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모델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모델료

942 2014.11.01 10:45

짧은주소

본문

큰홈에 기사 가져왔던데
다른멤버 한명이랑 우리.광쁘 씨엡모델료가 4억원대래.....
진짜 우리 기광이 슈스기였다는
근데 왜 씨엡에선 애기 얼굴 잘 못보냐ㅠㅠ
그 어떤 씨엡에도 잘어울리는 모든 이미지 다 갖춘 완벽한 기광인데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1 10:53

광고 더많이찍었으면좋겠디야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1.01 10:53

아이돌중에 톱수준이다 진짜~

파이리3 2014.11.01 10:54

근데 이렇게 기사로 나와도되나;;;

파이리4 2014.11.01 10:58

http://m.hankyung.com/apps/news.view?aid=2014103131241
파이리얌 기사 링크 걸어줭~~
기광이 이름 들어간 기사고 나름 배우들사이에서 기광이도 비스트 위치도 알수있는 좋은 기사같앙

파이리5 2014.11.01 11:05

대박이다 오슈스기

파이리6 2014.11.01 11:21

기사보니까 진짜 아이돌중에 탑이다 ㄷㄷㄷ 근데 왜 안찍는거죠...제발 광고좀 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1.01 12:12

이렇게 보니까 기광이가 울애기가 아니라 완전 스타처럼 느껴진다ㅋㅋ

파이리8 2014.11.01 12:27

울 기광이 슈스기라능~~ 기광이 특유의 맑고 깨끗한 느낌이 있어ㅎㅎㅎ웃는모습도 이쁘고~그니까 광고주분들 팍팍 써달라능ㅠㅜ

파이리9 2014.11.01 12:33

슈스기인데 큡이 케어를 못.. 안해주는게 빡친다
가수로서 진짜 어쩜 그렇게 안 밀어주는지.. 뭐 제대로 해주는거 하나도 없지만...

파이리10 2014.11.01 13:06

뷰티를 큡으로 보냅시다.

파이리11 2014.11.01 12:50

와 진짜 기사에 나와있는분들보니까 더 실감나네!!!!
슈스기쉬먀^.~♡

파이리12 2014.11.01 13:34

진짜 이렇게보니까 더 확 와닿는다 새삼 ㅠㅠㅠㅠㅠㅠㅠㅠ 슈스기 우래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더더 슈퍼스타 월드스타 우주스타 되게해주세여 ♥

파이리13 2014.11.01 15:39

와 진짜 멋지다 ㅜㅠ 큡이 더 잘해줬음 좋겠다 진심 ㅠㅠ 이건 진짜 본인이 열심히 해서 자기 가치를 올린 거잖아ㅠㅠㅠㅠ
기광이랑 잘 어울리는 씨에프 하나 했음 좋겠다

파이리14 2014.11.01 16:29

와우 기사보니까 더 쩔어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슈스기야bbb 부심돋는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잘나가는 배우들 사이에서 아이돌 중 탑급이시다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28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