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완전ㅅㄷ) 빡친다 진짜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9D 주소복사
본문
지가 어른이라고 사람 막 대했으면서 왜 나보고 꽁해있냐고 태도가 틀려먹었다고 한다
말을 하는데 말빨이 너무 좋아서 뭐라고도 못했고
말이 안통해서 뉘에뉘에 죄송합니다하고 말 끝냈다고 한다
짜증난다 진짜 이래서 홧병 걸리나보다 ㅠㅠㅠㅠ
힐링이 필요해 ㅠㅠㅠㅠ 엉엉
말을 하는데 말빨이 너무 좋아서 뭐라고도 못했고
말이 안통해서 뉘에뉘에 죄송합니다하고 말 끝냈다고 한다
짜증난다 진짜 이래서 홧병 걸리나보다 ㅠㅠㅠㅠ
힐링이 필요해 ㅠㅠㅠㅠ 엉엉
0

댓글목록
토닥토닥ㅜㅜ기광이 스록 어제편 짱 힐링임ㅜㅜ
힐링~
잘해써 말 안통하면 그냥 네네하는게 나아
말할수록 속터져가꼬..
맞아 말안통하면 걍 마는게나아.. 이미 생각은 거기에 치우쳤고 계속 얘기해봤자 어른한테 대든다 생각하고 선생질함 ㅠㅠ 스트레스받겠지만 얘기하면 더 받아 ㅠㅠ 재수없네 하고 퉤하고 말아! 파이리 주말인데 맛난거먹구 기광이보면서 힐링하라능~_~
그냥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려버려~~
그런 사람은 그냥 네네~~ 하고 마는게 나아~
상대해봤자 피곤하니까 ㅠㅠ
넘 스트레스 받지 말고 기광이 보고 힐링해!
아래 짤 올려줄게~ ^-^
힐링천사 와쪄염

힘내라고 가지고 있는 사진들 올려봐
광이 목소리도 들으면서 힐링해 ^-^
밑에서 세번째 사진 대박 ㅋ 멋지다.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보고 힐링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