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덤스.쿨 12월 회장에 또 후보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팬.덤스.쿨 12월 회장에 또 후보다.

431 2014.11.01 02:34

짧은주소

본문

11월 잘 마무리했나 했는데
12월 회장에 또 올려놨네ㅠㅠㅠ
여러번 후보 올라오면 서가대에 반영되는거니까 좋긴 하지만
지금하는 투표만 해도 많은데 팬들 관심 분산되서 다들 다른거 하느라 이거 놓칠까봐 그건 또 걱정되고...
으아  어려워ㅠㅠㅠ
무튼 다들 팬_덤스쿨 12월 회장 투표도 잊지마.
앱 깔고 가입하고 매일 들어가서 출석체크하고 이런거 참 번거롭고 그렇긴 한데..
그래도 기광이 서가대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준다면!!!
잠시 짬내서 투표해주세욤.
파이리님들... 힘내주세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1 02:50

그래도 팬덤스쿨 맨날꾸준히 1위했으니
사기충전빠방해서 잘할거같음!
암튼 다들 빼먹지말고 잘투표하자! 지금 한표한표가엄청소중함
상받고 기뻐하는 광쁘를 생각해봐!

파이리2 2014.11.01 02:59

투표랑 스밍은 숨쉬듯이~ ㅋㅋㅋㅋㅋ 잊지말자!!

Total 39,149건 128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