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무한반복이니...?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나만 무한반복이니...?

600 2014.11.01 00:55

짧은주소

본문



레스토랑에서 상우횽이랑 나란히 앉아있는 거 덩치차이에서 씹귀
우리횽에서 씹귀
이거 제가 해줄거예욤에서 씹귀

이 구간만 무한반복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려됴....벗어날 수 없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1 00:56

우리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해줄께에욤 에서 나 죽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1.01 00:56

우헐~ 나도 지금 거기보는듕~ 자막이 아기광이여ㅠㅠㅠㅠㅠ 나랑 밤새볼텨??

파이리3 2014.11.01 00:57

나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 애교에 꽤꼬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1.01 00:57

너=나=우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1.01 01:04

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횽이라는 단어가 이렇게 사랑스럽다니;;;;땀좀...;;;;;;

파이리6 2014.11.01 01:09

나도 무한반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교 진짜 넘 사랑스럽다 나 애교가 이렇게 좋은건지 기광이한테 처음 배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1.01 01:10

관짜러간당ㅠㅠ

파이리8 2014.11.01 01:15

이거랑 와인 춉춉춉 흉내내는거 쥭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1.01 01:20

ㅈ.앜ㅋㅋㅋㅋ 디테일한 광쁱ㅌㅌㅌ
또 가유니한테 하는 행동들도 내가 다 설레....

파이리10 2014.11.01 01:22

맞앙 가유니 진짜 이쁜동생보듯 장난치고 가끔은 뿌듯?하게 웃으면서 쳐다보는데 질투보다는
내가 다 설렘 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1.01 01:23

ㅈ.ㅁㅈㅁㅈ 또 광쁘는 사람 쳐다보면서 얘기해주니까 그 눈빛으로도 의사소통 하는거같아 퓨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28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