼마나 귀여울까ㅠㅜㅜㅜ
광고주님들 뭐하시나몰라~~~~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1 20:26

비타민!!
광고주님들 뭐하십니까 인간레몬! 인간비타민 기광이가 여기 있눈데

파이리2 2014.11.01 20:27

ㅈ.ㅂㅌ500같은거하면 딱일텐데!!!!

파이리3 2014.11.01 20:27

랩시리즈 ㅠㅠㅠㅠ화장품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1.01 20:36

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랩시리즈보곸ㅋㅋㅋㅋㅋㅋㅋㅋ부엌에서쓰는 랩 광고 하라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해파이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1.01 20:27

나도 화장품이나 맥주아님 통신사관련 아그거 ㅇㄴ클로

파이리6 2014.11.01 20:29

굿다운로더!!! 연기로도 잘되서 이거 한번 찍었으면 좋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1.01 20:29

유제품, 뷰티제품,이온음료나 청량음료,

파이리8 2014.11.01 20:30

획기적으로 립스틱 했음 좋겠다. 아이돌이 백색가전 했던것 처럼 남아이돌이 립글로즈 ㅠㅠ립틴트 ㅜㅠㅠㅜㅇㅅㄹㄹ하면 존잘일듯

파이리9 2014.11.01 21:11

오. 그런 곤란해~~~ 너무 팔릴 거 같단 말이지~~~ 그건 그 틴트가 예뻐서가 아닌데 말이야. 그건 허위 광고라고나 할까? 아하하하하하 근데 진짜 누구나 사고 싶게 될 거 같긴하다

파이리10 2014.11.01 20:33

이온음료.....포카리같은거 존나 상큼! 청량! 하게
화장품도...기초부터 색조까지 다 될듯ㅋㅋㅋㅋ
스포츠의류같은 것도 잘 어울리고~

파이리11 2014.11.01 20:34

꽃짬

파이리12 2014.11.01 20:37

꽃짬 오랜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3 2014.11.01 20:37

꽃짬관계자오랫만

파이리14 2014.11.01 20:35

천하장사 소세지ㅋㅋㅋㅋㅋ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신비의 소세지ㅋㅋㅋ

파이리15 2014.11.01 20:36

받고 바나나우유 ㅠㅠ아육대하면 소세지랑 바나나우유지 ㅋㅋㅋ

파이리16 2014.11.01 21:15

소세지요정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1.01 20:37

화장품이랑유제ㅁ품

파이리18 2014.11.01 20:38

난 유제품!! 바나나우유 같은거 ㅠㅠㅠㅠ

파이리19 2014.11.01 20:44

미떼 같은거 어제 라떼 먹는거 보니까 따뜻한 음료류도 한번 찍었음 좋겠다 싶더라ㅋㅋㅋㅋ

파이리20 2014.11.01 20:47

냉장고나 집같은거...큰거....

파이리21 2014.11.01 20:48

큰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동차? 티비? 에어컨?

파이리22 2014.11.01 20:51

ㅋㅋㅋㅋㅋㅋ 지나가던 파이린데
감성터지는 자동차 광고같은거 했으면 좋겠당
흑백이나 약간 빈티지한 색감에다 로드무비느낌으로... 완죤 화보일듯

파이리23 2014.11.01 21:08

향수 ㅠㅠㅠㅜㅜㅜㅜㅜㅜ어님 화장품 ㅠㅠ

파이리24 2014.11.01 21:14

아웃도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로 달려가서 살듯ㅠㅠ 입을 때 마다 기광이 생각날것같애ㅠㅠ

파이리25 2014.11.01 21:15

댓글 보면서 상상하는데 저절로 미소가 지어져 ^-^

파이리26 2014.11.01 21:15

화장품. 향수도 다 좋고. 20번 파이리 처럼 자동차 티비 에어컨도 다 좋은데 내가 살 수 있는 범위 였음 좋겠다.ㅠㅠ. 그런 슬픔에 의해 외제차는 탈락~. ㅠㅠ 기계치 천사님을 위해 최첨담 기계~~~ 아하하 아.~~~ 염색약 ~~~ 무슨 머리 색을 해도 천사가 되니 원. 앗 섬유유연제~~ 왠지 그 섬유유연제를 쓰면 광쁘의 향이 날 것 같고 막 그런 으흐흐흐흐 (나 변태 아님 ㅠㅠ)

파이리27 2014.11.01 21:16

화장품모델은기광이말구잘할사람없는데ㅡ.ㅡ
워너비피부~익익왕♥♥

파이리28 2014.11.01 21:17

익익왕♥달콤함♥핫초코

파이리29 2014.11.01 21:18

진짜화장품은 기광이가해야되는뎅...
저번에 뷰티쁠화보찍었을떼 미리보기?이런걸로뜬사진 친구보여주니까 얘 화장품광고찍었냐고 물어봤던기억이..

파이리30 2014.11.01 21:18

약간 딴 얘긴데ㅠㅠ
나 울애기 꽃보다청춘 이런거 한번했음 좋겠다ㅠㅠㅠㅠㅠㅠ

파이리31 2014.11.01 21:21

난 학교다녀왔습니단가...그거피디가뜨형피디던뎅

파이리32 2014.11.01 21:23

아진짜?????? 울기광이 안부르고 뭐하시는가??????

파이리33 2014.11.01 21:25

ㅁㅈ..명수옹도불렀자낭!!울기광이도불러줭!!

파이리34 2014.11.02 00:57

이번엔 상진이형도 나오던데..기광이도 나가면 좋겠다..남녀공학말고 남고...

파이리35 2014.11.01 21:23

그 여행가는거?ㅋㅋㅋ기광이한테두 힐링되구 좋을거같아ㅎㅎ

파이리36 2014.11.01 21:27

응응!! 막 진짜 편한형들이랑 놀러가서 캐미돋고, 힐링하는거 보고싶다ㅠㅠ

파이리37 2014.11.01 21:32

와 진짜 형아들이랑 여행다니는 기광이보고싶다ㅜㅜㅜㅜ애교폭발 막내ㅜㅜㅜ

파이리38 2014.11.01 21:19

자연주의 화장품 같은거ㅋㅋ 비타민 음료나 핸드폰 파리빵 베스킨도 좋고.. 뭐든 좋으니 좀 찍었으면ㅠㅠ

파이리39 2014.11.01 21:20

향수!!!
남자답구세쿠시한향~

파이리40 2014.11.01 21:23

특히왕관이어울리는익익왕이라면쥬얼리광고♥♡

파이리41 2014.11.01 21:24

획기적이다!!!!!!!! 남자가 쥬얼리광고.... 겁나 세쿠시할듯ㅠㅠㅠㅠㅠㅠ 막막 블링블링하면서 고급시러운게ㅠㅠ

파이리42 2014.11.01 21:23

공기청정기

파이리43 2014.11.01 21:26

카메라
콜라나.맥주

파이리44 2014.11.01 21:27

헐카메라존좋...막풍경사진찍는애기나와랏

파이리45 2014.11.01 21:28

맥주는 안돼....... 나 알콜중독 될 수도 있어.......

파이리46 2014.11.01 21:43

카메라 좋다 ㅠㅠ데쎄랄 남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7 2014.11.01 22:20

카메라 좋다 사진부심도 있고 좋아하는데다가 모델로서도 손색없는 미모도 가지셨구ㅋㅋㅋ

파이리48 2014.11.01 21:28

커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9 2014.11.01 21:49

생크림케익!!!!!!!!!!!!!!! 코에 크림 묻히면 진짜 ㅠㅠㅠㅠ전국 케익 완판시킬수 있다 ㅠㅠ

파이리50 2014.11.01 21:53

아무거나 먹는거~~~맛있게 잘 먹을듯!!!!!!!! 스록에서도 어찌나 맛있게 먹던지~~~~~

파이리51 2014.11.01 22:18

핫초코나 포카리 ㅠㅠ 청량함하면 기광쁘쟈나여ㅜㅜ

파이리52 2014.11.02 09:14

나도 화장품!!! 기광이 미모 좀 제대로 쓸 줄 아는 똑똑하고 잘난 광고사끼고 광고하니하길

Total 39,149건 128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