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파이리들 지금 쇼챔피언 백스테이지해 !!! ㄱㄱ 446 2014.11.01 12:2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St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1.01 12:42 스탈로그도 재방송한다ㅋㅋㅋ 0 0 스탈로그도 재방송한다ㅋㅋㅋ 파이리2 2014.11.01 12:45 지금 지나갔니? 쇼챔 백스테이지 나 사심캠부터 보고있는데 곧 끝날시간인데 광쁘언제나옴.... 0 0 지금 지나갔니? 쇼챔 백스테이지 나 사심캠부터 보고있는데 곧 끝날시간인데 광쁘언제나옴.... 파이리3 2014.11.01 12:56 그래 좋아ㅜ 뭐가 좋아 ㅜ 나도 네가 좋아 ㅜㅜㅜㅜ 기광이 목소리 덕후는 운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퇴근하자마자 밥 먹으면서 보는데 기광이는 힐링이야 엉엉 ㅜㅜ 두근두근했다 ㅜㅜ 현장에서 들은 파이리 살아있니 ㅜㅜ 0 0 그래 좋아ㅜ 뭐가 좋아 ㅜ 나도 네가 좋아 ㅜㅜㅜㅜ 기광이 목소리 덕후는 운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퇴근하자마자 밥 먹으면서 보는데 기광이는 힐링이야 엉엉 ㅜㅜ 두근두근했다 ㅜㅜ 현장에서 들은 파이리 살아있니 ㅜㅜ
댓글목록
스탈로그도 재방송한다ㅋㅋㅋ
지금 지나갔니? 쇼챔 백스테이지
나 사심캠부터 보고있는데 곧 끝날시간인데
광쁘언제나옴....
그래 좋아ㅜ 뭐가 좋아 ㅜ 나도 네가 좋아 ㅜㅜㅜㅜ 기광이 목소리 덕후는 운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퇴근하자마자 밥 먹으면서 보는데 기광이는 힐링이야 엉엉 ㅜㅜ 두근두근했다 ㅜㅜ 현장에서 들은 파이리 살아있니 ㅜㅜ