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케미甲 익익왕씨.swf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자료]형케미甲 익익왕씨.swf

1,749 2014.10.31 23:39

짧은주소

본문


스티커 사진 찰칵 (>ㅁ <) 찰칵 (∂▽ ∂)






낭독행사 중이신 1004님 ㅋㅋㅋ 이 와중에 음정 다 맞는 거 봐라bb
낭독하다가 속도 못맞추고 오물오물하는것도 귀엽






씹포가 몇 개야 ㅠㅠ 나 쥬금 ㅠㅠ
사랑둥이♡






울기광이 일케 빵빵 웃겨줘서 고마워요 상우횽 ㅎㅎ






*영상 원출처는 큰홈 aboutu님 감쟈합니다!
4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1 23:41

이번주는 진짜 레전드다ㅠㅠㅠㅠㅠ 동키 피클 말하고 눈 땡그래져서 웃는거랑 가윤양이 상우형 착하다고 하니까 웃는거.. 깔아준다고 애교부리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진짜 계속 돌려보고 있음ㅠㅠㅠ

파이리2 2014.10.31 23:42

아니ㅣ;;; 진짜 막 동키피클 이런거있었음좋겠다고 이야기하고나서 애기 표정;;;;;;;;미친다;;;;;;;;; 진짜 사랑이 터져 마구마구 뿜어져나오ㅏ =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

파이리3 2014.10.31 23:42

자료자료 일반 ㄴㄴ

파이리4 2014.10.31 23:43

w. 앗 수정했어!

파이리5 2014.10.31 23:44

이거 와이 일반? 자료로 해주라 파이리야
ㄴㅏ 오늘은 여기서 잠들란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31 23:44

아니 ㅠㅠㅠㅠ뽀인트가 진짜 몇개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모태애교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31 23:45

가윤이가 상우씨 다 받아준다고 착하다고 한 다음 기광이 어깨 들썩이면서 해맑게 웃는거 봐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저거보고 오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31 23:45

222222222 너=나=우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31 23:45

애기 형아랑 있으니까 쪼꼬美 더 퍽발햄 ㅠㅠ 기여워 주금 ㅠㅠ 작고 소듕한 우리 기광이 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가 작아서 넘 좋다 저암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정중에 젤 크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31 23:46

횽 제가 이거해줄거에욤 이거 자막나올때 아기광이라써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익익왕에이섴ㅋㅋ스로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1.01 00:20

나 댓글 보고 알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눈에만 보이는게 아니었어 아기광 웃기광 익익왕 이런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31 23:5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계속 재생이 안되고 한번보면 끝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한대로 계속 보고싶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31 23:56

스타일로그 제작진 센스가 왜케 짱이지? 왜케 캐릭터 파악도 잘하고 자막도 재밌지?? 저분들 데려다가 비스트 리얼리티 찍었음 좋겠다
기광이의 귀엽고 귀엽고 귀여운 모습들 잘 포착해줄 것 같아 레알 상우횽의 12시 29분 이런 작은 부분까지 깨알로 웃긴다 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31 23:57

상우형 진짜 잘 받아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가 상우횽~ 하면서 애교부리니까 잘 맞았다고 영화 보러 가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시기에 기광이가 나오는 방송을 보는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저렇게 좋은 사람들과 좋은 방송을 한다니ㅠㅠㅠ

파이리15 2014.10.31 23:59

우리횽 하면서 애교 짱 부리면서도
횽아의 여의도 갈까? 라는 말은 단호박 기광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여워서 나도 횽 하고 싶더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상우횽 착하고 좋은 사람 같아~ 기광이랑 케미도 잘 어울리고 ㅋㅋㅋㅋㅋㅋ

파이리16 2014.11.01 00:0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무리가난다 우래기 (타고난)애교 (형or동생 한정)을 이렇게 방송에서 보는 날이 오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스타일로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1.01 00:04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 죽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정하고 애교 부리니까 정신 못차리겠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교 안부려도 귀여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면서 끙끙 앓느라 죽는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1.01 00:13

기광이 진짜 어깨 으쓱하고 앵기는것 좀 봐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교천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형아 셋팅해주는거봐 해주거에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9 2014.11.01 00:41

아 진짜 갈수록 더 어려지고 상큼터지냐 ㅠㅠ귀여워 죽겄네

파이리20 2014.11.01 00:54

Xy0U40v.jpg

파이리21 2014.11.01 00:54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록 선생님들 어느 쪽이시죠???
제 절 받으세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2 2014.11.01 03:54

220A9E415453D680144ABC

파이리23 2014.11.01 07:41

동키피클 툭 던져놓고 가윤이가 안받주니까 눈동그랗게 뜨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우형이 받아줘서 착하다니까 저렇게 귀엽게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기광 미쳤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횽 제가 이거 해줄거예욤 아 정말 존나 미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4 2014.11.01 10:45

난 기광이 계단 올라가면서 "상우효옹~왜 이렇게 오래 걸러요~~옹~~" 이부분 씹덕터져ㅋㅋㅋ계속 돌려본다ㅋㄱㅋㅋ

Total 39,149건 128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